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3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top67.jpg

 

슬림 노트북의 진화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일반 노트북과 달리 휴대성에 특화된 모델답게 무게를 줄여 휴대성을 극대화 하는 것은 물론 사용시간을 늘려 배터리 걱정없이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특히 7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를 탑재로 퍼포먼스 면에서도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DDR3 메모리를 사용했던 기존과 달리 DDR4 메모리를 사용하면서 더 쾌적한 사용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리뷰를 진행 할 삼성 노트북 9 Always NT900X5N-L59S 는 대화면 디스플레이에 뛰어난 성능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한 제품으로 카비레이크와 NVMe SSD를 탑재해 쾌적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1.18Kg 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보안성을 높인 모델이다.

 

또한 최대 23시간 사용 가능한 긴 배터리 사용시간에 퀵 충전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기나 보조배터리를 이용한 노트북 충전이 가능해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경쟁 모델들과 비교해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을지 무척 궁금하다. 리뷰를 통해 하나하나 확인해 보도록 하자.

 

bar1.jpg

 

top351.jpg

 

☆ 본제품은 테스트 용 기기로 실제 판매 제품과 스펙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bar71.jpg

 

top310.jpg

 

삼성 노트북 9 Always는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카비레이크'를 탑재했다. 카비레이크는 클럭 향상을 통해 기존 프로세서 대비 10% 이상의 성능향상이 이루어 졌으며 내장 그래픽 HD 620을 지원해 좀더 쾌적한 온라인 게임 구동이 가능하다. (웹 브라우징 19%, 비디오/사진편집 10% 성능향상)

 

또한 10비트 4K HEVC 코덱과 4K VP9 인코딩을 지원해 고화질 동영상 감상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높였으며 전력 소모도 감소했다. 기존대비 길어진 배터리 사용시간으로 더 만족스런 모바일리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bar2.jpg

 

top316.jpg

 

풀KIT 의 모습으로 본체와 전원 어댑터가 제공되며 C타입 젠더 및 퀵 매뉴얼 등을 지원하고 있다.

 

top107.jpg

 

347.9 x 229.4 x 15.4mm 의 크기와 1.18Kg 의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구현한다. 휴대성에 포커스를 맞춘 1Kg 미만 모델대비 다소 크고 무겁긴 하지만 디스플레이 크기나 성능, 기능 등을 고려하면 충분히 만족스런 수준이다. (15.4mm 의 풀-플랫 방식 특유의 날렵함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기기의 디자인은 무척 깔끔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음새 없는 싱글 쉘 바디로 제작했을 뿐만 아니라 금속 표면에 전류를 이용한 산화막을 형성해 강성을 향상시키는 MAO (Micro Arc Oxidation)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한 일반 노트북과 달리 풀 메탈 케이스를 적용해 CPU나 SSD 등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발산한다.

 

top86.jpg

top85.jpg

 

15형 대화면을 지원하는 모델이지만 백팩은 물론 서류가방 등에서도 쉽게 넣고 다닐 수 있다. 특히 전작인 노트북 9 metal 대비 가로 사이즈를 줄여 일반 가방에 더 쉽게 넣고 다닐 수 있을 것이다.

 

top314.jpg

 

top108.jpg

 

디스플레이의 모습으로 15형 대화면에 FHD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하며 광시야각 패널이 탑재되어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글레어 타입을 사용했지만 저반사 코팅을 적용해 선명함과 난반사 억제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모델이다.

 

이 제품에 사용된 리얼뷰 디스플레이는 sRGB 95%와 Delta E 가 2.5 미만으로 높은 선명도는 물론 한차원 높은 색 정확성과 균일도를 보여준다.

 

또한 사방에는 디스플레이 범퍼가 설치되어 충격 등으로 인한 패널 파손 가능성을 최소화 하며 HD웹캠과 디지털 마이크가 부착되어 화상 회의나 채팅, 셀프촬영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top69.jpg

top162.jpg

 

화면의 명암비가 자동으로 조절되어 최적의 영상을 즐길 수 있는 Video HDR 기능을 제공한다. 암부와 명부간의 차이를 최소화 해 동영상 감상에서 확연한 구분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웃도어 모드를 지원해 시인성을 한층 높였다. 단축키를 지원해 쉽게 아웃도어 모드를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500nit 까지 밝기가 올라가 자연광 상태에서도 밝고 화사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top78.jpg

top43.jpg

 

