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445 추천 수 33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링크: https://directg.net/customer/notice_view.html?idx=745

 

이미지 001.png

 

요새 아주 장사잘하세요. 음... @_@

글쓴이 아레스다님의 최신글
  1. 2019-10-02 11:32 이야기 > 데스티니2 실행시 튕기시는 분들은 스팀 친구 수 확인해보세요. *17
  2. 2019-05-24 17:17 이야기 > 아마존님 감사합니다. 넙죽 *27
  3. 2019-05-11 14:47 요청게시판 > 건의 *1
  4. 2019-03-25 18:27 이야기 > G502 Proteus Core 휠&케이스 교체 - 노인학대범 *24
  5. 2019-03-07 18:31 이야기 > 접속하신 사이트는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14

TAG •

Who's 아레스다

profile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킬러조 2017.03.03 18:48
    다른곳 할인률보면 여기도 가격 좀 내려야하는데 한글패치때문인지 몰라도 여기는 가격방어가 좀 있네요
  • profile
    조홍규 2017.03.03 18:58

    으어어어어!! 드디어!!!! 감사합니다 다렉!!ㅠㅠㅠ츄퓨ㅍ퓨

  • profile
    bbehehe 2017.03.03 18:58

    전편에 이어 이번에도 한패를 인질로 잡아 판매량 좀 올리겠네요. =ㅅ=ㅋ

  • profile
    조홍규 2017.03.03 19:03
    이런 인질이라면 얼마든지 잡아도 좋지않나요...ㅎㅎ
  • profile
    bbehehe 2017.03.03 19:46
    인질로 잡은건 좋지만 한패 때문에 다른 곳에서 구입할 수 없는게 슬플뿐이죠. -_ㅠ
  • profile
    repuien 2017.03.04 02:23
    다렉도 먹고살아야죠 ㅎㅎ;
  • profile
    bbehehe 2017.03.04 02:59
    그래도 이왕이면 다렉에서 구입해주고 싶은건 사실입니다. (>▽< )
  • profile
    repuien 2017.03.04 03:00
    그러게요...
    다렉도 빨리 좀 해외결제도 지원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해외에 있는 유저로서 다렉독점걸리면 구매하기가 넘나 힘든것....ㅠㅠ;
  • profile
    bbehehe 2017.03.04 03:03
    아...해외에 계시면 그게 또 그렇게 되는군요. ㅠㅠ
  • profile
    BSBAND 2017.03.03 19:02

    주말 할인 들어가길래 어쩐지 느낌이 쌔하던데 생각보다 일찍 나왔네요~ 당연히 3월말에 나올줄 알았는데 ㅎ

    이래나저래나 한글화는 다렉밖에 없네요~

     

  • profile
    ClaySugar 2017.03.03 19:04

    근디 패키지가 국내에서 팔린적이 있어요?

  • profile
    GREENLIGHT 2017.03.03 19:18
    패키지 있습니다
  • profile
    ClaySugar 2017.03.03 19:21
    찾아봐도 전부 스팀키로만 판매하는디요... 혹시 링크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쿠폰신공이라도 먹여보고싶네요. ㅎㅎ
  • profile
    Hitomi.La 2017.03.03 19:32
    자회사인 게임파라에서 패키지 판매한걸 말하는거 같네요.
  • profile
    ClaySugar 2017.03.03 19:38
    아항~ 예전에 키만 보내준거 얘기하신거구낭.
    전 실물패키지로 파는줄 알았어요.
  • profile
    Hitomi.La 2017.03.03 19:10

    이보랜드2 처럼 따로 한패를 주나보네요?

    유출 가능성이 있겠군요

  • profile
    GREENLIGHT 2017.03.03 19:17
    베데스다 게임은 한글화를 하려면 별도로 돈 지불을 해야해서요 둠이나 폴아웃 전부 그래서 못했습니다
  • profile
    호야아 2017.03.03 19:18
    드디어 구매할때인가.. ㅇㅂㅇ..
  • profile
    스팀비비♥ 2017.03.03 20:05

    와.. 데누보 적용 게임인데 한글화를 했네요? H2 대단한걸요? 

