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PU 나 그래픽카드와 같은 PC부품의 성능이 진일보함에 따라 더 높은 해상도에서 게임을 즐기고 싶어하는 게이머가 늘어나고 있다. 물론 아직까지도 FHD 해상도가 대세를 이루진 하지만 많은 유저들이 QHD 해상도로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하이엔드 유저들의 경우 최상급의 PC와 모니터를 구입해 4K 해상도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FHD 게이밍 모니터와 상당한 가격차를 보이던 QHD 게이밍 모니터도 가격이 안정화 되어 보급형이나 가성비 모델들은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고해상도와 높은 주사율을 선호하는 유저들이 하나둘씩 모니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리뷰를 진행 할 크로스오버 27GV5Q 패스트165 WQHD 아이세이브 게이밍은 부담없는 가격에 QHD 게이밍 모니터를 구입하고 싶은 유저들을 위한 모델로 27형 디스플레이에 2560 x 1440 고해상도를 지원해 FHD 모니터와는 확연히 비교되는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165Hz 주사율과 1ms (OD) 응답속도 지원으로 빠른 움직임이 필수적인 FPS 게임용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높은 명암비의 VA패널 탑재로 시야각 없는 자연스러운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300cd/㎡ 의 높은 밝기 지원으로 야간이나 실내맵에서도 캐릭터를 정확하게 구분하고 대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랙레벨과 프리싱크 등의 기술을 지원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블루라이트 감소와 플리커 프리 지원으로 시력저하나 눈의 피로감 등을 최소화 했다.

비슷한 가격대 (20만원 초반) 의 모니터들과 비교해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을지 무척 궁금하다. 리뷰를 통해 디자인 및 특징을 살펴보고 다양한 테스트로 화질과 성능을 확인해 보도록 하자.

☆ 본제품은 테스트 용 기기로 실제 판매 제품과 스펙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크로스오버 전상품은 5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중소기업 최초로 수리비 50%를 지원하는 반반케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상수리 기간내 파손이 발생했을 때 수리비용의 절반을 지원한다.)

풀KIT 의 모습으로 모니터를 비롯해 케이블 일체형 전원 어댑터와 DP케이블, 사용설명서가 제공되며 케이블 정리를 위한 홀더가 포함되어 있다.

615 x 438 x 170 mm 의 크기와 4.5 Kg의 무게를 지원한다. 27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모니터로 30형 이상의 대화면 모니터 대비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무게도 가벼워 쉽게 들고 원하는 장소에 설치할 수 있다. 협소한 책상 공간에도 쉽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기기의 디자인은 화려함을 강조하는 일부 게이밍 모니터와 달리 심플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베젤리스 방식을 적용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블랙 컬러를 사용해 중후한 느낌을 준다. 화려함 보다는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모니터 전면부의 모습으로 27형의 크기에 QHD (2560 x 1440) 해상도를 지원해 FHD 모니터와 확연하게 비교되는 높은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VA 패널이 탑재되어 시야각으로 인한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3,000:1 의 높은 명암비와 HDR 지원으로 눈으로 보는듯한 자연스러운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300cd/㎡ 의 높은 밝기를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명확하게 캐릭터를 구분할 수 있다. (블랙레벨과 FPS 게임화면 모드 지원으로 명확하게 캐릭터와 배경을 구분할 수 있었다.)

또한 베젤리스 설계로 디자인 만족감을 높여주는 동시에 높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안티글레어 타입이 적용되어 난반사로 인한 불편없이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비교될 정도로 날렵한 것도 무척 인상적이었다.)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일반 게이밍 모니터와 달리 165Hz 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해 순간적인 움직임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1ms 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해 잔상없는 깔끔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AMD 프리싱크와 엔비디아 지싱크 어댑티브를 지원해 화면 찢어짐 없는 깔끔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조준선과 다양한 게임화면 모드, 블랙레벨 설정이 가능해 최신 3D 게임을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상단의 사진은 165Hz 의 높은 주사율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위 프레임과 같이 재생되는 영상 (960 Pixel Per Sec을 셔터스피드 1/20 로 촬영한 모습으로 프레임이 높아질수록 시간당 많은 화면이 뿌려지기 때문에 캐릭터의 수가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직접 눈으로 영상을 볼 경우 41Hz나 83Hz 의 경우 화면이 늘어지고 깨지는 느낌을 주는데 반해 165Hz는 자연스럽게 UFO 가 이동한다.