180도 회전하는 힌지를 적용했으며 Fn + F11 키를 이용해 화면을 회전시킬 수 있는 컨설팅 모드를 지원해 클라이언트를 배려한 화면 구성도 가능하다. 특히 화면이 180도 회전된 상태에서도 터치패드는 노트북 사용자의 시선대로 움직이며 연결된 마우스는 회전된 화면대로 움직여 두사람 모두 노트북을 조작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상단에 통풍구가 설치되어 있어 뜨거운 바람등으로 인한 스트레스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top312.jpg

top2.jpg

 

15형 대화면을 지원하는 모델답게 풀사이즈 키보드를 탑재해 고속의 타이핑에 어려움이 전혀 없으며 키를 손가락 모양으로 곡선화 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피로감을 줄인 것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확연한 구분감을 제공하는등 기존 노트북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만족스런 키감을 보여 주었다.

 

또한 전작과 달리 주변의 빛을 감지해 백라이트가 ON/OFF 되는 오토백릿을 적용한 것이 눈에 띈다. 어두운 장소나 야간에도 불편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top317.jpg

top42.jpg

 

넉넉한 팜래스트가 손바닥을 받쳐주며 확연한 구분감과 낮은 키압으로 타이핑에 어려움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단순히 키패드를 조립한 노트북과는 비교를 불허하는 키감으로 타이핑이 많은 유저들이라면 특히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top318.jpg

 

키보드 우측 하단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장착되어 더 높은 보안성을 구현할 수 있다.

 

top110.jpg

top37.jpg

 

키보드 상단에는 전원 버튼과 상태표시 LED가 설치되어 있으며 글래스 코팅이 적용되어 손가락 등에 땀이 차거나 기타 오염이 발생하더라도 일정수준의 마찰력을 유지해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는 터치패드가 설치되어 있어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노트북을 조작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top112.jpg

 

top319.jpg

 

기기 전면부의 모습으로 한손으로 쉽게 상판을 열 수 있는 '원핸드 오픈' 방식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패널 상단에 마그네틱이 부착되어 이동중 상판열림 으로 인한 파손을 미연에 방지한다.

 

top34.jpg

 

 

 

top113.jpg

 

기기 좌측면의 모습으로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한 USB 3.0 단자와 전원 입력 단자가 설치되어 있으며 썬더볼트 3 단자를 비록해 오디오 (COMBO) 단자가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top324.jpg

top164.jpg

 

기본 제공되는 전원 어댑터 만을 이용해 배터리를 충전하는 제품들과 달리 삼성 노트북 9 Always 는 외장 전원장치를 이용한 배터리 충전 및 노트북 사용이 가능하다. 10W (5V, 2A) 이상의 전원 공급장치와 호환되어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원 어댑터 및 보조 배터리를 이용한 노트북 충전이 가능하다.

 

top163.jpg

top106.jpg

 

또한 상시전원을 지원해 노트북이 꺼진 상태에서도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며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도 지원한다. 여기에 서드파티를 통해 다양한 젠더나 케이블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일반 기기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top313.jpg

 

top320.jpg

 

기기 우측면의 모습으로 MicroSD 슬롯이 제공되며 USB 3.0 과 USB 2.0 단자를 지원한다. 여기에 HDMI 단자를 제공해 손쉽게 외부 디스플레이를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top321.jpg

 

기기 바닥면의 모습으로 사방에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하단 양 측면에는 스테레오 스피커가 설치되어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 전원설정을 고성능 (밝기 50%, 에어플레인 모드) 으로 지정하고 슬라이드쇼를 무한 반복해 본 결과 19시간 42분 동안 재생된 후 5% 의 배터리를 남기고 시스템 대기모드로 진입하는 것을 확인하였다. 또한 노트북을 끄고 1시간 동안 충전했을 때 74% 배터리가 충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긴말이 필요없다. 최고 수준의 배터리 사용시간과 충전률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top307.jpg

 

top322.jpg

 

바닥면 내부의 모습으로 깔끔한 구성이 돋보인다. 5800mAh 용량의 66Wh 리튬이온 배터리가 설치되어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구현하며 CPU 열 제어를 위한 쿨러가 장착된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 최상위급 무선랜카드 인텔 듀얼밴드 8265 비롯해 8GB DDR4 빌트인 메모리, NVMe SSD 등이 설치된 것도 눈에 띈다.

 

@ 바닥면 분리 난이도 하 : 눈에 보이는 모든 볼트를 풀어주고 퉁풍구 부분을 손가락으로 당겨주면 쉽게 바닥면을 분리할 수 있다.

