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돈버는 것 같습니다.

전혀 도움이 안 되는 답변을 하는 것도 하루이틀 이야기가 아닌데도 아직도 안짤리고 잘 버티고 있네요.

전에 http://itcm.co.kr/g_board/1190987 문제로 지난 주에 문의했었는데 답변이 도착하는데 4일이나 걸린 것도 모자라

 

1.png

 

전혀 도움이 안 되는 서포트 FAQ 글을 링크해 줬더군요. https://support.steampowered.com/kb_article.php?ref=1266-QFZC-2141#gifts

네 항상 이런 식입니다. 전혀 개선이 되질 않아요. 한국의 스팀 이용자가 만만치않게 많을텐데 한국을 위한 정식 번역가 한 명 고용 안하고 한국담당 직원의 답변은 항상 이런 식이고...

밸브 얘네들도 다른 기업처럼 서포트 이용자들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평가를 도입하든가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월급루팡을 가려내지...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7-01-06 23:05 요청게시판 > 게임나눔 미등록자에 대한 ITCM측의 조치는 없나요? *2
  2. 2017-01-04 23:27 여러 이야기 > 흠...SG 나눔 규정을 어기신 분이 계시군요... *45
  3. 2017-01-02 16:49 여러 이야기 > Yogscast Jingle Jam 개인적인 소감 *8
  4. 2016-12-31 19:52 여러 이야기 > 아 놔 그리드만 삭제된줄 알았는데... *3
  5. 2016-12-31 13:45 여러 이야기 > 그리드가 주것슴다 ㅡㅡ;; *6

Who's EpikFail

profile

nRQZovJ.gif

▼ 펼쳐 보기
Prev 잠깐 스팀 플랫폼을 포함한 게임을 못했었는데; 잠깐 스팀 플랫폼을 포함한 게임을 못했었는데; 2016.06.17by Mordekai 결국 1위 먹었네요 ㄷㄷㄷ(6/16일 기준) Next 결국 1위 먹었네요 ㄷㄷㄷ(6/16일 기준) 2016.06.17by 트루시스

Articles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