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78 추천 수 4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20210504101654_1.jpg

 

12시 정각에 바로 풀렸네요 

나오자 마자 클리어 인증-

 

 

근데 신캐 디자인이 좀 많이 그렇네요.....

매 시리즈마다 뭔가 계속 갱신하는듯한 느낌이....

 

 

 

 

 

 

20210504092528_1.jpg

20210504093210_1.jpg

 

20210504093212_1.jpg

 

 

20210504093805_1.jpg

 

하.... RGB 패션 망토...진짜.....

 

20210504102344_1.jpg

 

마인크래프트 잼민이.....

 

 

익스트라는 하다가 너무 어려워서 잠깐 놨는데 

저녁에 다시 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21-09-12 00:29 요청게시판 > 탈퇴요청드립니다.
  2. 2021-05-14 19:42 이야기 > 간만에 올리는 낙서+그림 모음- *8
  3. 2021-05-04 12:37 이야기 > (스포)동방홍룡동 출시가 되었네요 *7
  4. 2021-01-24 00:09 이야기 > 디맥 V 포터블3 발매 기원.....차 로고 만들어봤습니다 *8
  5. 2021-01-22 18:51 이야기 > 낙서모음 *13

  • profile
    타락한푸우 2021.05.04 14:05

    우오 이거 엄청난 탄막슈팅 아닌가요?!

  • ?
    sese_Kitsugai 2021.05.04 14:40
    ㅎㅎ 오늘 스팀으로 발매했어요 요번작 난이도는 중...상? 정도 되는거같네요~
  • profile
    Reberas 2021.05.04 15:21

    안정적인 일러 퀄리티... ㅋㅋ

  • ?
    sese_Kitsugai 2021.05.04 15:26
    대신 패션센스가....
  • profile
    타락한푸우 2021.05.04 16:00
    그림판작업...같아욤;;
  • ?
    sese_Kitsugai 2021.05.09 0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들으니 그렇게 보이네욬ㅋㅋ
  • profile
    Medusa 2021.05.04 18:45

    동방이 아니라 인도네시아인듯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4266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842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6133 89
잡담 메트로 엑소더스: 인핸스드 에디션 첫 리뷰 5 file hongE 05.06 1409 8
잡담 프기니님과 이야기가 되어서 일단 옥센프리 제작사에 ... 6 촉수금지 05.06 677 19
잡담 손크로로 영입한 3090fe가 왔네요. 15 file Rs 05.06 165 12
잡담 잊지말고 험블 퍼즈확인하세요. 1 촉수금지 05.06 638 2
잡담 큰 맘 먹고 닌텐도 스위치를 사줬습니다. 16 05.06 705 13
일상 어흑마이깟!! 이번이 두번째 도전인데.... 10 file 타락한푸우 05.06 420 8
잡담 혹시나 했는데, 옥센프리 한국어패치도 막혔군요. 25 file greenhuman 05.06 973 16
잡담 페르소나 5 스크램블 엔딩 6 file 사울팽 05.06 402 4
잡담 레지던트 이블 빌리지 오픈크리틱 & 메타크리틱 점수 15 file 킬러조 05.06 650 7
잡담 최근플레이 게임 + 아이마스 관련 잡담 6 file RuTel 05.06 289 6
잡담 요즘 디맥이 엄청 재미있네요 14 file Medusa 05.05 725 6
일상 햄버거 6 file RizeWave 05.05 416 5
잡담 pc사양 좋은분들은 험블로 받은 엑소더스..2일만 참으... 15 file hongE 05.05 1843 11
잡담 7개월만에 밝혀진 '인터넷 없이 해킹' 사건의 전말 5 file Nemesis 05.05 904 3
질문 작년말 풀린 험블 6달러 6개월 쿠폰 다음달 구독 가능... 6 file 우히하하 05.05 583 1
잡담 부스터팩 농사 로멘틱, 성공적. 2 file 촉수금지 05.05 376 3
잡담 스팀세일 할인률이 막 변하나봐요 ㅜㅜ 2 도4주속신것 05.04 838 1
잡담 모동숲에서 즐기는 생일파티 12 사울팽 05.04 483 11
잡담 (스포)동방홍룡동 출시가 되었네요 7 file sese_Kitsugai 05.04 578 4
잡담 컴맹인 가족의 컴에 설치해줄 백신이 고민입니다. 19 NoMercy 05.04 748 2
잡담 얼마 전 잇셈에도 올라왔던 네이버 일기 이벤트는 작... 12 file RedPain 05.04 607 7
잡담 (9시 예정) 코드피아 10,000원 랜덤 박스 8 늑대와향신료 05.04 1697 6
질문 요번달 험블초이스 구독 11 안시형 05.03 851 1
잡담 으흐흐 3달전샀던 3090이 !! 100마논 올랐네요 3 gwa 05.03 244558 0
질문 험블 초이스 구독 잘 아시는 분 질문이 있습니다. 10 file rusiyan 05.03 713 1
Board Pagination Prev 1 ...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 2767 Next
/ 276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