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terrain <--- 탑뷰방식의 전투를 가진 게임인데 난이도가 ㅎㄷㄷ 하더군요.
특히 최고난이도로하면 중간세이브가 안되고 생각할 시간따윈 주지 않아 최적의 동선으로 움직여 딱 필요한것만 입수해야하고 필요한것만 딱딱 맞춰서 연구해야 하더군요.
그리고 초반엔 몹이 약하고 몇마리되지않아 최대한 이른시간에 다른지역의 데이터칩을 입수해야하는데..
몹과안싸우고 피해다니며 데이터칩만 입수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난이도는 더럽게 어려워서 많이 죽었네요. ^&^
엔딩만 3번 봤구요
놀라운게 이게임이 평가가 좋거든요.. 위키사이트갓다가 이게임을 만든 픽셀아트사가 한국 인디개발사였다는거죠.
우리나라 인디개발사도 외국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어필할수있구나란 생각을 하게되더군요.
왠지 소개글이 되버렸는데.. itcm에서 이게임을 플레이하시는분이 없는것같아서 장황하게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