모니터 하단부의 모습으로 중앙에 크로스오버 레터링이 세겨져 있으며 양 측면에는 3W 스피커가 장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HDMI 와 DP 모두 영상과 음성을 함께 전달해 오디오 케이블을 별도로 연결할 필요가 없다.) 이 제품은 안티글레어 타입이 적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감소와 플리커 프리등 눈건강을 위한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게임을 즐기거나 PC를 사용해 작업을 하는 유저들이 편하게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모니터 후면부의 모습으로 버튼방식의 OSD 컨트롤러를 지원하는 대부분의 모니터와 달리 조그 다이얼을 지원해 손쉽게 OSD를 설정할 수 있으며 측면에는 도난 방지를 위한 시큐리티 홀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중앙에는 100 x100mm 베사홀 지원으로 벽걸이나 ARM 장착이 가능하며 (스탠드는 분리할 수 있다.) 하단에는 DP와 2개의 HDMI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전원과 오디오 Out 단자도 제공한다.

깔끔하고 세련된 스탠드의 모습으로 케이블 홀더가 제공되어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틸트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에 맞는 각도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바닥면에는 패드가 부착되어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액세서리의 모습으로 사용 설명서를 비롯해 전원 어댑터, DP 케이블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블 홀더도 제공된다.

게이밍에 특화된 화려한 하드웨어 스펙이 인상적이었다. 이번에는 지원 기능을 살펴보고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화질과 성능을 확인해 보도록 하자.

테스트를 위해 PC와 모니터를 셋팅한 모습으로 27형의 크기에 슬림 베젤을 적용한 모델답게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았다. 집이나 사무실 등의 협소한 책상에도 쉽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에서는 HDR 설정도 제공되며 다양한 단자를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대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단, DP만 165Hz를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밍 PC에 연결할 경우 DP 사용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QHD 해상도에서 165Hz 주사율을 지원한다. 게임에서 165Hz 주사율을 완벽하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프레임 확보가 필수적이며 프레임 확보를 위해서는 고성능 PC를 사용해야 한다. 이런 이유로 고성능 그래픽카드 사용이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RTX 3060 이상의 그래픽카드 사용을 권장한다.)

2개의 창을 겨우 띄어둘 수 있는 FHD 해상도 모니터와 달리 2개의 창을 여유롭게 띄어둘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창을 한번에 띄어둘 수 있다. 멀티테스킹을 필요로 하는 유저라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제품은 2개의 HDMI 단자를 지원한다. 1개의 HDMI 단자를 지원하는 일반 모니터와 달리 PC 뿐만 아니라 노트북이나 게임콘솔, OTT 플레이어등의 디바이스를 동시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입력소스 선택을 핫키로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OSD의 모습으로 입력소스 선택과 볼륨 조준선 등을 핫키로 지원해 손쉽게 실행할 수 있다.

메인 메뉴의 모습으로 밝기와 명암 설정은 물론 화면 모드, 블루라이트 감소, 색온도, 프리싱크, 블랙 레벨, 오버드라이브 등의 다양한 설정을 제공한다.

FPS 게임 오버워치2 와 배틀필드 2042를 이용해 게임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RTX 3070 Ti를 사용했으며 옵션 조정을 통해 프레임은 충분히 확보했다.) 165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모델답게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했으며 게임실행 내내 잔상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없었다.

높은 밝기를 지원해 어떤 맵에서도 확연한 구분감을 제공했으며 (FPS 게임모드를 제공해 밝기를 일일이 높이지 않고 손쉽게 게임에 맞는 영상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4개의 조준선을 지원해 편하게 스나이퍼 모드를 사용할 수 있었다.

@ 참고로 장시간 게임을 즐기면 어지러움을 유발하는 60Hz 의 일반 모니터와 달리 어지럼증 등의 현상이 발생하지 않았다. 컨디션 문제 때문에 FPS 게임 등을 즐기기 힘든 유저들이라면 꼭 고주사율 모니터를 사용하기 바란다.

포르자 호라이즌 5와 사이버펑크 2077을 플레이 하고 있는 모습으로 QHD 해상도 모델답게 FHD 해상도의 일반 게이밍 모니터와는 확연히 다른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었으며 지싱크 호환기술을 지원하는 모델답게 게임실행 내내 화면 찢어짐 등의 현상은 발생하지 않았다. VA 패널을 사용해 IPS 패널과 같은 강렬한 색감을 선사하지는 않았지만 높은 명암비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기본 지원하는 화면 모드를 비교하고 있는 모습으로 (노멀은 밝기 40%) 각각의 모드가 분명히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게임모드는 채도를 낮춰 구분감을 높이는 것에 반해 FPS 는 밝기를 최대로해 시인성을 높인다.) 다양한 게임관련 화면모드를 제공해 컨텐츠에 맞는 최상의 영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기본적으로 높은 밝기를 지원한다. 평소에서는 기본 모드에 밝기 30~50 정도로 셋팅해 사용하다가 게임에서 FPS 모드 등을 적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100단계 블랙레벨 설정을 지원해 사용자에 맞게 모니터를 셋팅할 수 있다. (무조건 블랙레벨을 높게 설정한다고 좋은게 아니다. 밝아지는 만큼 색 표현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블랙 레벨을 낮추면 구분감은 떨어지지만 선명도는 증가한다.)

