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3렙 올려서 만렙 찍고 언더그라운드에서 파밍하면서 가끔 다크존이나 섬멸미션 진행중입니다.
확실히 본섭에서의 솔로플레이에는 한계가 있네요.
같이 할 사람이 있거나 커뮤니티사이트에서 모집해서 하면 많이 수월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자유롭게 파밍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공팟 아니면 파티플레이는 잘 하지 않습니다.
사실 지금 기어스코어로는 어디 비벼볼만한 곳도 없긴 하지만요...ㅎㅎ;
그나마 언더그라운드DLC 덕분에 기어스코어 190후반까지 찍었지, 아니었음 보라템에서 헤어나오지 못했을거 같군요...
다크존에서 특급템이나 세트템은 구경하기가 어렵고, 먹는다해도 언더그라운드에서 먹는거보다 좋은 템은 거의 없더라구요.
힘들게 파밍하고 생존해서 구하는 만큼, 좀더 좋은 템들이 나왔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좋은 템을 먹을려면 다크존 3 이상은 가야되는데, 장비가 구리니 갈 수도 없고 ... 이래저래 뉴비는 그저 웁니다...
대신 다크존 코인이나 파밍으로 보라색 무기, 방어구 모듈은 수급가능해서 갓 만렙찍고 모듈이 별로 없는 저같은 사람들한텐 아주 좋네요.
언더그라운드는 어려움으로 진행중인데, 5판 중 2~3판은 수류탄이나 샷건맨 때문에 실패합니다....ㅋㅋㅋ....
거의 대부분이 끝나갈 무렵에 갑작스럽게 수류탄이나 샷건 맞고 죽는거라서 스트레스가 아주.......ㄱ-
혼자서 할 때는 횟수 제한 체크포인트시스템이라도 있었으면 좋을텐데, 혼자서 하려니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그래도 덕분에 그동안 잘 몰랐던 스탯이나 아이템 옵션, 탈렌트 등의 기본적인 정보는 잘 알게 되어서 좋긴 합니다.
빨리 1.4패치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설마 11월달로 연기되거나 하진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