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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ww.gamewatcher.com/news/2017-19...s-nowadays

large_Wolfenstein_The_New_Colossus.jpg

 

(구글번역 전문)

 

Wolfenstein II : The New Colossus는 10 월 27 일에 나왔다. 우리는 매우 흥분된다.하지만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기반 FPS의 거대한 팬으로서, 요즘 출시되는 극소수의 FPS가 없다는 사실을 알리지 못했다.

대부분 베데스다 출신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은별로 보이지 않았지만 지금은 드물다. 잠시 전에 우리는 MachineGames Senior Games Designer Arcade Berg와 함께 체크인을하고 오프라인 스토리 중심의 저격수가 마르는 이유에 대한 의견을 말했습니다.

 

아케이드가 요즘 싱글 플레이어 FPS가 왜 그렇게 많지 않은지 물어봤을 때 아케이드가 말했던 것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의 주요 이유를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관점 - 아마도 많은 돈이 될 것입니다. 좋은 멀티 플레이 게임은 좋은 수익을 올릴 것이며 사람들은 친구들에게 게임을하기 위해 게임을하게 할 것입니다. 콘솔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는 사람들이 디스크를 보관해야합니다. 단일 플레이어 게임 인 반면 일부 사람들은 게임을 끝내고 나면 그것을 반환하거나 교환하게 될 것이며 물론 개발자와 퍼블리셔는 거래에서 돈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소비자의 잘못이 아닙니다. 비즈니스 측면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

 

 

요약하자면, 싱글 플레이어 슈팅 게임에 대한 사랑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게임을 한 번 끝내고 교환하는 것은 쉬운 반면 멀티 플레이어 또는 온라인 게임을 유지해야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그건 아케이드의 유일한 이유는 아니었다.

 

"기술 또한 하나의 요소이기 때문에 광대역은 사실상 현재이므로 경기장을 많이 바꿔 놓았습니다."

실제로, 콘솔의 인터넷 게임이 실제로 시작된 것은 콘솔의 마지막 세대 (Xbox 360 및 PS3) 뿐이며, 현재 PS4 / Xbox One 시대에는 콘솔에 고속 인터넷 연결이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을 켤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는 또한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원했던 개발자와 동일한 양의 개발자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많은 개발자들이 여전히 독창적 인 캠페인을 창조적으로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이것이 실제로 이야기를 전달할 수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사랑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개발자들이 원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MachineGames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 작동하지만 멀티 플레이어는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하다"고 말했다.

 

EA가 "직선적이고 스토리 중심적인"스타 워즈 게임을 제작하고 PlayerUnknown의 전장품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성장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Visceral Games를 폐쇄함에 따라 싱글 플레이어 전용 스토리 중심의 슈팅 게임이 더 적은 것을보기가 슬프다. 퍼블리셔에게 인기가 있으며 온라인 기능이 전혀없는 새로운 거상 인 Wolfenstein II와 같은 게임을 기념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Wolfenstein II : 새로운 거상이 10 월 27 일에 나왔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FPS가 더 필요하면 더 살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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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드야아프디마 2017.10.21 12:12
    요즘 싱글게임들은 플탐뽑아내려 사실상 땅덩이만 큰 반복행위 오픈월드가 대부분이 되어버리니... 오밀조밀한 싱글게임이 그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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