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제품은 인텔 스카이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스트림 제품 "에이수스 H170-PRO GAMING" 입니다. 어찌보면 당연해보이는 부분도 타사 제품 비교시에는 더욱 정교하고 편리한 부분이 많아 그간 에이수스 제품은 안정성이나 사용자 편의덕분에 많은 팬층을 확보해놓은 점이 특징입니다.
해당 제품은 최신 표준형으로 많은 제조사가 준비중인 USB 3.1 Type-A/C 두가지의 포트를 지원하는 모델로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꾀하고 있으습니다.
또한 내장 사운드가 날로 좋아지고 있는 가운데 레드 라인 쉴딩 레이아웃 마감으로 아날로그 노이즈를 최소한으로 감소시켰으며, Nichicon 캐패시트와 300옴의 헤드폰 증폭등 게이밍에 가장 중요한 사운드에도 많은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그럼 차근차근 해당 제품의 포토 프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텔 스카이레이크 지원과 윈도우 10등 완벽하게 준비된 인증 스티커들이 보입니다.
후면 마더모드의 간단한 설명을보면 USB 3.1 Type A+C의 주언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향후 2년안에 거의 대부분의 차세대 모바일 제품에 적용될 연결 방식입니다.
구성품은 메뉴얼과 스티커, 드라이버 CD와 SATA선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램슬롯은 총 4개로 DDR4 최대 64GB를 지원합니다.
구세대방식인 PS2를 비롯하여 내장 그래픽카드 단자로는 D-Sub,DVI,DP,HDMI등의 거의 모든 모니터에 호환이 될 수 있는 구성입니다.
중앙에는 USB 3.1 TYpe A/C 방식이 상하로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사진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제품의 마감이나 특징들을 보면 에이수스만의 정교함이 느껴지는것이 특징입니다.
인텔 최신 시리즈 스카이레이크를 지원하면서 최신식 신기술이 대거 집약되 있으면서, 내구성에도 상당부분 신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제품 선택에 있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짧은 포토 프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ITCM 게임 담당자 ZardLuck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