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279 추천 수 4 댓글 3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bdda0841371e717667757f802b8b0a95.png

저는 파이널 판타지 14라는 게임입니다. 2013년부터 시작해서 현재까지 약 3K시간을 플레이했고 스팀으론 금년 2월부터


시작하여 현재 828시간을 찍었네요. 플탐 1K를 향해 달려야 겠습니다. 가끔 스팀친구들 보면 카스나 도타만 3천시간이상


한사람들보면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ㅎㄷㄷ..


580691190e7843817d5bcb8f65fdf252.png


그외에 사진과 같은 순서로 플레이를 했네요. 왜 넵튠을 94시간이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대사하나하나 다 읽다보니 저렇게 흘렀을수도 있겠네요. 닼솔은 84시간해서 겨우 본편+DLC 


1회차를 클리어했습니다.이제 2회차 돌입해야겠군요 ㅎㄷㄷ 저의 멘탈을 단련시켜준 그게임!! 


여러분은 어떤 스팀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하셨나요??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스팀라이프 되세영~!



어제 할일없어 해변가에서 찍은 스샷입니다 ㅎㅎ


98cd47473aa663ffab2e832824485c7f.jpg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6-11-27 22:58 이야기 > 플레이 타임이 어느덧 4000시간이 됐네요 *8
  2. 2016-11-25 14:36 이야기 > 폴아웃4를 0.23달러에 샀네요! *12
  3. 2016-10-29 19:11 이야기 > 다이렉트 게임즈 중복코드가 이렇게 많았나요? *6
  4. 2016-10-05 14:25 이야기 > 현재 울산 상황 *20
  5. 2016-10-05 02:51 이야기 > [스샷주의]아웃라스트2 데모 플레이 *6

Who's 꾸웅꾸웅

profile
76561198078164177.png76561198078164177.png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3'
  • profile
    빨간염통 2015.08.12 19:59

    저는 글옵만 1300정도.....?? 나머지는 다 100시간 안짝입니다 ㅎㅎ;;;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0:04
    크으 전 글옵 시작했다가 7시간만에 좌절을 겪고 접었네요.. 익숙해지면 괜찮다는데 상대방들이 너무 잘해서 ㅎㅎ
  • profile
    Jocho 2015.08.12 20:08

    저는 100% 오렌지 주스가 103시간으로 제일 많고 아이작 리버스가 100시간으로 2번째로 제일 많네요:)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0:13
    제가 듣기론 오렌지 주스가 우정파괴 게임이라 들었는데 ㅎㄷㄷ
  • profile
    Jocho 2015.08.12 21:08
    실제로 멀티는 모르는 사람이랑 딱 한번 해본게 다이긴 하지만...
    하나 확실히 말할 수 있는건 친구들이랑 하면 우정이고 뭐고 다 쌈싸먹을 정도더군요ㅋㅋㅋ
  • profile
    Sardukar 2015.08.12 20:12 Files첨부 (1)

    캡처.JPG

     

    찾아보니 역시나 페이데이네요 :)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0:14
    도전과제수가 어마어마하네요 ㄷㄷㄷ
  • profile
    찌그만앙마 2015.08.12 20:14

    1000시간 이상 꽂히는 게임은 정말 찾기 힘들죠.. 스팀은 아니지만 디아블로3, 와우의 플레이 시간들이.. 대략 1500~1700시간은 되지 싶어요. (디아블로2는 년수로 따져야 될겁니다..ㅋㅋㅋ)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0:27
    디아2는 인생게임중 하나였죠 ㅎㅎ
  • profile
    chunyuhwa 2015.08.12 20:15
    전 페데가 지금 2600시간쯤 되어가는거 같네요.
    그러나 실력은 ㅠㅠ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0:28
    원래 굇수는 다들 실력이 없다고들하죠..
  • profile
    Iphone5s 2015.08.12 20:18

    현재기준으로 유로트럭이 220시간 가까이 되네요. 꾸준히 했으면 500시간 됐을거같은데 다른게임하느라 몇달동안 쉬고있네요.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0:29
    유로트럭은 한적한 길만 가면 정말 졸리더군요. 이래서 졸음운전을 조심해야 하나봅니다.
  • profile
    PumpkinHead 2015.08.12 20:30 Files첨부 (1)

    1천시간 넘는 겜이 딱 하나 있네요 ...

    하지만 지금은 즐기지 않는 게임이 되어버린 ...

     

    K-001.jpg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0:36
    제친구들도 워프레임 했었는데 구경하니 케릭터가 사이버틱해서 멋지더군요
  • profile
    Medusa 2015.08.12 20:42

    월급날2 1133 hour

     

    문명5 1011 hour요...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1:03
    오 개인적으로 문명 1K넘는분은 첨보네요
  • profile
    heorm 2015.08.12 21:05
    저도 문명 1k 넘는분 처음 보는군요 ㄷㄷ
  • profile
    ZardLuck 2015.08.13 08:27
    나도 많이 했지~ 라고 생각했는데 1K에는 발끝에도 못미치는군요 ㄷㄷㄷ
  • ?
    RuTel 2015.08.12 20:52
    800 ㄷㄷ
    전 오블리비언이 1위인데 모드질 때문에 거진 시간 잡아먹은듯 해요 =_=;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1:04
    베데스다 게임은 역시 모드질이 대부분이죠 ㅎㅎㅎ
  • profile
    heorm 2015.08.12 21:04
    ㄷㄷ 저는 아직 1k 게임이 없네오.. 정진해야겠습니다.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1:13

    사실 콘솔만으론 1K는 힘든거 같습니다. 그나마 온라인쪽이 1k달성이 쉽겠네요.

