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개
2016.04.15 13:10

스타듀 밸리 국내 판매량

조회 수 1744 추천 수 23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http://itcm.co.kr/game_news/871679

 

스타듀밸리 100만장 판매라는 공식 기사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얼마나 팔렸을까요?

 

우리나라 스팀게임 지분은 0.96% 정도 됩니다.

screenshot 2016-04-15 13-03-14.jpg

 

 

나라별 스타듀밸리 지분

screenshot 2016-04-15 13-04-25.jpg

 

 

우리나라는 1.42%로 

우리나라에서도 사람들이 꽤 관심을 가지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00만장X1.42% = 14200장

 

우리나라에서 대략 14200장 정도를 판매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한가지 재미난건 태국에서 이게임이 광풍이 불어닥친것을 알수 있습니다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2.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3.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4.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5.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

TAG •

Who's 코코넛먹자

profile

IMG_0411.jpg

▼ 펼쳐 보기
  • profile
    논현동토토로 2016.04.15 13:15

    독일이 심의 빡빡한 곳이었나요?

    게임 많이하는 나라네요 ㅋㅋ

  • profile
    썬업 2016.04.15 13:20

    농사 + 인생 시뮬 게임이라느데..

    한번 빠지면 계속 하는 게임이라고 들었습니다.

  • profile
    잼아저씨 2016.04.15 13:24
    네 그러고 있습니다. 하루의 계획을 정하고 한 계절의 계획을 정하고 1년의 계획을 정하는 게임이죠. 이제 큰 그림은 연애와 결혼....

    그러고 보니 제 인생은 이러지 않아요 ㅠㅠ
  • profile
    썬업 2016.04.15 13:28
    오호 뭔가 정화되는 게임이군요...
    근대 다시 생각해보면 퇴근하고 나서 게임에서 일하는 기분이..
  • profile
    잼아저씨 2016.04.15 13:34

    초반에는 에너지와 돈은 없는데 여유 시간이 많아서 이렇게 저렇게 돌아다니고 할 수 있는 일도 많아요. 근데 나중에 가면 루틴이 정해져 버리고 에너지와 돈은 많은데 시간이 없어요. 참 오묘하게 인생이 생각나더라구요. 아득바득 돈 바짝 벌어서 대농장을 꾸려도 뭔가 공허하네요 ㅋㅋ

    그래서 카지노로 가산 탕진을...

  • profile
    LD 2016.04.15 14:10

    오너보다 유저가 많은 경우는 뭐죠?;;; 불법복제도 쳐주나요? ㅎㅎㅎ

  • profile
    코코넛먹자 2016.04.15 14:17
    단순 수치가 아니라 비율이에용~
    플레이어는 최근 플레이하고 있는 사람들 비율이요
  • ?
    아페쎄 2016.04.15 20:27
    스팀통계만 따른다고 가정한다면 리셀러사이트에서 아마 구매하면 그렇게 되지 않을까요?
    보시면 타이랜드 위쪽으로는 오너가 높고 밑으로는 구매가 더 높은걸로 봤을 때 아마 그럴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 profile
    코코넛먹자 2016.04.15 21:19
    아니에용~
    플레이어가 많은건 구매와 상관없이 다른나라보다 더 열심히 플레이한다는거에요~
  • profile
    Toph 2016.04.15 15:08

    타이가 인구수가 많은가요? 정말 엄청 많이 팔렸네요 ㄷㄷ;;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