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년 정도 블리자드 게임을 하지 않았더니 예전에 쓰던 계정이 휴면 처리가 됐는데요.
그 계정 해지 절차를 거쳐서 휴면은 푼 상태인데 그 아이디로 로그인 된 상태에서 물건을 구매 할려고 하면 본인 인증
을 해야 한다고 나옵니다.
미치는건 제 명의로 된 핸드폰 인증을 하게 되면 '이 계정은 이미 사용중입니다.' 라고 나와서 구매든 게임이든 서비스
일체를 못하는 상태가 계속 유지되고 있는데 이걸 고객센터에 문의 할려고 이메일이든 실시간 상담을 누르면 또 본인
인증 칸으로 넘어갑니다. 물론 본인인증을 다 완료해도 '이 계정은 이미 사용중입니다.' 라는 말만 나오고 무한
루프 상태가 계속 되네요.
전화 상담으로 한번 넣어봤는데 너무 오래 기다려서 포기 했구요.
솔직히 딱히 게임 플레이가 급한건 아닌데 전화 상담이 24시간 하는것도 아니고 저도 일하는 도중에는 기억하는것도
아니고 전화 발신 해놓고 내 차례가 올때까지 대기하는것도 일에 지장을 주니까요.
블리자드 코리아에서는 따로 서포터 전용 이메일은 없다고 알고는 있는데 어떤 사람은 있다고 해서 물어봅니다.
혹시 있다면 그 이메일 주소 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