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332 추천 수 8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epic.PNG

 

 

에픽 스토어에서 5개 연속으로 사면 계정블락이랍니다...-_-;;

 

아니 그럼 지들이 장바구니를 만들던지..

 

지난번에 딱 4번 샀는데.....  하나만 더샀으면 계정 블락당할뻔......

 

 

 

세상에 많이 사주면 우대해주는게 아니라 차단하는 스토어는 대체 뭐임....-_-;;;;;;;

글쓴이 촉수금지님의 최신글
  1. 2019-11-18 09:35 이야기 > 스타워즈 관심없는 게이머가 본 제다이 폴른 오더. *4
  2. 2019-11-16 21:28 이야기 > 오리진 억세스 프리미어 결제했습니다. *4
  3. 2019-11-14 17:27 이야기 > 제다이 폴른 오더.. 크게 기대가 안되는 이유. *10
  4. 2019-11-13 08:23 이야기 > 엑박패드용 신형 무선리시버 무배 17520원 *11
  5. 2019-11-12 18:29 이야기 > 험블 먼쓸리 일단 3개월짜리만 구독해봤습니다. *1

  • profile
    ScholarClassicalBest 2019.05.22 18:11

    미개하네요 진짜

    다른 플랫폼 게임 빼돌릴 돈 일부만 스토어에 투자했어도 이정도까진 아니었을텐데

  • profile
    쵸파Best 2019.05.22 21:28

    그냥 얘네는 좀 반짝하다가 망할거 같아요

    개발사들한텐 모를까 유저들에게 득되는게 없어서

     

  • profile
    ScholarClassical 2019.05.22 18:11

    미개하네요 진짜

    다른 플랫폼 게임 빼돌릴 돈 일부만 스토어에 투자했어도 이정도까진 아니었을텐데

  • profile
    42 2019.05.22 18:14

    뭐죠ㅋㅋ 지갑을 지켜주기 위한 배려인가...

  • profile
    대가뤼 2019.05.22 18:18

    저세상 서비스네요 ㅋㅋㅋㅋ

    해킹방지인가 ㅋㅋ

  • profile
    Medusa 2019.05.22 19:02

    도난 카드 결재 떄문에 막아논듯한데... 

  • profile
    친우천왕 2019.05.22 19:13

    에픽 스토어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게임목록을 볼 수 있나요?? 할인 많이 한대서 홈페이지 접속해보니 별거 없던데;;

  • profile

    스팀과 대략적인 기능만 비교를 해봐도......아직까진 너무 부실한것같습니다

    168a1c009ea38bb4.jpg

     

  • profile
    이부프로펜 2019.05.22 21:00

    제한 둔 거 이해는 가는데 5개는 너무하네요 ㅋㅋ

  • profile
    Fluffy 2019.05.22 21:13

    많이 사면 블락!

  • profile
    카고 2019.05.22 21:17

    유저들의 지갑을 친절히 배려(?) 하는 모습이군요! ㅋㅋㅋ.....

  • profile
    쵸파 2019.05.22 21:28

    그냥 얘네는 좀 반짝하다가 망할거 같아요

    개발사들한텐 모를까 유저들에게 득되는게 없어서

     

  • profile
    LuciDio 2019.05.22 22:29

    사지 말라고 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7813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6674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8233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11028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2241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3250 28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10288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96 ITCM 08.24 43835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9673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4174 86
잡담 경상도에만 있는 음식.jpg 34 file 일원 06.22 1222 5
잡담 제물과 눈의 세츠나 한글 패치 1.0 배포 10 file 프기니 04.22 1222 43
소개 다렉 2016 블랙 프라이데이 인기 상품 앵콜 플래시 세일 24 file 아레스다 11.29 1222 26
잡담 서든2 짤중엔 이게 제일 웃기더군요 6 file FAHRENHEIT 07.09 1222 7
잡담 언더테일 사운드트랙 사양 무시무시하네요.... 10 RuTel 12.28 1222 6
질문 CPU 사제 쿨러 조립은 어떻게 하나요? 6 근성사범 06.07 1222 1
스샷 이볼브 스크린샷 - OCGEM 분들과 함께 19 file 달콤 02.17 1222 7
잡담 연휴때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를 다시 해봤는데... 1 촉수금지 05.07 1221 4
꿀팁 히트맨 무료배포 할로윈팩 다운방법 (PC) 5 맛있는듸냐_ 10.21 1221 7
소개 스팀에 쓴 외부결제금액 페이지 추가 17 file 코코넛먹자 06.20 1221 7
잡담 애니플러스 다운로드 불편하네요. 15 RuTel 01.14 1221 7
잡담 과거 피쳐폰시절 모바일게임들이 그립네요... 15 file Nemesis 12.19 1221 9
잡담 ㅋㅋ 위르노님 유명하시내요.. 배틀브라더스 나무위키... 15 midoram 10.29 1221 17
질문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 1편 한글패치 질문드립니다 2 sknit 07.04 1221 2
질문 혹시 데드풀 한글패치 파일 갖고 계신 분 있나요? 13 돌더미 11.14 1221 0
잡담 [19금]이런거 올려도되나 모르겠지만.. 5 file 픗힝 08.12 1221 9
잡담 "있지...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10 file 제비포션 02.19 1221 10
소개 어쌔신 크리드 / 레인보우 식스 : 시즈 소감 이벤트~!! 22 file ZardLuck 11.20 1221 23
질문 스팀 세일 문명5랑 세인츠로우4 에디션 중 뭘 살까용? 4 메론맛문어 03.08 1221 0
잡담 복귀했습니다 :) 6 file 빨간염통 02.21 1221 5
질문 유플 와치독스1편 무료로 푸는거 컴플판 아니죠? 5 감바떼 11.07 1220 6
잡담 다렉에서 뭔가 카운트다운 시작했네요 12 file covet1118 04.26 1220 4
잡담 유비소프트 고객센터는 정말 최악이네요 ㅎㅎ 9 붉은인간 12.08 1220 6
꿀팁 왜 그래픽카드 리뷰에는 고급형 CPU를 쓸까요? 15 file 잼아저씨 07.26 1220 16
일상 자두럭의 근황! 48 file ZardLuck 07.16 1220 53
Board Pagination Prev 1 ...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 2500 Next
/ 250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