  • profile
    리베르떼 2017.03.03 20:54

    랜덤박스를 통해서 디스아너드2를 등록한 사람은 오류가 있는듯 하네요;; 키확인 버튼을 눌러도 다운로드 링크가 안보여요ㅋ

  • profile
    Ghostalker 2017.03.03 22:50
    문의사항으로 글 남기세요. 그럼 다운로드 링크랑 비밀번호 보내줘요. 저도 그렇게 해서 받았습니다.
  • profile
    리베르떼 2017.03.03 23:26
    아 네! 감사합니다!!
  • profile
    카라드엘 2017.03.03 22:54

    좋은소식이 하나생겼네요

  • ?
    meatball2831 2017.03.04 00:15

    드디어 구매할 때가 되었군요~

  • profile
    데모니크 2017.03.04 11:13

    덕분에 한글패치 설치하고 실행중입니다. ㅎㅎ

    랜덤박스로 구매한건데 저는 다운로드 링크잘 보이네요. 밤새 수정한듯 합니다.

    요새 할게임이 너무 많아서 행복합니다 ㅎ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62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80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70 89
잡담 오늘참... 안되는날이네요.. 4 카라드엘 03.03 258 16
잡담 zvalue 이거 좀 아쉽네요. 1 GREENLIGHT 03.03 140 2
질문 오리진 서버 지금 이상있나요? 15 임네닉 03.03 3105 3
잡담 [트위치] 험블먼슬리 나오는날 중계방송 :) 1 코코넛먹자 03.03 249 19
소개 본격 부패경찰이 되보자! This is the police ㄹㅇ 간... 3 file 하임 03.03 3235 18
소개 라이젠, 벌크판매 논란 8 file RuTel 03.03 1327 5
잡담 저는 게임 살 때 같은 할인이면 국내 업체에게 기회를... 6 GREENLIGHT 03.03 384 8
잡담 간만에 100퍼.. 1 crys 03.03 184 7
잡담 Zup! 짝퉁게임? 2 file Nemesis 03.03 316 13
질문 Pony island 도전과제 질문드립니다 (약 스포?) M.F 03.03 34 2
질문 험블문명번들의 문명5가 아직 지역제한으로 뜨는데 등... 1 우아아왕 03.03 281 2
잡담 디스아너드2 구매 프로세서 가동!!! 8 Hitomi.La 03.03 401 4
잡담 오리진 엑세스 1주일 무료로 해본 배틀프론트 후기 2 암드야아프디마 03.03 671 3
잡담 열혈 언더그라운드 h2가 내는군요 풀잎에 03.03 275 1
소개 올해말 닌텐도 스위치가 한국 정식 출시예정이다?! 1 file 스팀이 칙칙폭폭 03.03 173 2
질문 험블 문명 번들 말인데요.. 강박사 03.03 187 1
잡담 스팀 부가가치세 3 file kuon 03.03 720 4
잡담 포카칩.jpg 6 file 일원 03.03 453 3
소개 디스아너드 2 한글 패치 제공 안내 25 file 아레스다 03.03 8445 33
잡담 디아의 시작은 레벨 70부터라는데!! 1 미미미민 03.03 330 1
잡담 일본에서 사오면 좋은게 뭐가 있을까요? 35 jhii 03.03 1147 5
질문 그래픽 카드 질문입니당 4 file CunG 03.03 244 1
질문 파크라이 4 살까요? 10 새로운추억 03.03 616 2
질문 이제 엔딩인데 오류때문에 진행이안됩니다ㅠㅠ(스포?) 3 file RedHorse 03.03 854 2
잡담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해외 평점 사이트 평가 번역 7 file Eva_millene 03.03 2227 4
Board Pagination Prev 1 ... 1324 1325 1326 1327 1328 1329 1330 1331 1332 1333 ... 2765 Next
/ 2765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