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5.07.27 21:45

빅터브랜 생각보다 잼잇네요

조회 수 657 추천 수 3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디아식 핵&슬래쉬 생각하고 생각없이 썰기만하면 그냥 죽네요


회피+점프로 적패턴피하고 치고빠지기를 잘해야하더군요


스킬연계도 필요하고요 ㅎㅎ 패드도 지원되서 꿀잼이네요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5-11-19 21:32 이야기 > 매드 맥스를 시작했습니다. *4
  2. 2015-11-19 16:00 이야기 > [파판14] 스타워즈와 더불어 요즘 하는중! *5
  3. 2015-11-17 10:43 이야기 > 헤헤 오랜만입니다 복귀헀어요 *6
  4. 2015-09-21 04:46 출석부 >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
  5. 2015-09-20 04:10 출석부 > 사랑해요 ITCM♡

TAG •

Who's 랩터고블린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PumpkinHead 2015.07.27 21:55

    디아 생각하고 돌격 !!! 했다가 유다희 보았습니다 ㅠ.,ㅠ

    노말로 엔딩보고 다시 하드로 첨부터 즐기는중인데

    레알 겁나 어렵네요 ;;;;;;;;

  • profile
    랩터고블린 2015.07.27 22:00
    전 첨에 어려움 선택하고 첫맵 진입하자마자 거미들한테 유다희 ㅠ

    보통으로 다시 시작햇습니다 ㅎㅎ
  • profile
    달콤 2015.07.27 22:12

    요즘 많이들 하시더군요. ㅎㅎ

  • profile
    랩터고블린 2015.07.27 22:22
    네 한글화에 RPG라 냅다 구입햇는데 사길 잘한것 같아요 ㅎㅎ
  • profile
    뷰스콘 2015.07.27 22:39

    멀티 요소는 어떤가요???

     

    많이들 구매하시는데.. 

  • profile
    랩터고블린 2015.07.27 22:57
    코옵은 겪어보지 못해서 모르겟네요 ㅠ_ㅠ 근대 해본사람들 말로는 코옵도 나쁘지 않다네요
  • profile
    마가렛또 2015.07.28 15:28
    저도 어제 밤에 질렀는데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간만에 정말 잘 산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 profile
    랩터고블린 2015.07.28 19:40
    크 생각외로 잼잇어서 신나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74 ITCM 08.24 54721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804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0972 86
질문 윈도우 10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8.1 OEM 키 질문입... 6 DANNIS 08.03 1077 0
잡담 맥시멈 스코어 OBT 당첨자 발표!! 7 file ZardLuck 08.03 408 7
소개 맥시멈 스코어, 테스트 결과물 올리는게 불가능했던 항목 3 RuTel 08.03 303 1
스샷 마린웨이브, 김가온의 문명5 플레이일지 PART 1 10 file 마린웨이브 08.03 525 2
소개 결국 맥시멈 스코어 4등으로 마무리 5 file RuTel 08.03 310 1
영상 게임하면서 찍은 영상들 새끼비글 08.02 135 1
스샷 위쳐,악마사냥꾼 (8장) 4 file 블래스터 08.02 466 3
잡담 하루만에 또 도전과제 100%!! file Nemesis 08.02 200 4
잡담 질렀습니다... 1 내별은어디 08.02 248 1
일상 일하시는 분 손! 4 리베메론 08.02 232 0
소개 진삼국무쌍7 with 맹장전, XBOX패드 한글패치 버그FIX 6 file 개나소랑 08.02 2288 10
질문 윈도우10 스팀 질문..! 10 VuTe 08.02 1228 0
잡담 어제 가온님과 문명5 멀티 ㅋㅋㅋ 3 마린웨이브 08.02 432 1
영상 레포데2 영상 짜집기해봤어요 2 새끼비글 08.02 281 2
일상 시골의 밤 5 RuTel 08.02 310 2
질문 빅터브랜 질문하나있습니다. 2 루케테 08.02 289 1
영상 아이언맨 모드!? 2 Nemesis 08.01 371 5
소개 STEEL & STEAM: EPISODE 1 - 스팀키 무료 배포 3 file 티르 08.01 141 6
스샷 [앨런웨이크] 이얍 도전과제 100%! 11 file Nemesis 08.01 492 6
잡담 아캄나이트 시즌패스 환불요청했습니다. (환불완료 스샷) file 김유정 08.01 310 0
잡담 몇일전에 나온 말이지만 아이들마스터 새로 업뎃된 거... 7 템프시롤 08.01 969 1
잡담 잘 받았습니다~ 1 file 천유하 08.01 286 2
잡담 미션임파서블을 보고 왔습니다. 스포없뜸! 1 file Madtomato 08.01 249 2
꿀팁 메탈기어솔리드 펜텀페인 엔비디아 프로모션 등록방법 file 김유정 08.01 453 0
질문 엑셀 도와주실 분! 4 chunyuhwa 08.01 225 0
Board Pagination Prev 1 ... 2396 2397 2398 2399 2400 2401 2402 2403 2404 2405 ... 2629 Next
/ 2629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