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N이 몬스터 헌터 월드 PC판을 손에 넣어 현재까지 플레이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기자는 PC판이 매우 훌륭하다고 칭찬했습니다.
- PC판은 해상도나 프레임 제한이 없다. (기본 설정은 60프레임으로 되어있지만 매우 쉽게 바꿀 수 있다.)
- 그래픽 옵션이 깊이 있지는 않지만 시스템을 훌륭하게 조정할 수 있는 핵심적인 옵션은 충분히 있다.
- GTX 1070으로 '최고 세팅'에서 최소 1080p / 60프레임으로 유지할 수 있다.
- GTX 1080으로 '최고 세팅'에서 1440p 는 45프레임 정도 였으나 '높은 세팅'으로 변경 후 60프레임은 문제없었다.
- 몬스터 헌터 월드 그래픽 옵션을 최대치로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지나치게 요구하는 게 많은 게임이 되겠지만 일반
적으로는 꽤 훌륭하게 돌아간다.
- 더 중요한 것은 프레임이 급격하게 떨어지거나 끊기는 부분을 보지 못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경험이다.)
- 마우스와 키보드 플레이가 얼마나 좋은 느낌이었는지 꽤 놀랐다. 이동 중 아이템 교환이 약간 까다로울 수도 있지만 한 번도 패드로 바꿔서 해야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 현재까지 느낀 가장 큰 문제점은 마우스의 락-온 타겟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사용할 때 마우스의 아주 작은 움직임이 순식간에 목표를 바꿀 수 있다. (패치가 필요하다.)
- 고맙게도 마우스의 기동성은 락-온 시스템에 없이도 충분히 목표를 추적할 수 있다.
- 몇 대의 다른 PC로 4시간동안 플레이한 초기 소감이다. 아직 만나지 못한 광범위한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플레이한 것에 흥분했다.
빨리 8월 10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