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06 추천 수 11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몇번 켜보고는 엑박원S와 같이 장식품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의외로 잘 활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KakaoTalk_20171115_235953416.jpg

 

10, 11월 PSN 무료게임들을 받고,

메가 번들팩 (블러드본, 와이프아웃, 라스트가디언, 라스트오브어스, 언차티드4)를 구매했더니

라이브러리가 풍성해졌네요~ 

 

KakaoTalk_20171115_235952911.jpg

 

첫 게임으로는 언차티드4를 선택해서 자기전에 침대에 누워서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달내로는 끝낼 수 있을 듯?? ㅋㅋ

 

피씨에 연결할려다가 사운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서 그냥 티비에 연결했는데,

오히려 이게 더 나은 것도 같네요~

 

특히나 제일 좋은 건!!!!!!!!!!!

 

KakaoTalk_20171115_235953137.jpg

 

바로 이거!!

트위치 티비를 플스로 볼 수가 있네요 +_+

티비로는 트위치 앱이 안깔려서 youtube밖에 못봤었는데...

 

컴터하다가 정리하고 누워서,

게임 좀 하고 트위치 보다가 잠드는...캬!! 좋네요 ㅎㅎ

글쓴이 달의시님의 최신글
  1. 2020-01-03 09:37 이야기 > 험블 쿠폰때문에 강제 지름 했네요 ㅎㅎ *2
  2. 2019-12-27 18:39 ITCM이벤트 > 이벤트 참여합니다.
  3. 2019-08-26 23:51 이야기 > 게임 실행이 되지를 않네요. *9
  4. 2019-07-21 00:25 이야기 > [쌍가마] Dying Light ENHANCED EDITION 에 미포함인 DLC들 *6
  5. 2019-07-17 15:45 게임 할인/무료 > Forza Horizon 4 얼티밋 에디션 50% *6

  • profile
    Hollicforyou 2017.11.16 00:13

    마지막 스샷땜에..플스를...사야겠..

  • profile
    달의시 2017.11.16 00:16
    스샷이 아니라 사진입니다!! ㅋ_ㅋ
  • profile
    Hollicforyou 2017.11.16 01:42
    지름유도장인...암튼...사진이던 뭐던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저도 게이밍헤드셋지름신고글보고 멀쩡히 2개 있는데 살뻔했다고요;;
  • profile
    가쯔나베 2017.11.16 00:17

    해야할 플스게임이 꽤 많은데

    느바2k18에 묶여서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

  • profile
    달의시 2017.11.16 00:19
    전 트위치에 묶여서....... :(

    역시 게임은 하는거보단 보는 재미!! ㅋㅋ
  • profile
    아레스다 2017.11.16 00:17

    누워서 하는 게임!!

  • profile
    달의시 2017.11.16 00:19
    누워서 보는 트위치!!
  • profile
    눈먼쮸 2017.11.16 00:17

    확실히 큰화면으로 트위치를 보는 맛이 있긴 해요. 저도 요즘은 거의 트위치 기계가 됐...

    프로즌 와일즈 빨리 엔딩 봐야는데 은근 시간이 걸리네요.

  • profile
    달의시 2017.11.16 00:21
    트위치는 사랑입니다 ㅎㅎ

    호라이즌 제로 던, 재밌어보이던데....
    곧 합본판이 나올꺼라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
  • profile
    잼아저씨 2017.11.16 00:26

    넷플릭스도 ps4로 보시면 됩니다 ㅎㅎ

  • profile
    Nemesis 2017.11.16 00:38
    넷플릭스 되서 정말 좋더라구요! 왓챠도 되면 좋을텐데 ㅎㅎ

    그리고 전 PSVR가 있다보니 넷플릭스를 시네마로 보면 영화관에서 보는 느낌이!
  • profile
    달의시 2017.11.16 00:42
    넷플이나 유툽은 티비로도 볼 수 있어서요 ㅎㅎ
    트위치만 안됐었거던요~
  • profile
    darknessblue 2017.11.16 00:46

    역시 변태다!

  • profile
    달의시 2017.11.16 00:47
    풉, 동메달!!! ㅋㅋㅋ
  • profile
    S.T.E.E.L.N.A.I.L. 2017.11.16 01:34
    ㅎㅎㅎㅎㅎ 동메달은 웁니다.
  • profile
    DJ 2017.11.16 01:40
    전 요즘 디오더 하고있는데 누워서 겜 하고 넷플보다가 유툽보고 자는 그 기분 덕에 플스 쓰고 있습니다 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 profile
    달의시 2017.11.16 10:40
    너무 좋네요 ㅎㅎㅎ
  • profile
    흐으으음 2017.11.16 01:48

    전 랜선이 아닌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그런지 플스로 트위치를 시청하면 중간에 조금씩 끊겨서 포기...ㅠㅠ

  • profile
    달의시 2017.11.16 10:41
    저도 와이파이로 사용중인데 방이 작아서 그런지 크게 끊김없이 잘 돌아가네요 ㅎㅎ
  • profile
    미루메 2017.11.16 10:39

    특히 PS4 PRO 에서는 넷플 4k 가 지원되니 눈이 정화되죠.

  • profile
    달의시 2017.11.16 10:43
    아쉽게도 티비가 FHD라 ㅠ.ㅠ
    바꾸고 싶은데 지금 사용중인 티비를 처분 할 방법이 마땅치가 않네요 ㅎㅎ

    어제 Samsung UN55MU6290FXZA Flat 54.6" LED 4K UHD 6 Series Smart TV 가 489$에 뜬거보고,
    순간 지갑이 열릴뻔! 했으나 다행히도 잘 참았습니다 ㅋㅋ
  • profile
    2017.11.16 11:50

    플스는 하나 있으면 진짜 유용하긴 합니다^^

  • profile
    달의시 2017.11.16 13:30
    진작 구매할껄 그랬어요 ㅎㅎ
  • profile
    도끼 2017.11.17 04:58

    헐 트위치는 진짜 부럽네요 ㄷㄷㄷㄷㄷㄷㄷ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