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할인
2020.02.04 09:42

Assassin's Creed® Unity 120원

mm
조회 수 5489 추천 수 42 댓글 4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상점 Steam
DRM Steam
출처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965...eed_Unity/

1.PNG

 

 

가격오류 같습니다

글쓴이 mm님의 최신글
  1. 2020-02-04 09:42 게임 할인/무료 > Assassin's Creed® Unity 120원 *41
  2. 2018-01-06 03:36 나눔 게시판 > 험블 먼슬리 나눔 (LV1 CV1) *20

  • profile
    빛가운데Best 2020.02.04 13:30

    한국이 인도네시아 보다 50배 비싸네요..가격오류가 차별(?)하는 거 아닙니까. 아무리 그래도 정가끼리 50배 차이나지 않을텐데. 참으로 섭섭하지 않을수 없네요.

  • profile
    녹차라도한잔 2020.02.04 09:50
    120원은 처음 보네요. 카드 한 두장만 팔아도 살 수 있는 수준ㄷㄷ
  • profile
    KoGaAPa 2020.02.04 09:5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감베리니 2020.02.04 09:55
    유플로 이미 있는데도 스팀이라 그냥 샀습니다;;
  • profile
    아페쎄 2020.02.04 10:01
    저번에 무료로 배포 한 번 했었지 않나요?
  • profile
    mm 2020.02.04 10:02
    네 근데 그건 유플레이 DRM이였던걸로 기억하네요
  • profile
    Lugal 2020.02.04 10:0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유플레이로 이미 있는데 스팀이니까 한번더 샀네요~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0.02.04 10:10
    와웅 캄사합니다!
  • profile

    Screenshot_2020-02-04 Assassin's Creed Unity · AppID 289650.png

     

    한국과 인도네시아 가격오류중이에요~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0.02.04 10:21
    한국아닌 외국인들에게는 지역별 가격편차가 커서 선물을 못 보네요
  • profile
    빛가운데 2020.02.04 13:30

    한국이 인도네시아 보다 50배 비싸네요..가격오류가 차별(?)하는 거 아닙니까. 아무리 그래도 정가끼리 50배 차이나지 않을텐데. 참으로 섭섭하지 않을수 없네요.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0.02.04 15:44
    ㅋㅋㅋ
  • profile
    암우말대잔치 2020.02.04 10:14
    헐 구매해놨었는데 대박이네요 ㅋㅋ
    누구 선물할사람 있으면 선물이라도 해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갓디 2020.02.04 10:19
    대박정보 감사합니당
  • profile
    Moo!! 2020.02.04 10:21
    감사합니다.
  • profile
    chomsky 2020.02.04 10:24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luckypong 2020.02.04 10:26
    감사합니다
  • profile
    Banlan 2020.02.04 10:40
    와 바로샀어요~ ㅋㅋㅋ
  • profile
    엔틱군 2020.02.04 10:40
    유플레이에 있지만 이번기회에 스팀도 구매했네요 ㅎㅎ
  • profile
    왜냥 2020.02.04 11:00
    어크시리즈는 유플로 다모았지만. 120원의 라이부라리 행복을 놓칠순없지요. 음..좋네요 ㅎㅎ
  • profile
    찌그만앙마 2020.02.04 13:02
    우아.. 정보 감사합니다. 오래간만에 보는 가격오류군요.
  • profile
    EBICHU 2020.02.04 13:19
    유플에 있지만 120원에 혹해버렸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 profile
    잉여인간 2020.02.04 13:23
    정보 감사합니다!
    바로 구입했네요
  • profile
    초록 2020.02.04 15:35
    스팀에 보니까 스팀클라우드 지원한다는 말이 없어서 그런데 새로운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면 기존에 했던 것들 초기화 되는 건가요?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0.02.04 15:43
    이건 스팀에서 실행이 아니라 유플레이 실행이라서요.
    유플레이 클라우드가 지원되요.
  • profile
    Nol9Sip4 2020.02.04 15:46
    이미 유플로 가지고 있는 게임인데...
    스팀 친구분들이 전부 구매하는걸 보고 있자니 근질 거려서 못 참고 결국 구매했네요...ㅎㅎ;;;
  • profile
    TesterBH 2020.02.04 16:30
    구매했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당
  • profile
    alrepond 2020.02.04 16:42
    120원이라늬 ㅎㄷㄷ..
  • profile
    JunkLife 2020.02.04 17:43
    유플레기로 가지고 있음에도 지를 수 밖에 없는 가격이네요.
  • profile
    피자천국 2020.02.04 20:08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리베르떼 2020.02.04 20:27
    헉 이게 웬 난리랍니까?
  • profile
    무면허 2020.02.04 20:42
    헉 120원 ㄷㄷㄷ 바로 구매 했습니다 ㅎㅎ
  • profile
    LuciDio 2020.02.04 20:53
    없는 줄 알고 샀는데 유플에 있었군요; ㅋ
  • profile
    리베르떼 2020.02.04 21:15
    친구분들께 마구 뿌리다보니 너무 많은 구매를 했다고 홀드 걸리네요 ㄷㄷ;
  • profile
    페티 2020.02.04 21:28

