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돈버는 것 같습니다.
전혀 도움이 안 되는 답변을 하는 것도 하루이틀 이야기가 아닌데도 아직도 안짤리고 잘 버티고 있네요.
전에 http://itcm.co.kr/g_board/1190987 문제로 지난 주에 문의했었는데 답변이 도착하는데 4일이나 걸린 것도 모자라
전혀 도움이 안 되는 서포트 FAQ 글을 링크해 줬더군요. https://support.steampowered.com/kb_article.php?ref=1266-QFZC-2141#gifts
네 항상 이런 식입니다. 전혀 개선이 되질 않아요. 한국의 스팀 이용자가 만만치않게 많을텐데 한국을 위한 정식 번역가 한 명 고용 안하고 한국담당 직원의 답변은 항상 이런 식이고...
밸브 얘네들도 다른 기업처럼 서포트 이용자들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평가를 도입하든가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월급루팡을 가려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