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중 1분기(1Q)의 업데이트 내용만 번역해 봤습니다.
엔지니어링(Engineering)(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제조 업그레이드(Crafting Upgrades) - 현재 제작된 것보다 더 나쁜게 업그레이드 될수 있는 가능성을 제거.
청사진의 모든 페널티는 고정적으로 부여되며, 등급(Rank)별로 한 번만 적용됩니다.
더 높은 등급으로 모듈을 올리기 전에 업그레이드의 이점을 극대화 시켜야 합니다.
2차 효과(Secondary Effects) - 숨겨진 2차 통계 변수가 제거됩니다. 각 모듈이 다양한 방식으로 모듈을 조정할 수 있는 일련의 실험적 효과를 갖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재료 거래상(Materials Trader) - 재료 거래상은 특정 우주정거장에서 자재 거래를 시작할 것입니다.이런 만남을 통해서 같은 등급(Class)의 재료를 교환 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재료를 유용한 재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특정 청사진(Pinned Blueprints) - 공급 가능한 어떤 우주 정거장에서든 특정 청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별로특정 청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험적 효과(Experimental Effects) - 이 효과들은 더 이상 업그레이드 중에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각각의 실험적 효과는 적절한 모듈에 넣기 위해서는 단순히 지불이 가능한 재료(materials)들을 들여 얻게 될 것입니다.
이 말은 즉, 엔지니어를 통해 평판(Reputation) 등급(Rank)을 잃을 수 없게된 것을 의미합니다.
재료 저장고(Material Storage) - 각 재료마다 저장 용량을 가지는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며, 아마도 용량은 각 재료별 100씩 되기 때문에 인벤토리가 부족함을 해소할 것입니다.
UI 개선(UI Improvement) - 게임 세계의 재료(material)에 대한 품질과 물량에 대한 지표를 추가해, 이를 통해서 재고를 확인하지 않고도 얼마 만큼의 재료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재료 수거(Collecting Materials) - 그들은 재료(및 상품, 그리고 부속물들)에 대해 무시하는 기능을 추가해, 수거 로봇(limpets)들이 무시된 품목을 회수하지 못하게 되어 더 효율적으로 채광하고 수집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득권 인정(Grandfathering) - 기존의 엔지니어링된 모듈은 인정될 것입니다. 이 말인 즉, 여전히 엔지니어링된 모듈을 사용 가능 함을 의미하며, 통계 및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가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려면 변환해야만 합니다. 변환은 이전 등급(Rank)의 가장 상위로 부여합니다(따라서 순위 4등급 업그레이드는 최대 3등급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그리고 모든 통계와 효과는 새 청사진으로 대체됩니다.
새로운 청사진이 이전의 업그레이드 시스템보다 약간 더 향상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업그레이드 방식인 청사진으로 전환하는 것을 장려하고 싶습니다).
범죄&처벌(Crime&Punishment)(포럼 스레드를 통해서 피드백을 받으며 여전히 커뮤니티를 통해 논의중)
현상금과 벌금에 관한 새 규정
현상금과 벌금은 함선에 적용되며, 함선 수배되게(Hot) 만들것 입니다.
현상금과 벌금은 절대 없어지지 않으며 늘어나지도 않습니다.
수배 함선은(Hot ships) 우주 정거장의 서비스가 제약될 것입니다.
수배 함선은(Hot ships) 함선 이송(Shipyard에서 다른 항성계로 옮기는 것)과 모듈 전송이 제한되며 할인도 받지 못합니다.
벌금은 보안 사무실에서 납부 될 수 있으며, 과도하게 올라간 현상금은 (항)성간 요인으로 없어질 수 있습니다.
부활(Respawning) 새 규정 - 플레이어의 부활 위치는 함선이 파괴된 환경(위치)에 의해 결정되며, 다음의 절차를 따름니다:
플레이어가 수배자(Wanted) 또는 적(hostile)인 것으로 판명된 경우, 가장 가까운 적절한 구금 시설에서 부활합니다.(respawn)
만약 플레이어가 적(hostile) 이거나 수배자(Wanted)가 아닌 것으로 감지되지 않으면, (항성계)시스템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비 적대적인 우주 정거장에서 부활합니다.
만약 시스템에 적합한 우주 정거장이 없으면 마지막으로 도킹 한 위치에서 다시 생성됩니다.
치안 함선 개선(Improved Security Ships) - 인가(Authority)된 함선은 범죄자 플레어로부터 훨씬 더 잘 지원 받도록 버프 될 것입니다. 이런 새 함선들을 ATR(Advanced Tactical Responders) 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구류 시설(Detention Facilities) - 이것들은 아마도 수중에 몇 대 안되는 거대함선(megaships) 일 것입니다. 한 세트가 사실상 모든 독립적인 파벌들이 사용하는 사립 교도 시설이며, 슈퍼파워 중 하나와 동등한 규모입니다. 그러한 장소에 부활하는 것은 법적인 비용을 피할 수 없이 지불해야만 할 것입니다.
아군 사격(Friendly Fire) - 아군 사격으로 인한 현상금에 관한 이슈로 규정을 바꿀 예정입니다. 이로인해 피해를 입은 자들이 늘고 있어 재정에 기반한 페널티로 더 낮추도록 할 것입니다.
무역(Trading) -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무역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있으므로 정보에 입각한 보다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편대 미션(Wing Missions)- 우리가 팀이나 친구와 함께 할 수있는 도전적인 임무를 추가할 것입니다.
행성 기술(Planetary Tech) - 행성을 생성하는 쉐이더와 그래픽을 다시 손 봐서, 훨씬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는 대비와 디테일을 제공하고 다양한 색상 변형을 추가합니다.
스토리(Narrative)
수호자(Guardians)의 이야기는 계속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개인 이야기를 풀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갈넷 오디오(Galnet Audio) - 항해하는 함선에서 이제 갈넷(GalNet) 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새 함선(New Ships):
치프틴(The Chieftain)- Lakon과 제휴해서 연합(Alliance)이 건조한 함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