    근데 스팀 대부분의 온라인의 언어장벽이 존재하니 말이졍 ㄷㄷ

  • profile
    Altiplano 2015.08.12 21:50

    스팀게임중 200시간 넘은건 하나뿐이더군요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입니다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1:57
    저도 엘더를 꽤나 오래했는데 정작 스팀판은 질러놓고 모드질에서 현자타임이 오더군요...
  • profile
    PenguinSummoner 2015.08.12 22:05

    카스 445시간 그타5 252시간 Xcom 89시간이네요

    이후에는 루시우스가 57시간이 적혀있긴 하지만 도전과제때문에 억지로 켜놨던게 기억나네요

    그리고 그타는 산지 1주일 만에 100시간을 돌파했었던 게임이죠 :)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2:22

    루시우스 도전과제하니 생각나는데 샌드박스 유니버스 도전과제가 생각나네요. 만시간 켜놓는거였나...

    그타는 저도 구입을하려다 현자타임이 와서 뽐뿌가 안왔었죠 ㅠㅠ

  • profile
    Nemesis 2015.08.12 22:09

    파판14랑 내일모레나오는 파판14온라인이랑 다른가보네요

  • profile
    꾸웅꾸웅 2015.08.12 22:21

    같은 파판14인데 제가 하는 파판은 글로벌서버 이구요 이번에 오픈하는 파판은 국내 독자 서버예요

    흔히 말하는 북미롤과 국내롤 구분으로 보심됩니다.

  • profile
    리베메론 2015.08.13 01:53

    망할 클리커 히어로즈...

  • profile
    블래스터 2015.08.13 11:59

    저는 스카이림이 1447시간이네요

  • profile
    희드라 2015.08.14 13:18 Files첨부 (1)

    K-001.jpg

     

    저의 플레이 시간 TOP 5입니다.

    다만 게리 모드, 유니버스 샌드박스는 1년 도전 과제 진행 중이고 Action!은 녹화 프로그램이니 빼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92 ITCM 08.24 56380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5085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2034 86
잡담 안지르고 후회랑 지르고 후회 3 chunyuhwa 09.01 304 5
소개 출시일이 당겨진 듯 합니다. 6 file 마린웨이브 09.01 276 4
잡담 메기솔 펜템페인 쿠폰 신청해봤네요 3 에드힐스 09.01 375 2
잡담 ITCM 커뮤니티 흥하네요~ 1 구이신보 09.01 208 4
소개 Company of Heroes 2: The British Forces 베타키 1 file 루케테 09.01 132 5
소개 Racer 8 스팀키 무료 1 file 루케테 09.01 71 4
소개 One Piece Pirate Warriors 3 - Paquete de regalos D... 3 file 루케테 09.01 395 11
소개 Bloodsports.TV & Hamilton’s Great Adventure 스팀키... 1 file 루케테 09.01 171 4
소개 Commander Cool 2 스팀키 무료 file 루케테 09.01 175 4
소개 메탈기어 솔리드5를 하기전에 5 로망 09.01 569 10
영상 (종료) 영국맛 limited free trial 6 실기 09.01 186 3
소개 UBI가 투자한 신박한 VR 동작 시뮬레이터. 이것은 놀... 2 ZardLuck 09.01 387 1
잡담 매드맥스 분노의도로 스팀 예약판매 하네요 1 file 랩터고블린 09.01 198 0
잡담 MS 오피스2016 RTM 곧 나올꺼 같네요 1 에드힐스 09.01 509 0
잡담 매드맥스 리뷰 풀렸습니다. 1 에드힐스 09.01 326 0
잡담 랩퍼 개리도 음란물과 관련하여 홍역을 치르고 있네요... 2 file ReignXx 09.01 358 1
소개 매드맥스 리뷰 (점수) 5 file TaTaMa 09.01 364 1
잡담 사기 혐의 이주노, 1억 빌린 뒤 안 갚았다고 하네요..... 2 file ReignXx 09.01 435 1
잡담 메기솔 V 펜텀페인 오늘밤 스팀다운로드 시작 2 에드힐스 09.01 213 1
잡담 9월 2일!! 9 마린웨이브 09.01 320 2
스샷 8/31일자 킬링 플로어2 플레이 일지 4 file 마린웨이브 08.31 363 1
잡담 처음으로 모든 도전과제 달성했습니다! 3 file 히루루크 08.31 225 4
잡담 혹시 도전이나 모험 좋아하시는 분 없습니까? 템프시롤 08.31 255 0
잡담 파크라이 3도 정말 풍광이 아름다워요 3 file 잼아저씨 08.31 414 4
잡담 오늘로 드디어 저두 스팀게임 개수 300개를 넘었습니... 9 file 스팀이 칙칙폭폭 08.31 273 4
Board Pagination Prev 1 ... 2396 2397 2398 2399 2400 2401 2402 2403 2404 2405 ... 2654 Next
/ 265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