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53 추천 수 4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액션 rpg종류 게임들을 하다보면 언제나 갑갑한게 분명 코앞에 보이는 곳을 가기위해 멀리 돌아가야 하는 부분이었는데요(아니면 눈에 보이지 않는 벽으로 아예 못 지나가게 막던가..)

앤썸이 악평은 많지만 슈트를 입고 날라다닌다길래 과연 얼마나 잘 구연되었나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구해서 해봤는데

액션 하나는 대박이네요ㅎㅎ
시원시원하게 고 날고 공중에서 호버링도 하고.. 거기에 스킬 이펙트도 화려하구요

문제의 로딩과 마을에서 이동이 갑갑한 건 이미 각오를 단단히 했는데 로딩은.. 마을 내 제련소 들릴 때도 로딩하거나 하는 부분은 짜증나지만 참을만하고.. 마을 내 이동은 패치로 뛰어다닐 수 있게 되서 그런지 괜찮네요ㅎ

스토리..도 딱히 스토리 보려고 하는 게임은 아니니까요ㅎㅎ

스토리 다 깨고 파밍시 같은 맵 반복이나 여러 짜증나는 부분이 있다곤 하는데.. 뭐 애초에 파밍 겜은 취향이 아니라서 스토리 깨고 자벨린 4대로 갖고 놀다 접을꺼라 큰 문제는 안될거 같아요

그리고 일단 다 재쳐놓고 날라다니기만 해도 재밋어요!

날다가 그대로 사격도 하고 멈춰서 떨어지다가 다시 날아오르기도 하고.. 과연되갈 때 폭포가 있으면 들어가서 냉각도 시키고ㅎㅎ

자벨린 4대가 특징도 확실하게 나뉘어서 한대한대 가지고 놀기만해도 돈값은 하지 싶네요ㅎㅎ

혹시 악평 때문에 구매 망설이는 분들 중 시원하게 하늘을 나는 자유로운 액션을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3월 중 대규모 패치도 해준다니 아직 반등의 여지도 있는 것 같구요ㅎ

  • profile
    nugls 2019.03.04 06:29

    진짜 스토리는.... 인데 전투는 참 잼나죠~ 

  • profile
    친우천왕 2019.03.04 14:48
    ㅎㅎ 이런 액션 게임은 어설프게 스토리 잡느니 존 카멕을 본 받아서 나쁜 놈 때려잡는 이야기 라는 것만 확실히 해주는 게 나은 거 같아요
  • profile
    ipuni 2019.03.04 06:38

    보유중인데 안하고 있었네요 언제 시간 내서 해볼께요 :)

  • profile
    친우천왕 2019.03.04 15:20
    ㅎㅎ 남자의 로망! 슈트 액션! 다른 탈 것으로 날라다니는 게임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해보시면 로딩 등 갑갑한 부분이 점수를 깍아먹어서 그렇지 전투는 화려하고 시원시원해서 재밋어요ㅎ
  • profile
    오월의노래 2019.03.04 17:48

    분명히 아쉬운점 개선해야할점도 많긴한데, 장점에 비해 단점만 부각되는것 같아 아쉽더라구요.

    저도 어제 갓 만렙찍고 파밍중이에요 ㅋㅋ

  • profile
    친우천왕 2019.03.04 23:26
    제말이 그말이에요ㅎ 단점에 대해 너무 크게 집어서 그렇지. 그렇게 심하게 욕먹을 정도로 재미없는 건 아닌 거 같아요.. 라기 보다도 오히려 메인인 전투는 재밋는데 다른 부분에서 다 깍아먹어서 전투마저도 저평가 되버리는 듯 한ㅜ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8 ITCM 08.24 95048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9148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79849 88
스샷 오픈케이스) 플스2 헤르미나와 크루스  6 file RuTel 03.13 243 3
잡담 넬케의 아틀리에 예구성공했는데 고민이네요 6 RuTel 03.13 298 2
잡담 스팀 클라우드가 힘(?)과 유연성(?)이 부족해서 불편... 7 RedPain 03.13 653 2
잡담 알고는 있었지만 1분도아닌 30초컷을 당했네요 11 file Medusa 03.13 846 5
질문 스타듀밸리 하려고 SN30 PRO 패드를 질렀습니다. 7 file Roopretelcham 03.13 3570 0
잡담 (스샷 25장,8.73MB) 스샷으로 보는 디비전2. 8 file Leckie57 03.13 813 7
잡담 험난했던 디비전2 구입...ㅋㅋ 4 부들맨 03.13 225 8
일상 삼성브라우저 업데이트하더니 이상해졋어요. 4 RuTel 03.13 685 2
잡담 21:9 모니터의 문제 6 file Rs 03.13 166 4
잡담 헤일로, 그분이 PC로 오십니다!!! 19 file 엔틱군 03.13 1002 23
잡담 에픽 독점으로 엿 먹이는 케이스가 또 발생했습니다. 11 file 생선생 03.13 1558 11
잡담 디비전2 결점이 많이 보완되서 나왔네요 18 file Medusa 03.13 933 10
스샷 최근 직구한 스위치 악세사리, 겐키 와 스컬앤코 그립... 18 file Altiplano 03.13 3959 10
잡담 GOG판 HOMM3 한글패치와 HD패치 정말 빡새군요... 3 Swany 03.13 8909 1
질문 AMD 쿠폰 질문드립니다 8 file 도취병 03.13 851 0
모집 블루리플렉션, 일한 공개번역 모집 8 file RuTel 03.12 564 8
잡담 억.. 파크라이 뉴던 벌써... 7 file 킬러조 03.12 914 8
질문 fanatical 지역락이요.. 2 jammed 03.12 473 0
잡담 피씨론 무쌍류 게임 재밌는게 1도 없는것 같네요. 3 엔디미온 03.12 855 0
잡담 wcg 종목확정이라 .. 5 file crys 03.12 43568 0
질문 진삼국무쌍 7 맹장전 pc버전 밀림 현상(버그)해결방법 박진영2656 03.12 618 0
스샷 마리오카트 8 디럭스 8 file Altiplano 03.12 658 5
영상 데빌 메이 크라이 5 초보의 간단 소감평입니다. 3 흘러간옛게임 03.11 698 3
잡담 (스샷 8장) 워싱턴 D.C.로 갈 준비는 다 되셨습니까?!... 27 file Leckie57 03.11 817 9
스샷 앨범오픈케이스) Chara de Rie 7 file RuTel 03.11 228 4
Board Pagination Prev 1 ...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321 ... 2713 Next
/ 271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