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평상시 겜할 땐 괜찮은데, 가끔 컷신에서 멈춰요.
웃긴건 게임 자체가 프리징 된건 아니고... 그 상태에서 x누르면 컷신 스킵은 되더라구요;
검색해보니깐 프레임을 60제한하지말고 무한대로 놓으라는데, 이런 해결법은 좀 뭐시기하네요;
다른 분들은 컷신 멈춤 현상 한번도 못 겪으셨나요?
이런 트윅 드라이버까지 있던데 비공식 드라이버 깔긴 좀 그러네요...
http://www.tweakforce.com/
gtx780 유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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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정보]
Samsung Odyssey Gaming Laptop NT800G5S-XD71A
I7-7700HQ, 16G RAM, GTX 1060
Intel E3-1230 V2, ZOTAC GTX 1070 Mini
ASRock Z77 Extreme4, Memory 8G (4G X 2)
64-bit Windows 8.1, Antec VP650P V2
Samuel 17 @ COUGAR DUAL-X 120mm White LED FAN
SSD Crucial MX100 256GB @ SanDisk X110 128GB @ SanDisk U110 32GB
Corsair Carbide Series Air 540, Samsung U32h850 , Razer Marauder, XENICS STORMX M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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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시 퀘스트를 하니 컷신이 정상적으로 넘어가네요. =_=
말씀대로 한번 프레임 제어를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
위쳐3 만 약 400시간 하면서 멈춤 현상은 한번도 없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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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가요 항상 멈추는 것도 아니고 컷신에서만 가끔 그래요. 그리고 멈춘다는 표현도 이상한게 넘기기해서 컷신만 넘기면 겜 잘되요;
컷신을 재생해야하는데 처음프레임에서 멈춰있다랄까요. 어쩌면 모드깔고하면서 맛이 간걸지도요.
프레임을 무한대로 놓고 수직동기화를 켜면 60프레임 고정이 되는건 똑같으니 그렇게 해보세요.
아니면 게임 상에서는 프레임을 무한대로 놓고 리바 튜너(RTSS)라는 서드파티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프레임 제한을 걸어도 되구요. 저는 1080을 쓰고 있는데, 패스크 싱크를 사용하기 위해서 게임에서는 프레임 제한이나 수직 동기화를 다 풀고 RTSS에서 프레임 고정(58프레임)을 하는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