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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 초, 마이크로 소프트는 올 연말에 출시 될 윈도우 10 크리에이터스 업데이트에 "게임 모드 (Game Mode)"라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레드먼드는 게임 모드가 무엇을 할 것인가와하지 않을지에 관해서는 여전히 확실하지않지만, 그림은 조금 더 명확 해졌습니다. 우리는 Xbox 플랫폼의 파트너 그룹 프로그램 관리자 인 Kevin Gammill에게 게임 모드가 무엇인지,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목표는 Windows 10을 "게임용 최상의 운영 체제"로 만들고 비 일관성있게 만들기 위해 프레임 속도와 성능을보다 예측 가능하고 균일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Gamill은 Game Mode가 활성화되면 운영 체제가 CPU 및 GPU 리소스를 게임에 할당하는 경향이 있다고합니다.
Gammill은 이런 말을하지 않았으며 (아마도 좋은 이유가 있지만, PC 게임 커뮤니티에서 다음을 더러운 단어로 간주하는 부분이 있음), PC 게임을 조금 더 잘 만드는 것이 목표 인 것처럼 들리지만, 콘솔 같은. 콘솔 하드웨어는 PC 하드웨어보다 훨씬 더 예측 가능합니다. 개발자는 언제든지 얼마나 많은 프로세서 코어와 GPU 쉐이더가 얼마나 많은 양의 시스템 메모리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는 PC를 언제든지 콘솔로 전환 시키지는 않을 것이지만 좀 더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기 목표입니다.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는 게임 모드의 첫 번째 반복이 포함되지만 마지막이 아니어야합니다. 처음 반복이 실제로하는 일은 여전히 수수께끼 일뿐입니다. Gammill은 세부 사항에 끌기를 거부했지만 불필요한 백그라운드 작업을 일시 중지 또는 연기하고 프로세스 우선 순위 및 프로세서 친화력을 사용하여 멀티 태스킹의 성능 영향을 제한하는 선상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무엇에 합쳐질 것인가? Gammill은 현재 CPU 또는 GPU 기반 게임의 경우 Microsoft가 프레임 율을 2 ~ 5 %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임 모드는 기존의 Win32 게임과 Windows Store를 통해 판매되는 새로운 Universal Windows Platform (UWP) 게임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Gammill은 두 가지 유형의 게임 모두 이익이 있지만 UWP 게임은 약간 더 나은 수치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Win32 게임은 여러 프로세스 (특수 런처 또는 복사 방지 기능이있는 게임에서 자주 사용됨)를 만들거나 백그라운드 서비스를 설치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게임 모드에서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최적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WP 게임은 이러한 일을 할 수 없으므로 동일한 문제를 겪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는 비디오 드라이버에 포함 된 자주 업데이트되는 최적화 프로필과 유사한 방식으로 게임 모드를 자동으로 사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알려진 게임의 허용 목록이 함께 제공됩니다. Windows 사용자는 Win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게임 모드로 게임 모드를 선택하거나 선택 해제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개발자가 소프트웨어의 게임 모드를 자동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 할 예정이지만이 기능이 제작자 업데이트 또는 나중에 제공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 게임 모드를 사용하는 Windows 10의 첫 번째 내부자 미리보기 빌드가 내일 얼마전에 제공 될 예정이며 Gammill은 자신이 사용하고있는 내부 빌드가 현재 빌드보다 1 주 정도 더 새 것이고 더 개선되었음을 알려 줬습니다 공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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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윈도10 게임모드 소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