눈건강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지원한다. 상단의 사진은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테스트 하고 있는 모습으로 설정값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색이 왜곡되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게임이나 동영상 보다는 흰색 배경이 많은 웹서핑이나 오피스 등에서 활용하기 바란다.)

플리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플리커 현상이 발생하는 구형 모니터와 함께 두고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으로 보았을 때에는 플리커 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다.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면 모니터의 플리커 현상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 모드에서 셔터스피드 1/300 이상으로 셋팅) 테스트용 모니터는 플리커 현상이 발생하는데 반해 27GV5Q 패스트165 WQHD 아이세이브 게이밍 에서는 깜빡임이 발생하지 않았다. (동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기 바란다.)

플리커프리 테스트를 진행한 김에 두 모니터의 패널과 베젤 두께를 확인해 보았는데 확연한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시야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IPS 패널과 같은 디테일을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극단적인 각도에서도 색이 살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대부분의 각도에서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소비전력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대기모드에서는 0.5W를 보여 주었으며 밝기 50%에서 25.5W, 밝기 100%에서 32.5W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화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VA 패널의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IPS와 같은 진하고 선명한 색감을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높은 명암비와 HDR 지원 모니터 다운 자연스러운 영상을 보여 주어 게임은 물론 일반적인 용도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레이스케일 차트를 확인하고 있는 모습으로 IPS나 TN과 달리 3,000:1 의 고정명암비를 지원해 명확하게 차트를 구분할 수 있었다.

원본 JPG 사진을 재생하고 있는 모습으로 TN 임에도 충분히 진하고 선명한 색감을 보여주었다. (정면에서 보면 상당히 선명하다. 단, 측면에서 보면 채도가 다소 떨어진다.) 특히 QHD 해상도 특유의 높은 디테일 까지 더해져 가정용이나 사무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4K 동영상을 이용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2개의 3W 스피커 사운드를 지원해 시원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었으며 1ms 의 빠른 응답속도 지원으로 잔상으로 인한 불편도 없었다. 뿐만 아니라 슬림베젤 특유의 탁 트인 시야감도 인상적이었으며 QHD 특유의 디테일도 마음에 들었다. (동영상 감상용으로 부족함은 없을 것이다.)

리뷰를 진행한 크로스오버 27GV5Q 패스트165 WQHD 아이세이브 게이밍은 철저히 가성비를 고려해 설계된 모델이다. QHD 고해상도에 165Hz 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하고 다양한 게임관련 기술이 적용되어 있음에도 20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모델로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 모델은 FHD 해상도를 지원하거나 QHD@75Hz를 지원한다.)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모니터라 말씀드리고 싶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단연 게이밍에 특화된 스펙이라 할 수 있다. 165Hz 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해 FPS 게임에서 부드러운 화면 움직임을 보여주며 1ms 의 빠른 응답속도 지원으로 미끄러짐 이나 잔상 등이 발생하지 않았다. 또한 지싱크 호환기술이 지원되어 화면 찢어짐 등의 불편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블랙레벨 설정과 FPS 와 RTS 등의 게임화면모드 지원으로 야간맵 에서도 명확하게 캐릭터를 구분할 수 있었으며 4개의 다양한 조준선 지원으로 사격 정확성을 높일 수 있었다.

눈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기술지원도 마음에 든다. 기본적으로 안티글레어 타입을 적용해 반사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 했으며 플리커 프리, 블루 라이트 감소 등의 기술을 지원해 시력저하나 장시간 PC사용시 발생하는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 한다.

슬림 베젤 적용으로 몰입감을 높인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으며 HDCP를 지원하고 2개의 HDMI 단자가 제공되어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성 걱정없이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QHD 고해상도를 선호하는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FHD 게이밍 모니터 수준의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고해상도 게이밍 모니터로 높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김원영 기자 [email protected]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Who's 노트포럼

profile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지, 노트포럼

▼ 펼쳐 보기

  1. 하이 퀄리티 가성비 비즈니스 노트북, HP 255 G10 821L3PA

    가성비 노트북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요즘같이 경기가 않좋은 시기에는 보급형이나 가성비 노트북의 판매량이 워낙 많다보니 대부분의 노트북 제조사가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워낙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
    Date2023.06.02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6
    Read More
  2. 165Hz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크로스오버 27GV5Q 패스트165 WQHD 아이세이브

