작년 말 구입한 27크기 모니터입니다만
올해가 되서부터 화면 하단부에서 선이 주루룩 올라와서 화면을 덮는 증상이 발생,
시간이 안나다가 오늘 겨우 시간이 나서 고객센터에 연락을 넣었습니다.
패널문제가 아니라니까 패널 정상여부를 확인하는 검진법을 알려주시고,
검진법으로 문제가 없으면 모니터 고장이 아니라 하시더니,
제가 직접 사진찍고 동영상까지 찍어서 보내드리니 보드문제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AS어찌 되겠습니까 했더니
오늘로 구입한지 딱 92일이고, 새 제품으로 교환 AS 기간은 90일까지더라더군요.
반쯤 절망하다가 그럼 배송에 걸린시간은 빼야하지 않냐고 말씀드리고
배송에 3일이 걸렸길래 주문내역 배달내역 캡쳐떠서 보내드렸건만,
답변은 사실 90일이 아니고 30일이라고 하시더군요...
어쩐지 산지 한달지나서 증상이 나타났었는데..이거도 원래 문제있던거 다시 수리해서 내놓은게 아닌가 싶어지더군요
허허허
AS받기가 싫은건 알겠는데...간보는것도 아니고..
여튼 As 신청은 들어갈거고,
제품은 리퍼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시더군요.
오래쓸거라 조심조심 쓰면서 비닐도 안땠는데 갑자기 중고로 바뀌게 생겼네요ㅋㅋㅋㅋ
3년 보증인가 했길래 3년간 AS걱정 없겠고나 했건만
패널만 3년이었습니다...
그저 깨끗한 제품으로 오기만을 바래야겠지요..
잇셈분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