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친구와 얘기하다가 꽂혔는데 마침 또 험블에서 바로 세일을 뙇 해주시는 바람에 구입한 다잉라이트..!
재밌네요.
그래픽이 참 적절하게 좋습니다. 뭔가 막 AAA급 그래픽은 아닌데 분위기나 그런게 좋다고 해야할까요.
연출도 괜찮구요. 첫 밤이되는 순간의 그 도망 미션은 오.. 꽤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신경안쓰면 잘 안들리지만
BGM 사용이 매우 적절합니다. 잘 어울리기도 하구요.
파쿠르로 움직이는 상쾌함이나 다양한 액션도 좋네요. 발로 차거나 밀거나 머리를 발로 밟는다거나(...)
스토리는.. 아직까진 초반이라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 여러 좀비영화들에서 차용한 듯한 느낌은 있더군요.
뻔한대로 흘러가더라도 게임플레이에 크게 지장은 없을것 같습니다.
단판씩으로 끝나는 코옵이 아니라 친구와 같이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게임이라 선택했는데
의외로 마음에 드는 부분이 많아서 숨겨진 보석을 발견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1인칭보다 3인칭을 더 좋아해서 비슷한 방식으로 하나 더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데드라이징이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분위기는 다른 편이니까..
1인칭 파쿠르는 너무 정신없어요 ㅠㅠ 다만 달리다가 뒤돌아보는 연출은 정말 오..이런걸 생각해냈나 싶어요.
다잉라이트의 후속작이 개발되고 있는것 같던데.. 매우 기대가 됩니다 :)
좀비영화 좋아하시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천입니다 +_+ 당분간은 친구와 재밌게 즐길 수 있을것 같네요 :)
p.s - 혹시 다잉라이트처럼 스토리가 있는 캠페인을 코옵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시는 분 있으시면
제보 부탁드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