    CPU 나 그래픽카드와 같은 PC부품의 성능이 진일보함에 따라 더 높은 해상도에서 게임을 즐기고 싶어하는 게이머가 늘어나고 있다. 물론 아직까지도 FHD 해상도가 대세를 이루진 하지만 많은 유저들이 QHD 해상도로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하이엔드 유저들의 ...
    Date2023.05.26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6
    Read More
  3. 13세대인텔코어 탑재 고성능 비즈니스노트북, HP ProBook450 G10 821F2PA

    문서작업에 특화된 비즈니스 노트북이 필요하다면 성능을 크게 고려할 필요가 없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노트북이 일정수준 이상의 성능을 지원해 문서작업이나 웹서핑 정도는 원할하게 실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양한 업무용 S/W를 사용...
    Date2023.05.26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41
    Read More
  4. 압도적 가성비 실현, LG전자 울트라PC 15UD50Q-GX3DK 대원씨티에스

    항상 노트북을 휴대해야 하거나 다양한 고급기능이 탑재된 노트북을 필요로 한다면 LG 그램과 같은 프리미엄 라인업을 추천한다. 최신 프로세서 탑재로 고성능을 지원하고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음에도 무게와 두께를 최소화 해 휴대성을 극대화 했으며 ...
    Date2023.05.19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72
    Read More
  5. 13세대 인텔코어 고성능 비즈니스노트북, 레노버 씽크북15 G5 IRL 21JD003YKR

    비즈니스 노트북은 게이밍이나 크리에이터 노트북과 같은 하이 퍼포먼스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업무용 S/W나 멀티테스킹을 부드럽게 실행해야 하기 때문에 고성능 CPU와 빠른 속도의 저장장치 사용이 필수적이다. 또한 일반 노트북과 달리 중요 데이터를 다루...
    Date2023.05.19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1
    Read More
  6. 외장그래픽 탑재로 게임도 OK, 삼성 갤럭시북3 NT750XFS-G51A

    슬림 노트북이나 올인원 노트북의 경우 휴대성이나 가성비에 특화되다 보니 대부분 내장그래픽을 적용한다. 그에반해 게이밍 노트북이나 크리에이터 노트북은 대부분 외장그래픽을 지원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높은 편이며 휴대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외장...
    Date2023.05.19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72
    Read More
  7. 32형 대화면 165Hz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울트라기어 32GN50R

    게이밍 모니터에서 해상도는 제품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된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디테일한 영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상급의 PC를 사용하고 있다면 QHD나 4K 게이밍 모니터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하지만 보급형 PC를 사용하고 있거나 고가의 모니터 가격에 ...
    Date2023.05.12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87
    Read More
  8. 다양한 보안기술 적용한 고급형 비즈니스 노트북, HP EliteBook 655 G10

    최근 출시되는 대부분의 고급형 슬림 노트북은 일정수준 이상의 보안과 내구성을 지원하지만 중요자료를 다루는 직장인이나 대학생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비즈니스에 특화되지 않는 대부분의 노트북은 기본적인 보안 설정 가능하고 튼튼하긴 하지만 먼지나 습...
    Date2023.05.12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46
    Read More
  9. 5세대 라이젠 CPU와 찰떡궁합, MSI MAG B650M 박격포 WIFI

    AMD가 야심차게 출시한 라이젠 5세대 (7000 시리즈) 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높은 성능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메인보드 수급 문제로 인해 예상했던 것만큼 시장점유율을 높이지 못했다. 특히 하이엔드급 제품인 X670 칩셋 메인보드의 유저들의 예상을 뛰...
    Date2023.05.08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84
    Read More
  10. 170Hz 주사율 지원 고화질 게이밍 모니터, ASUS TUF Gaming VG27AQ1A

    가끔씩 게임을 즐기거나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다면 굳이 고가의 게이밍 모니터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모니터도 게임관련 기능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높은 밝기로 확연한 시인성을 구현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시간 게임을 즐기며 승패...
    Date2023.05.08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64
    Read More
  11. 13세대 인텔코어로 파워업!, 삼성 갤럭시북3 NT750XFT-A71A

    삼성 노트북의 메인스트림급 라인업인 700 시리즈 (갤럭시북3) 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몇 년전만 해도 900시리즈 (갤럭시북 프로 & 프로 360) 와 비교해 성능이나 기능, 디자인에서 많은 차이를 보여 비싸더라도 900시리즈를 구입하는 유저들이 많았는...
    Date2023.05.08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9
    Read More
  12. 빠르고 튼튼합니다, 삼성 포터블 SSD T7 Shield

    높은 가격 때문에 전문가들이 주로 구입했던 외장 SSD의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외장 SSD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대용량 데이터를 다루는 유저들이 많지 않았던 예전과 달리 4K 영상의 대중화로 관리해야할 파일 용량이 늘어나면서 테라급의 ...
    Date2023.05.08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8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32 Next
/ 13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