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 City Ransom: Underground - 문제된 음악 교체
출처 | http://steamcommunity.com/app/422810/dis...3444570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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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이 문제된 음악을 교체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구글 번역
리버 시티 랜섬 (River City Ransom : Underground)에서 음악을 바꾸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와 YouTube 및 트 위치 커뮤니티에 대해 제기 된 잘못된 DMCA 신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River City Ransom 만들기 : Underground는 Kickstarter 지역 사회와 Conatus의 재원으로 엄청난 노력과 자금이 필요했습니다. RCR 라이센스 제공자 인 Million Co.와 그 후계자 인 Arc System Works, Ltd.의 믿음이 도약했습니다. 게임은 4 년이 걸렸습니다. 많은 기여자들이 완성에 헌신하고, 친구와 가족과 시간을 포기하고 게임에 생명을 불어 넣을만큼 정량적이지는 않지만 똑같이 중요한 희생을 치뤘습니다.
많은 Kickstarter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낙관주의로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역동적 인 그림자, 적절한 분류 및 대량의 컨텐츠 (전체 캠페인 이야기, 500 개 이상의 독특한 전투 이동, 120 개 이상의 레벨, 44 명의 플레이 가능한 전투원 등)로 부드럽고 반응이 빠른 온라인 멀티 플레이 게임을 만드는 기술적 과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등)은 어려운 작업이었다. 개발에 1 년 우리는 처음부터 우리 게임 엔진을 다시 써야했습니다. 창의적인 노력이 거의 없었음에도 결코 부드러운 항해가 아니 었습니다.
도전과 좌절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게임을 마쳤다는 것에 대단히 자랑 스럽습니다. 우리는 일정과 초기 크라우드 펀딩 예산을 큰 폭으로 초과했기 때문에 게임에 결함이 있습니다. 버그인지 밸런싱 문제인지에 관계없이 누구도이 결함을 우리보다 심각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지금까지받은 모든 버그 보고서를 읽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최종 버전을 향해 일하기 위해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발표 할 것이라고 항상 기대했습니다. 이것은 사랑의 노동이었습니다.
Alex Mauer가 선거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게임을 다음 단계의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주요 콘솔 플랫폼에 게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외부 기금을 모색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모든 잠재력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강력히 믿는다.
게임 개발자가 게임을 만들 때 가벼운 것에서 가혹한 것까지 비평이 될 것이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만 이러한 세부 사항을 밝힙니다. 그것이 개발자와 플레이어가 서로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그 결과가 무엇이든간에 무언가를 창조 할만큼 충분히 용감한 사람, 그리고 그 창조물을 구입하고 재생할만큼 충분히 관대 한 사람에게는 중요한 창조적 인 과정입니다. 그래서 나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공헌 (단지 Conatus의 노력뿐만 아니라 우리가 겸손해진 전체 Kunio-kun 프랜차이즈의 창조자들의 노력)이 너무 쉽게 그리고 너무 부당하게 혼란.
RCR : U의 음악을 대체하기 위해 새로운 사운드 트랙을 위임하기로 선택한 많은 제작자를 존경하지 않습니다. 저는 RCR : U가 Alex Mauer의 부당한 주장과 관련이있는 부정적인 단체들로부터 "깨끗한 휴식"을 얻는 것이 가장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제 희망은 창조자들과 제가이 게임이나 인생을 창조 한 몇 년 동안 그것을 생각할 때, 우리는 게임이 무엇인지, 아름답거나, 불완전하다면, 많은 사람들의 비전과 일의 실현을 봅니다. 후에 오는 논쟁보다는 오히려.
알렉스 마우어 (Alex Mauer)의 주장에 따르면 게임이 자신의 저작권을 침해했다는 주장은 거짓입니다. 그녀는 Dino Lionetti와 Rich Vreeland와 함께 음악 공동 창작자입니다. 우리의 서면 라이센스 계약은 Alex와 Dino를 하청 한 Rich와 있습니다. 리치가 게임 사운드 트랙에 기여한 것에 대해 음악 요금의 동등한 분배를 Alex에게 지불 할 것을 제안했을 때, 그녀는 "오, 그게 다 정말 고마워!"라고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Rich는 우리에게 Alex가 지불 된 문서를 보여주었습니다. 완전한.
변호사는 Alex의 DMCA 인계 청구에 대한 법적 근거가 없다고 조언합니다. 그건 알렉스를 제외한 누구도 부인할 수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법적으로 옳은 것은 이야기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실용적인 문제로 법적 조치 비용은 콘솔 개발 계획을 무기한 보유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우리의 시간과이 문제를 다루는 우리의 에너지를 더 보내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운드 트랙을 교환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완료되면, 우리는 그것이 당신을 기쁘게 할 것이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독립적 인 게임들, 킥 스타터 프로젝트들, 그리고 모든 사랑의 노동에 계속해서 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Daniel
- 2019-10-02 11:32 이야기 > 데스티니2 실행시 튕기시는 분들은 스팀 친구 수 확인해보세요. *17
- 2019-05-24 17:17 이야기 > 아마존님 감사합니다. 넙죽 *27
- 2019-05-11 14:47 요청게시판 > 건의 *1
- 2019-03-25 18:27 이야기 > G502 Proteus Core 휠&케이스 교체 - 노인학대범 *24
- 2019-03-07 18:31 이야기 > 접속하신 사이트는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14
Who's 아레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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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