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06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아킴보로 터렛 잡는 재미가 쏠쏠하군요!!! 


다만 패드유저에겐 아킴보로 명중 시키기가 힘드네요 ㅜㅜ


hqdefault.jpg


2:35초부터 보시면됩니다. 


P.S 어쩐지 업로드가 빠르다 했더만!!! 360p 저장되었네요 ㅜㅜ


글쓴이 Medusa님의 최신글
  1. 2021-01-16 18:23 이야기 > 이런 노가다 도전과제는 정말 싫네요 *7
  2. 2021-01-14 15:24 이야기 > 초반에서 벗어날방법 없을까요? *7
  3. 2021-01-09 18:06 이야기 > 눈길은 정말 위험하지요 *14
  4. 2021-01-01 17:25 이야기 > 진 엔딩 토나오는줄 알았네요 *3
  5. 2020-12-31 00:15 이야기 > 노가다만이 남은 도전과제 *10

TAG •

Who's Medusa

profile
Medusa-4628.png
 
1204044.png
▼ 펼쳐 보기
  • profile
    heorm 2015.08.12 21:13
    쌍권총의 위엄 ㄷㄷ 플레이가 잘짜여직 각본 같네요 ㄷㄷ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92 ITCM 08.24 56338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50633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2005 86
잡담 포켓몬스터 오프닝을 연출한 GTA 5 4 ZardLuck 08.31 542 4
스샷 (스샷 10장) 스펙 옵스 : 더 라인, 제6장~제9장 5 file RuTel 08.31 389 1
소개 Clicker Heroes Clan 2 리베메론 08.31 311 3
잡담 요즘 제 노래입니다. 2 리베메론 08.31 200 4
스샷 토탈 워: 아틸라 칼레도니아 플레이 일지 #3 4 file 마린웨이브 08.31 620 1
잡담 휴일동안 한게 분향이네요... 6 file Medusa 08.30 287 2
영상 레포데2 순간포착 5 1 새끼비글 08.30 140 2
잡담 매너가 사람을 안만든다. 11 file 큰큼앙 08.30 512 4
소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3 레볼루션 한글 패치 ve... 3 file 코코넛먹자 08.30 15941 16
질문 카스 글옵 net_graph 1에 나오는 loss는 손실율과 다... 3 무명인 08.30 1549 1
잡담 기가 인터넷 돈 값이 느껴지는 순간 4 file FiveStar 08.30 467 2
잡담 왕좌의 게임 샀어요~ 12 file Altiplano 08.30 337 2
일상 납냥 특집 8 file Viaoz3 08.30 178 4
잡담 시즌4가 시작되었어요~ ITCM클랜으로 오십시오~ 2 나무노래 08.30 162 2
잡담 드디어 다크소울 1 다깼습니다. 5 lejahy 08.30 446 3
잡담 하코는 인원수가 정말 적군요... 8 file Medusa 08.30 322 2
스샷 (데이터주의) Grand Theft Auto Online 4 file 천유하 08.30 510 5
잡담 6700 6600 노멀버젼 시피유 9월2일 출시 1 에드힐스 08.30 266 2
질문 CPU 업그레이드 할려고 합니다만.. 19 file spike 08.30 445 0
스샷 등골이 오싹하게 해준 툼레이터 리부트 6 file 우루사 08.30 701 3
영상 드라이브클럽 - 미니 13 file Altiplano 08.30 339 2
스샷 (스샷 14장) 스펙 옵스 : 더 라인 8 file RuTel 08.30 305 2
질문 팬텀페인 쿠폰 구매하면 팬텀 페인 본편만 주나요? 6 chunyuhwa 08.30 713 0
스샷 스샷 9장) 샹그리라 미션은 대체 왜 있는건지... 9 file RuTel 08.30 778 1
잡담 감기약 성분이 이상한것 같아요..! 6 마린웨이브 08.30 699 2
Board Pagination Prev 1 ... 2396 2397 2398 2399 2400 2401 2402 2403 2404 2405 ... 2653 Next
/ 265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