 

top323.jpg

 

기본 제공되는 액세서리의 모습으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전원 어댑터를 비롯해 C타입 젠더, 퀵 매뉴얼 , 오피스 2016 등이 포함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bar3.jpg

 

top79.jpg

 

동급 최강의 긴 배터리 사용시간과 충전 방식의 다변화가 무척 인상적이었다. 이번에는 지원 기능 및 S/W를 살펴보고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성능을 확인해 보도록 하자.

 

sbar1.jpg

 

top341.jpg

 

시스템 등록정보의 모습으로 7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 i7-7200U 가 탑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8GB 의 DDR4 메모리와 HD620 내장 그래픽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보안성을 높였으며 NVMe SSD를 장착해 데이터 전송속도와 체감성능을 한층 높였다.

 

sbar2.jpg

 

top146.jpg

top193.jpg

 

노트북의 주요 기능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삼성 Settings 의 실행 모습으로 자동 부팅 및 저소음 모드 등을 지원하며 배터리 수명 연장과 디스플레이 및 사운드 모드, 키보드 백라이트 설정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top185.jpg

 

이 제품은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높은 보안성을 구현했다. 설정에 있는 로그인 옵션을 이용해 비밀번호와 지문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손가락을 이용해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특히 윈도우10의 Windows Hello 는 기존과 달리 높은 인식율을 구현해 인식 오류나 딜레이 없는 빠른 인증이 가능하다. (기존 지문인식과 확연한 퀄리티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top159.jpg

 

WiFi 나 USB로 연결해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는 사이드 싱크를 지원한다. 노트북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어 SNS 나 메신져 서비스를 훨씬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top191.jpg

 

자신의 PC화면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팀플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 노트북 9 Always 에는 호스트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고 윈도우 10 스토어에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노트북 브랜드에 상관없이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상단의 사진은 업무용PC 에 팀플앱을 설치해 테스트하고 있는 모습으로 문제없이 화면이 미러링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최대 1:4 화면공유가 가능해 소규모 회의나 프리젠테이션 등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top352.jpg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사진을 PC에서 바로 확인하거나 백업, 전송할 수 있는 PC 갤러리를 지원하며 스마트폰의 문자 메시지 등을 PC에서 확인하거나 대용량 파일 공유를 할 수 있는 PC 메시지 기능을 제공한다. (호환 스마트폰은 제조사 홈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란다.) 또한 인터넷 연결 없이 손쉽게 IT 디바이스간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Wi-Fi Transfer를 지원하며 스마트폰을 PC카메라 처럼 사용할 수 있는 WiFi Camera 앱도 지원한다.

 

top171.jpg

 

사용기간에 제약이 있는 오피스 365를 제공하는 일부 모델과 달리 이 제품은 MS 오피스 Home & Student 2016 이 기본 설치되어 있어 손쉽게 오피스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오피스 가격만 10만원 후반대로 비용적인 면에서 큰 매리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sbar3.jpg

 

top170.jpg

 

노트북이 완전히 꺼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눌러 바탕화면이 나올때 까지의 시간을 측정했는데 7.5초가 소요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기다림의 지루함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sbar4.jpg

 

top350.jpg

 

기본 장착된 HD 웹캠의 화질을 테스트 하고 있는 모습으로 다소 어두운 실내였음에도 깔끔한 영상을 재생해 주었다. FHD 웹캠과는 디테일에서 다소 차이가 있지만 동급 HD 웹캠보다는 선명한 수준으로 화상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불편은 전혀 없을 것이다.

 

sbar5.jpg

 

top353.jpg

 

소비전력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대부분의 작업에서 30W를 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웹서핑의 경우 전력소모가 많아 보이지만 페이지 이동시 순간적으로 전력이 올라간 것으로 10W 초반을 유지한다.)

 

sbar6.jpg

 

top8.jpg

top190.jpg

 

이 제품은 광시야각 패널이 탑재되어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상단의 사진은 시야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극단적인 각도에서도 시야각으로 인한 불편은 느껴지지 않았다.

 

top325.jpg

 

15형 대화면에 FHD 해상도를 지원해 여유롭게 멀티테스킹을 실행할 수 있다.

 

sbar7.jpg

 

top188.jpg

 

썬더볼트 3 단자는 4K 디스플레이 출력 기능을 지원해 외부 모니터 연결이 가능하다. 사진과 같이 C타입 젠터를 구입해 사용하면 모니터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트리플 디스플레이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일반 제품들의 경우 HDMI 만을 지원하기 때문에 듀얼 디스플레이만 활용할 수 있다.)

