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72 추천 수 2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늘 허무의 위병에서 1시간이나 걸려서 클리어했습니다 ㅎㄷㄷ

 

연속으로 가고일 잡으려니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 잊혀진 죄인 갔더니

 

락온이 자꾸 풀려서 더 답이 안나오네요 ㅋㅋㅋㅋ

 

내일 어떻게 진행 할 지 막막합니다 ㅠㅠ

글쓴이 준이베어님의 최신글
  1. 2019-12-02 18:28 이야기 > 주 모니터가 망가졌습니다 ㅠㅠ *10
  2. 2019-10-10 18:18 이야기 > 역시 개인적인 취향은 무시 할 수가 없군요... *8
  3. 2019-10-01 16:50 이야기 > 어제 서브나우티카 엔딩을 보았습니다 ㅎㅎ *6
  4. 2019-09-13 19:46 이야기 > 다들 추석 잘보내세요 ^^ *8
  5. 2019-09-07 11:36 이야기 > 핫하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해보기로했습니다 ㅎㅎ *5

TAG •

Who's 준이베어

profile

방송시작했습니다 (2018.04.02.)

방송시간 :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게임방송~ (현실 직장에서 잔업시 시작 시간이 늦어질 수 있음...)

 

트위치 : https://www.twitch.tv/jun2bear

지난 방송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J7qAr6psrVDF1xWkeHFuA

 

 

 

 

 

 

▼ 펼쳐 보기
  • profile
    2018.04.06 11:06

    포기는 배추 썰때나 하는거입니다!!ㅋㅋ

  • profile
    준이베어 2018.04.06 19:25
    파!워!김!장!~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92 ITCM 08.24 56363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5070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2021 86
잡담 팩토리오 정말 갓겜이긴하네요 22 file 코코넛먹자 04.22 2858 12
영상 [180421녹화본] 다잉라이트 5일차 : 사이드 미션 주는... 준이베어 04.22 153 0
질문 일상 생활을 하는 게임이 있나요? 16 ScholarClassical 04.22 1559 2
소개 밸브, 파이어워치 개발사 캄포 산토 인수 6 file 코코넛먹자 04.22 668 10
소개 Wizard of Legend 한국어 지원합니다 :) 1 file 초아요 04.22 1045 10
잡담 역시 TCG는 드로우빨이란걸 느낄때.... 1 에리지나 04.22 344 3
잡담 할로우 나이트 완료 소감 7 file myco 04.22 628 8
잡담 공개 나눔 중 이런 경우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13 samdori9 04.22 269 2
잡담 시작부터 멘붕중.....닼솔.... 9 시키 04.22 474 9
잡담 (구)번들스타에서 메일이 왔는데 6 42 04.22 642 3
잡담 김정은 게임 - 그레이트 이스포츠 매니저 100% 달성 2 file hud8614 04.22 427 6
잡담 축구보고 왔더니 험블 환불 답변왔네요.. SiroCuma 04.22 424 1
잡담 숫자대포 벌칙 고고번들 영상입니다 4 큥큥 04.22 518 6
잡담 (스샷 11장) 오늘도 유황숙의 유혹에 넘어갔습니다. 6 file Leckie57 04.22 617 9
잡담 날씨가 오묘하네요 1 crys 04.22 234 4
잡담 방정리 다했네요. 20 file SiroCuma 04.22 603 6
잡담 새 의자 구입기 11 file Harp 04.21 3059 9
잡담 [트위치-니아] 갓오브워4 광전사플레이!!+조이스틱 자랑♬ file 니아 04.21 334 0
잡담 그래픽카드 당첨된 디씨인 7 file Fluffy 04.21 1170 6
잡담 2018 서울 VR AR 엑스포 다녀왔습니다. 5 file sewawa 04.21 591 11
영상 [트위치] 오늘은 사이드 미션 위주로 합니다. 준이베어 04.21 105 0
질문 혹시 어디서 majesty 2 collection 무료배포라도 하나요? 5 암우말대잔치 04.21 746 1
잡담 한국 스팀러들은 열정적인 분들이 많네요 ㅎㅎ 14 file 킹기용 04.21 1901 11
잡담 슬슬 정지시켜야 겠군요 17 file 위르노 04.21 1254 14
잡담 개떡같은 지역제한..ㅜ 3 SiroCuma 04.21 576 3
Board Pagination Prev 1 ...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 2653 Next
/ 265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