    감사합니다! 라이브러리 추가했어요 ㅎㅎ

  • profile
    도4주속신것 2020.02.04 21:38
    유플 있는 사람들은 스팀거 사면 유플에 똑같은거 두개 된다는 소리 듣고 관리를 위해서 꾹 참고 있습니다 ㅜㅜ
  • profile
    스팀비비♥ 2020.02.04 22:14
    스팀판 실행을 안시키면되고 유플 자체에서도 중복 문제때문에
    게임 자체를 숨기는 기능이 따로있어요.
  • profile
    dead 2020.02.04 23:30
    기존구매자 입장에서는 짜증나네요...ㅠ
  • profile
    Gaonnuri 2020.02.04 23:39
    ㅋㅋㅋ 골드 예구한 사람인데 ㅋㅋㅋ 복수중입니다 마구선물중 ㅋㅋㅋ
  • profile
    dead 2020.02.05 00:19
    너무 많이했더니 홀드걸렸네요 ㅋ
  • profile

    이벤트 종료!

     

    Cap 2020-02-05 01-01-39-130.jpg

     

  • profile
    S.T.E.E.L.N.A.I.L. 2020.02.05 02:03

    아앗... 늦었... ㅠㅠ


List of Articles
상점 분류 제목 종료 시각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file 07.19 38254 73
무료 무료 라이브러리 등록가능 게임 10종 22 file 01.02 6219 57
무료 반다이 남코 3개 게임 무료 배포 10 04.01 4370 53
무료 Crypto Space Commander (CSC) 무료 14 08.02 4788 53
무료 Heroine's Quest: The Herald of Ragnarok 무료 15 file 12.29 3293 53
무료 스팀 & GOG, Powers in the Basement 무료 12 file 01.25 3663 50
무료 [스팀] Project Mercury, Mobile Astro DLC 무료배포 18 file 03.26 2761 48
무료 Wide Cross, The Scream, Hibiscus Red 무료 17 04.30 4690 48
무료 World War II Online 무료 16 09.19 2160 48
무료 Project Asteroids 무료 13 file 11.08 4588 45
무료 Head 2 Head 무료 배포 14 file 12.11 4245 44
무료 Project Screwed 11 file 03.11 3225 43
할인 Dinosaur Hunt XXL Edition 790원 ★ 9게임 10 D... 31 file 02.18 3955 43
할인 Assassin's Creed® Unity 120원 41 file 02.04 5489 42
무료 Horatio Goes Snowboarding 무료 14 file 07.31 3705 42
무료 Soulfire 무료 19 07.28 6311 42
무료 Serena 무료 14 file 01.13 1770 41
무료 [스팀] Wolfenstein : Enemy Territory, The elde... 23 file 04.29 4335 40
무료 Creo God Simulator 외 2종 무료 11 file 03.01 2929 39
무료 Plague Inc: The Cure DLC 무료 배포 (본편 필요) 9 01.29 3660 38
무료 The Game of Gnomes (Train Simulator Classic DLC) 12 12.27 3252 35
무료 스팀 상점 버그성 배포: Viral Firar 13 file 10.19 3741 35
할인 오랜만에 가격 오류 같습니다. Gord - Ultimate E... 28 file 03.23 4035 35
무료 THE KING OF FIGHTERS: DESTINY(Video) 무료 4 file 09.11 1285 35
무료 巫兎 - KANNAGI USAGI - 10 11.04 3916 34
무료 Amnesia Final Revelations 13 08.05 1294 33
무료 KARDS - Anniversary Edition 무료 11 04.16 3797 33
번들 Blue Isle Catalog (꾸러미) 16 file 03.21 2991 33
무료 Project CARS 기능제한판 무료화 12 file 11.01 1860 32
무료 Furi Demake - The Chain 7 file 12.02 3214 32
할인 KAIROSOFT SUMMAR VACATION BUNDLE 14 file 08.14 2295 3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