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원 패드 왼쪽 아날로그가 자꾸 위로 올라가있는 현상이 있어서(구입한지 2~3달)
a/s 신청했습니다
마소 홈피가서 1:1 채팅으로 했었구요
간단한 증상 말한 뒤
구입 영수증 보내달래서 인터넷으로 구입한 스샷 보내주니
우체국 착불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정품 박스는 안돌려주니 빼고 본체만 보내라길래
본체만 바꿔서 주는줄 알았는데
그냥 아예 새상품 왔네요
a/s는 엑스박스원 컨트롤러는 1년동안 가능하다네요
a/s 기간은 일주일이상 소요 될 수도 있다던데
전 월요일날 보내서 오늘(목요일)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빨라서 감동 ㅜㅜㅜㅜ
새로받은 패드도 아날로그가 살짝 위로 가있는 현상이 있는데
뭐 심해지면 또 a/s 받죠뭐....ㅋㅋㅋㅋㅋ
마소 a/s 첨받아봤는데 상당히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