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나
프로급 팀전에서는 확실히 좀 쓸모가 있을 것 같지만
솔큐나 일반에선 글쎄.
우선 수면이 사실상 맥크리 스턴의 상위 호환이란 느낌이 강해서...
차라리 수면 걸리면 데미지 입지도 않고
그 어느 누구도 깨울 수 없게, 그래서 일정 시간이 지나야지만 일어날 수 있게 하면
더 재미있겠다 싶은 생각이 살짝 들고.
이동기가 하나도 없어서 어떤 식으로든 상향은 필요하다고 생각됨.
2. 젠야타
한타 중 부조화 걸림 - 부조화? 뺄까? - 어? 근데 내 몸이 어디있지?
부조화 걸리면 윈스턴이건 로드호구건 그냥 사라지는 거야.
초월도 어마므시 함. 궁 효율만 놓고 보면 지원군에선
메르시 1등 젠야타 2등임. 루시우 궁은 젠야타에 비하면 넘나 우스운 것.
확실히 이번 패치 최대 수혜자인 것 가틈.
3. 디바
방어 매트릭스 쿨 감소가 엄청나다.
매트릭스 켜는 타이밍만 잘 노리면
생존력이 어마므시. 그리고 디바 궁.
궁 피하기 넘나 힘든 것.
옛날에는 뻘궁이 많앗는데 요즘은 하면
최소 1명은 죽이는 듯.
3~4명 죽이는 것도 심심찮게 나옴.
4 맥크리
넘나 무서운 것. 달리고 있는데 피가 막 깎여. 뭐야, 누구야 싶으면
저 멀리 맥크리. 무슨 스나이펀줄?
파라 죽이기도 넘 쉬움. 피격 판정도 후한 편이라
에임 후져도 멀리서 침착하게 탕탕탕 쏘면
탄창 갈기 전에 파라 하나는 죽이는 듯.
물론 한 대 맞은 파라가 놀래서 내려가겠지만.
제작진 왈. 우리는 파라에 대응할 수 있는 선택지가 많아지길 원합니다.
그래, 좋아. 그건 좋은데....
5. 솔져
제프 카플란아 ㅠㅠㅠ 나는 왜? 내가 뭐 잘못함?
왜 가만히 있는 나를 가지고 그러냐?
에임 회복이 지연되게 패치 됏는데
이게 생각보다 체감이 엄청 큼.
그 전에도 그냥 무난무난 영웅이엇는데
왜 패치한거지 ㅠㅠ?
안녕하세요, 초롱꼬부기페이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