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13 추천 수 1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라고 말해놓고...

이번달은 본계정 퍼즈하고, 서브 계정으로 우회구매..

 

프로토타입은 복돌이 시절에 즐겼던만큼 으리구매로 다 사버린지라...

지만 데스티니2는 관심없음 게임이네요.

 

후공개로 스틱스 준것만으로 전 만족합니다.

스틱스 이빨빠진거 다른번들에서 안줄것같아서, 세일할때 구매할까 고민했던게 한두번이 아닌지라...ㅋㅋ

(하지만 스틱스는 설치조차 해본적이 없네요 ㅋㅋ)

 

먼슬리 1년결제한게 대충 반년도 안남은것같네요.

음...작년 11월에 해서, 2번 본계정 퍼즈걸었으니까...음...으음...

어라;;; 반년남았네요 아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노잼마스터님의 최신글
  1. 2019-09-10 10:29 이야기 > 근래에 에픽게임즈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27
  2. 2019-04-05 01:39 이야기 > 스타바운드 고수님들에게 질문이 있습니다!! *2
  3. 2019-03-27 02:28 이야기 > 스타바운드 모드 추천좀 해주셔요~ㅎㅎ *3
  4. 2019-03-08 14:28 이야기 > GMG 번들팩이 떠있는데 구매버튼이 없네요... *2
  5. 2019-01-05 12:37 나눔 게시판 > [SG1] 게을러서 오랜만에...일단 미세먼지나눔 *20

Who's 노잼마스터

profile

Add Friend

▼ 펼쳐 보기
  • profile
    crys 2018.06.02 08:46

    스틱스가 의외의 한수였죠..

    물론 애야 번들가능성이 워낙 높긴하지만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6777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5644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216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9957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1248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2178 28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9326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83 ITCM 08.24 42278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605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2975 86
잡담 gmg 바우처 코드 남는분 부탁드립니다 ㅠㅠ.. 2 KB 07.16 222 0
잡담 결국 gmg 바우처 일주일기다려도 안오는군요 7 교교장 07.16 234 0
질문 GMG 몬헌 바우처 발송 종료된건가요? 8 친우천왕 07.16 360 0
잡담 찌부리 짜부리님 바우처 코드나눔 감사합니다. 1 file HanaChoi 07.16 159 0
잡담 늦었지만 gmg 몬헌 바우처 남으신분 계신가요? 4 froigen 07.16 256 0
잡담 gogobundle하고 otakubundle 할인바우처 떴네요~ 2 암우말대잔치 07.16 360 1
잡담 원화이중결제 이거 무시못하겠네요. 18 성빠 07.16 1187 0
잡담 (1번 pm1기준 품절) 배틀그라운드 스킨 사가세용- 100원 11 file 잇힝영혼 07.16 911 8
잡담 GMG 페이팔 결제하는 방법. 촉수금지 07.16 990 2
질문 gmg 결제가 안되네요 흑;;; 1 pjw0414 07.16 384 0
잡담 GMG 페이팔결제가 왜 안될까욤;;; 3 노잼마스터 07.16 396 0
잡담 GMG 몬헌 바우처 코드 필요하신 분 한명 3 엄지촥 07.16 51 0
잡담 드디어 부스터 팩이! 6 file Sand Box 07.16 329 0
잡담 몬헌 바우처 코드 나눔 가능하신분. 부탁드려요! 34 sofmystery 07.16 825 0
잡담 (종료)몬헌 바우처 코드 필요 하신 분 댓글 달아주세요~! 11 rusiyan 07.16 463 1
질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뭐 쓰시나요? 12 백과사전 07.16 467 0
질문 혹시 이 그래픽카드 중에서 어떤게 가장 좋나여 13 file 쵸파 07.16 1372 1
잡담 유플레이 우회구매 잘되네요. 6 감베리니 07.15 1588 0
질문 GMG 결제가 안되네요... 17 성빠 07.15 1015 2
잡담 [방송종료][대모임] 종합게임 방송 시작합니다. 대모임 07.15 146 0
질문 아이작 소리가 잘안들립니다... 5 블랙 07.15 738 0
질문 베요네타 구독권 갈려있나요? 7 몽퀴 07.15 508 0
소개 독일법원, 출시날짜가 확실하지 않을시 판매 금지 7 코코넛먹자 07.15 810 5
영상 [트위치-준이베어] 모자 갓겜 합니다 ^^ 준이베어 07.15 123 0
잡담 더워요... ㅠ.ㅜ 16 Raingray 07.15 440 3
Board Pagination Prev 1 ...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 2484 Next
/ 248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