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상한 꿈을 꿨습니다..ㅋㅋ 시작하기에 앞서 정말 너무나도 성실하신 관리자님께 먼저 사과의 말씀 올리면서...
꿈에서 어떠한 오씨겜 내의 부조리 함(?) (뭔지 기억이 안나네여)을 발견하고 관리자님에게 개인적으로 채팅 같은 것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관리자님이 정말로 저한테 사람이 잔인하게 죽는 영상을 보내고 욕을 막 하시면서 살해협박(?!!!!)을 하시는 거였습니다. 그런데 꿈이 너무 생생해서 정말로 사실인줄 알고 당황스러워서 법정에 고소를 하겠다고 하고 잠시 용무를 보고 커뮤니티로 돌아 왔는데 게시판에 반란(?)이 일어나 가득 매우고 있더군요.
그런데 관리자님은 그 글을 못보신냥 게임 잡담글을 그냥 평소처럼 올리고 있었습니닼ㅋㅋㅋ 그 와중에 운영진중 한명(아이디는 기억안나는데 꿈이 뭐 그렇듯 그 분이 당연히 운영진이라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이 관리자의 실체라며 사실 관라자는 커뮤니티를 통해 부당이득을 챙기려는 외국인이라는 사실을... 말하는 내용을 읽으며 꿈에서 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보니 정말 어이없는 꿈인데 그 사람이 죽는 영상은 정말 무서웠습니다.
성실하고 너무 착하신 관리자 및 운영진 분들인데 왜 이런 꿈을 꿨는지 이상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