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9.04.18 00:44

이게임 골때리네요 ㅋㅋ

조회 수 1242 추천 수 4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PC판 이식이 제대로 안된건지 몇몇 컷신이 제대로 안나오는건 넘기기로 어떻게 진행했는데

 

프레임드랍이랑 런타임오류때문에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자꾸 게임이 뻗어버리더라고요.

C++이랑 다이렉트X 재설치부터 해상도, 그래픽옵션, 엔비디아 제어판 변경 등등 온갖 방법은 다 써보면서

비자발적 중도하차만은 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데

 

'2P를 추가해서 분할화면으로 하세요'란 해결방법이 검색창에 등장 ㅋㅋㅋㅋㅋㅋ

고작 그런걸로? 란 생각에 헛웃음이 절로 나왔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해봤거든요.

세상에, 똑같은 조건에 고작 2P만 추가한 게 전부인데 진짜 해결될줄이야......

 

몇시간 날려먹긴 했지만 엔딩을 보긴 했으니 후련합니다

함께 해서 즐거웠고 다신 보지 말자 ㅋ

글쓴이 살로만치킨님의 최신글
  1. 2021-06-05 08:41 회원 리뷰 > 텍스토시스트(The Textorcist: The Story of Ray Bibbia)
  2. 2021-03-21 13:20 회원 리뷰 > 보더랜드 프리시퀄(Borderlands: The Pre-Sequel)
  3. 2021-03-19 02:46 이야기 > 에이펙스 레전드 시즌 스플릿1 종료가 얼마 안남았네요 *4
  4. 2020-12-27 13:29 회원 리뷰 > 미츠루기 카무이 히카에(Mitsurugi Kamui Hikae) *2
  5. 2020-12-13 00:57 회원 리뷰 >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LEGO Batman 2: DC Super Heroes)

Who's 살로만치킨

profile ▼ 펼쳐 보기
  • profile
    SeoulBusan 2019.04.18 02:51

    어처구니없는 버그겜이네요ㅋㅋㅋ

  • profile
    살로만치킨 2019.04.18 10:14
    재미는 있었으니 그걸로 위안 삼으려고요 ㅋㅋ
  • profile
    영수증 2019.04.18 03:37

    그 해결방안을 처음 알아내신 분도 대단하네요 ㅋㅋㅋ

  • profile
    살로만치킨 2019.04.18 10:18
    컨텐츠 업데이트를 시켰는데 고치고있던 버그가 사라졌다는 개발자분 이야기가 떠오르면서 0과 1로 이루어진 세계의 위대함을 깨달았네요 ㅎ
  • profile
    엔틱군 2019.04.19 08:27
    처음들어보는 버그네요.. ㄷㄷ
    정말 이 게임은 게임 외적으로 문제점이 많네요.

    저도 플레이했을때 pc판 포팅이 비타버전 포팅이라서
    프랑스유저가 만든 그래픽모드+smart cho님의 nvidia세팅 및 리쉐이드 적용하고 했습니다.
    오히려 그래픽카드가 960이라서 그런지 쾌적하게 플레이했네요..

    지금 생각해도 느껴지는건 이런 재미있는게임을 왜 이따위로 포팅했는지 이해가 안갔네요..
  • profile
    살로만치킨 2019.04.19 23:40
    일본회사들 이식 문제야 유명해서 별 기대없이 하긴했는데
    리쉐이드 좀 일찍알았으면 그거 적용하고 할 걸 그랬네요 ㅎㅎㅎ
  • profile
    ipuni 2019.04.20 03:11

    오잉 그런가요? 전 예전에 엔딩 볼때 오류를 겪어 보지 못했습니다.

  • profile
    살로만치킨 2019.04.20 09:31
    나온지 몇 년 된거라 호환성이 잘 안맞나봐요. 스팀 토론창에 오류 호소하는 분들 대부분이 최근 1년사이에 구매했던 분들이더군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08 ITCM 08.24 71842 45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67639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56773 88
잡담 [지역제한] Endless Space Collection 험블 무료배포 7 file 늑대와향신료 09.13 1140 4
잡담 같은보드 같은램인데도 3700X에서 램오버가 훨씬 잘먹... 2 촉수금지 09.13 2047 1
잡담 스팀게임중에 가끔보면 dlc로 사운드 트랙이 있는 게... 5 흑왕야 09.13 7679 0
스샷 아이스본 엔딩봤네요 (약스포) 4 file Medusa 09.12 1950 5
질문 데스티니2 스팀 이전 해보신분 여기서 넘어가시나요ㅠㅠ 5 file hslhs**** 09.12 605 0
일상 홍콩판 덩케르크 작전 3 file kerakera 09.12 605 11
질문 상점국가랑 결제수단국가랑 안맞아도 상관없나요? 4 시루컷터 09.12 401 0
소개 (링크) 번역시장이 고인물이 되는이유 3 RuTel 09.12 930 7
잡담 문명 새로운 공식 모드 약 한사발 했네요. 9 file 조자룡 09.12 2478 5
꿀팁 데스티니 스팀이전 배틀넷 환불안내 떴습니다 12 file ZINGA_Z 09.12 6025 6
잡담 라이젠 3700X 42배수와 43배수 테스트 1 file 촉수금지 09.12 2443 2
소개 Battle Princess Madelyn 한글 패치 배포 2 file LSW 09.12 1612 23
질문 -해결- 험블 먼슬리 할인 공유 사라졌나요? 4 뚜루두루 09.12 552 0
잡담 2700X에서 3700X로 업글했습니다. 5 file 촉수금지 09.12 2107 1
잡담 셀레스테 챕터9 클리어! file Hiru 09.12 233 1
질문 Lg모니터중에 슈퍼 레졸루션 기능 있던데 아시나요 KungFuPanda 09.11 904 0
잡담 컨트롤 엔딩 후기 약스포 file 킬러조 09.11 938 2
소개 이스라엘 살인 로봇 도고 & 핏불 4 kerakera 09.11 465 4
잡담 삼성 ssd 처음 써보는데 참.... 7 Sand Box 09.11 1020 1
잡담 도돈파치 시리즈 외 잡다한 게임 업데이트들. 5 file greenhuman 09.11 655 1
잡담 보더랜드3 프리로드 개시. 3 file 촉수금지 09.11 1019 0
소개 ps4,스위치『라이자의 아틀리에』 한글화 출시 결정 RuTel 09.11 2425 1
소개 피파20 데모 올라왔어요 RuTel 09.11 726 0
잡담 기어스 오브 워 5 엔딩 간략 후기(스포있음) 2 file 킬러조 09.11 706 1
스샷 스니퍼즈 클립 PLUS 스위치판 오픈케이스 file RuTel 09.10 220 1
Board Pagination Prev 1 ...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 2690 Next
/ 269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