 

top91.jpg

 

높은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모델로 2개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때 딜레이 등은 발생하지 않는다. 다중 작업이 필수적인 유저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연결이 필요한 유저들이라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sbar8.jpg

 

top354.jpg

 

USB 2.0 단자와의 속도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사진과 같이 큰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USB C타입 포함, 총 3개의 USB 3.0 단자를 지원한다. 외부 저장장치를 연결하는데 어려움은 전혀 없을 것이다.)

 

top355.jpg

 

블루투스를 지원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무선으로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v4.1 지원으로 빠른 속도를 구현한다.) 외장 스피커나 마우스 등도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sbar9.jpg

 

top340.jpg

 

4K 동영상을 이용해 멀티미디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깔끔하게 재생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상급의 디스플레이와 15형 대화면을 지원하는 제품답게 영상의 디테일에서는 나무랄 때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top339.jpg

 

MP3 파일을 이용해 내장 스피커의 사운드를 테스트 하고 있는 모습으로 사무실을 가득 울릴 정도의 높은 출력이 인상적이었으며 최대 볼륨에서도 노이즈 없는 깔끔한 사운드를 들려 주었다. 특히 바닥면에 스피커가 부착되어 있음에도 벙벙거리는 느낌 없이 사방으로 사운드가 퍼져 충분한 공간감을 경험할 수 있었다.

 

top338.jpg

 

4K 동영상을 이용해 CPU이용율을 테스트 하고 있는 모습으로 4-6%대의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다. 웹서핑과의 멀티테스킹시 40% 대의 안정적인 이용율을 보여 주었으며 영상과 웹사이트 모두 끊어짐은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sbar10.jpg

 

top337.jpg

 

포토샵을 이용해 멀티미디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부드럽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일반 노트북 대비 높은 색 정확도를 가진 제품으로 사진편집이나 심플한 디자인 용도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모델이다. @ 총 46장의 원본 사진 (180MB) 을 로딩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했는데 33초가 소요되었다.

 

sbar11.jpg

 

top342.jpg

 

다음 팟인코더를 이용해 4K 동영상의 인코딩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7분 03초가 소요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6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 대비 30초 이상 빠른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sbar12.jpg

 

top356.jpg

 

벤치마크 테스트를 통해 기기의 성능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으로 전작대비 프로세서와 그래픽 등의 성능 향상이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스토리지의 경우 더 확연한 스코어 차이를 보여 주었다. 일반적인 작업 용도로는 성능에서 부족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top357.jpg

 

3DMARK를 이용해 3D 성능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으로 HD620을 탑재한 제품들과 대동소이한 결과값을 보여 주었다. (온라인 게임은 충분히 구동할 수 있는 수준이다.)

 

top343.jpg

 

NVMe SSD를 탑재해 HDD 나 SATA SSD 와는 확연히 비교되는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 3000MB/s을 넘는 빠른 읽기 속도로 일반 노트북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sbar13.jpg

 

top358.jpg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워치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상단의 옵션에서 43-64 프레임을 보여주어 부드럽게 플레이 할 수 있었다.

 

top359.jpg

 

리그오브 레전드를 풀옵션에서 실행하고 있는 모습으로 (AI 모드) 74-96 프레임을 보여주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다. 멀티게임시 프레임 하락이 있는 것을 감안 하더라도 게임을 즐기는데 큰 불편은 없을 것이다.

 

bar4.jpg

 

 

bar5.jpg

 

top3.jpg

 

전작대비 여러 부분에서 진보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7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와 NVMe SSD 탑재로 퍼포먼스를 향상 시킨 것은 물론 지문인식 센서로 보안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S/W 탑재로 사용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배터리와 관련된 다양한 기술 적용은 주목할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올데이 컴퓨팅이 가능한 긴 배터리 사용시간에 초고속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어댑터나 보조 배터리 등으로 충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높은 색 정확도를 가진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광시야각 패널에 저반사 코팅을 적용했으며 아웃도어 모드 등을 지원해 실내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었다.

 

슬림 노트북임에도 다양한 표준 단자부를 지원해 확장성을 높인것도 인상적이며 일반 노트북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키보드의 퀄리티 또한 매력적인 부분이라 말씀드리고 싶다.

 

대화면을 필요로 하면서도 배터리나 휴대성 등에 민감한 유저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큰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김원영 기자 [email protected]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Who's 노트포럼

profile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지, 노트포럼

▼ 펼쳐 보기

  1. 퍼포먼스와 사용성 높인 컨버터블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Miix 510

      노트북의 생산성과 태블릿 PC 의 사용 편의성이 조합된 컨버터블 노트북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능이나 터치감 등이 떨어져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었던 기존 모델들과 달리 최근 제품들은 윈도우 10과 인텔코어 프로세서의 결합으...
    Date2017.03.06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672
    Read More
  2. 당신의 비즈니스 환경에 날개를 달다, 레노버 ThinkPad T570 노트북

      일반 노트북과 달리 비즈니스에 특화된 노트북은 다양한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답답함 없는 빠른 성능은 기본이며 외부에서 사용할 일이 많기 때문에 휴대성도 어느정도 만족시킬 필요가 있다.   또한 중요한 업무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하드웨...
    Date2017.02.28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94
    Read More
  3. 가성비의 끝을 보여주는 게이밍 노트북, 한성컴퓨터 XH57 BossMonster Hero Ti456GT

      게이밍 노트북을 구입하고자 하는 유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일반 노트북 대비 높은 가격으로 인해 데스크탑PC 로 선회하는 것을 많이 보아왔다. 대부분의 게이밍 노트북은 그래픽 카드에 따라 가격차가 발생하긴 하지만 고가의 부품들을 주로 사용하...
    Date2017.02.27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627
    Read More
  4. ALL 화이트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한성컴퓨터 BOSSMONSTER Frozen DX4 7606S

      자신이 직접 부품을 구입해 데스크탑PC를 조립할 경우 가격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부품 만으로 PC를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조립 및 PC 셋팅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케이블 정리등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다.   ...
    Date2017.02.23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390
    Read More
  5. 휴대성과 퍼포먼스 모두를 만족시키는 노트북, MSI GS32 7QE

      휴대성이 노트북을 구입하는데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슬림 노트북의 경우 100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휴대성이 뛰어나 판매량이 상당히 높다.   단, 대부분의 제품들이 내장 그래픽을 사용하기 때문에 퍼포먼스...
    Date2017.02.23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348
    Read More
  6. 높은 가성비 구현한 퀵충전 노트북, 삼성 노트북5 NT500R3M-K54S

      2~3월은 졸업과 입학 시즌으로 노트북의 판매량이 높은 시기이다. 이런 이유로 많은 노트북 제조사들이 1~3월에 마케팅을 집중하며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노트북은 퍼포먼스, 휴대성 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어 최고...
    Date2017.02.22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385
    Read More
  7. 휴대성까지 생각한 120Hz 게이밍 노트북, MSI GS73VR 7RF Stealth Pro

      이동성을 보장해 어디서나 3D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 노트북과 달리 가격적인 부담이 상당하지만 높은 성능과 게이밍에 특화된 기능 지원으로 꾸준히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특히 7세대 인텔코어 ...
    Date2017.02.22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723
    Read More
  8. 디자인과 퍼포먼스 모두 잡은 노트TOP, 한성컴퓨터 X57K BossMonster Lv.77SH

      게이밍 노트북은 스펙에 따라 가격이나 성능 등이 천차만별 이기 때문에 초보자들의 경우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낀다. 특히 100만원 초반대부터 300만원을 넘는 게이밍 노트북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즐기는 게임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제품...
    Date2017.02.15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481
    Read More
  9. 쉽게 충전하고 길게 사용하는 슬림 노트북, 삼성 노트북 9 Always NT900X5N-X58

      뛰어난 휴대성과 높은 사용성을 구현한 슬림 노트북 시장이 올해도 불타오르고 있다. 대부분의 노트북 제조사가 자신들 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무장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모델들은 7...
    Date2017.02.14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284
    Read More
  10. 퍼포먼스와 휴대성 모두를 만족시킨다, 삼성 노트북 9 Always NT900X5N-K79W

      휴대성과 퍼포먼스는 반비례하기 때문에 두가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이유로 적당히 타협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슬림 노트북의 경우 날렵하고 가벼워 휴대성...
    Date2017.02.08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195
    Read More
  11.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최고급형 게이밍 기어, 아스트로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기어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오버워치를 비롯한 대작 게임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편승해 게임에 최적화된 전용 기기들이 높은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을 꾸준히 높여가고 있다.   게이밍 전용 디바이스는 일반 제품대비 훨씬 높은 하드웨어 ...
    Date2017.02.07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574
    Read More
  12. 자유로운 충전 보장하는 슬림 노트북, 삼성 노트북 9 Always NT900X5N-L59S

      슬림 노트북의 진화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일반 노트북과 달리 휴대성에 특화된 모델답게 무게를 줄여 휴대성을 극대화 하는 것은 물론 사용시간을 늘려 배터리 걱정없이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특히 7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를 탑재...
    Date2017.02.02 Category노트포럼 By노트포럼 Views23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 131 Next
/ 13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