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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2018.08.07 17:30

근손실이 일어나는거 같아서

조회 수 614 추천 수 1 댓글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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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을 하긴 해야할거 같은데..

 

몸이 무겁다 보니 딱히 할만한 운동이 ...

 

요즘 몸무게가 갑자기 증가해서

무릎이랑 허리도 무리가 가는거 같고..

 

오래 앉아있다보니 남아있는 근육이 얼마 없는 기분인데

 

주변에 헬스 시설은 많은데..하루에 30분도 못할 몸상태라

왔다 갔다 하는 시간보다 짧을거 같아서...

여튼 또 핑계만 늘고 있습니다..

 

실내에서도 할수 있는 재활운동 찾는중(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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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도4주속신것 2018.08.07 17:42

    저도 힘들이지 않고 운동하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이런걸 보게 되었는데요...;;;

    http://www.drstory.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364935&xcode=008&mcode=000&scode=&special=1&GfDT=bm15W1w%3D

    이런거 함 사용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사실 저도 사보지는 않아서 전문가분들 혹시 사용해보신 분 계시다면 정말로 효과가 있는지...품평좀 부탁드려요...

    본의아니게 광고글처럼 보이는군요 ㅜㅜ

     

  • profile
    crys 2018.08.07 17:47
    살빼는 용도는 필요가 없..
    머 저주파는 효과 봣다는 사람이 얼마 없어서..
  • profile
    도4주속신것 2018.08.07 17:51
    아 살뺴는 용도의 재품인가 보군요 ㅜㅜ
    전 그냥 대신 운동효과 시켜주는 뭐 그런 제품인줄 알고 ㅜㅜ
    저는 사실 살이 쪄야하는 입장인지라 ㅜㅜ
  • profile
    crys 2018.08.07 17:52
    저도 30찍을때까진 살이 별로 안쪘는데
    계속된 음주덕분인지 불규칙한 생활의 연속이어서 그런지
    살이 한번에 확불었어요...
  • profile
    JunkLife 2018.08.07 18:08
    이런 제품이 정말 가시적인 효과가 있었다면 이 세상에 복부비만으로 걱정하는 사람이 없을겁니다.
    그렇지 않다는 것만 봐도 이런 제품은...
  • profile
    Marotic 2018.08.07 17:55

    실내에서 짧고 가볍게 할 수 있는 플랭크 .. !?

  • profile
    Ge.Ko 2018.08.07 17:56

    실내에 도구 없이라면.. 책으로 나왔었던 죄수운동법이나.. 버피 정도 떠오르네요...

  • profile
    crys 2018.08.07 18:08
    버피는 너무 하드 하잔...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08.07 17:58

    유튜브에 맨몸운동이라 검색하시면 엄청많이나옵니다.

    맨몸운동 특성상 유산소가 따라오는 형태니 살도 빠지고 근육도 붙을듯합니다

  • profile
    crys 2018.08.07 18:08
    유산소 계통중 관절부담이 적은걸 찾고 있네요
    맨몸운동이라'ㅁ'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08.07 18:18
    한운동만 하지 마시고 코어운동 몇개랑 팔굽혀펴기, 스쿼트만 해도 유산소 근력까지 다 될거에요
  • profile
    crys 2018.08.07 18:20
    맨몸운동이래도 은근 공간이 필요하군요..
    생각보다 힘든거 같고...마음의 준비가 쿸ㄹ럭...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08.07 18:40
    안힘들면 운동이 안됩니다 ㅋㅋ 그다음은 의지력의 문제에요 ㅎㅎ
  • profile
    kerakera 2018.08.07 18:21

    그럴땐 역시 짐볼 입니다.

    통통 튕기다보면 소화도 잘되고

    다리쪽 혈액 순환이 좋아져요.

     

    2만원대 짜리사서 의자 대용으로도

    사용 중입니다. 장시간 의자에 앉았을

    때 다리가 부실해지는 증상이 사라졌어요.

     

    이건 제가 예전에 올린 커스텀 짐볼 MK2 입니다.

    http://itcm.co.kr/g_board/4883490

    배송오면 크기도 아주 작아요. 저기에 바람 넣는

    플라스틱 기구를 주는데 그걸로 바람을 넣으면

    만사형통이죠. 

     

    앉아서 통통 튕기는 것만이 아니라 아주 다양한

    운동법이 존재합니다. 가끔 짐볼에 등을 대고 드러누워

    이리저리 뒹굴기도 하는데 몸이 개운해지고 기분이 좋아요.

    눈을 감으면 유도식으로 패대기 쳐지기전 잠시 허공을

    비상하는듯한 느낌도 듭니다.

     

    그러니 기분 전환에도 아주 안성맞춤이죠.

  • profile
    Raingray 2018.08.07 19:05

    몸에 큰 무리가 없으시다면...

    관심 혹은 즐거움을 느끼신다면... 춤 동호회나

    PT 혹은 필라로 한두달 정도만 출석 체크만으로

    운동 습관화 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아니면, 고층 계단 오르고 엘리베이터로 내리기 등도 추천 드려요~ (그나마 실내)

  • profile
    S.T.E.E.L.N.A.I.L. 2018.08.07 19:21

    동네 헬스장 1짱으로써 한 말씀 드리겠지 말입니다.

     

    30분 아니라 10분 체력 밖에 없더라도

    일단 시작하세요.

     

    마음가짐은

    헬스장 인테리어 구경 간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가세요.

     

    그렇게 일단 엉덩이 털고 일어나 헬스장 문 열고 들어 가기만 하면

    거기서부터 모든 것이 되어집니다.

  • profile
    crys 2018.08.07 20:00
    가볍게 군요 ''
  • profile
    Medusa 2018.08.07 19:36

    걷는게 가장 좋긴한데 관절에 무리가 간다싶으면

     

    수영을 하세요

  • profile
    섭이 2018.08.07 19:55

    그냥 맨몸운동 검색하셔서 힘들때부터 조금만 더 하시면 됩니다. 

    익숙해지면 점점 늘려나가면되구요. 아니면 윗분말처럼 수영을해보세요.

  • profile
    섭이 2018.08.07 19:57
    근데 위에 작성자분 댓글보니 그냥 운동을 안해야겠다 굳게 마음먹고 계신듯..
    이것도 안되고 저것도 안되고 계속 핑계거리 늘려나가시다보면 결국은
    아 역시 내가 할만한 운동이란건 없는거였어. 라며 운동을 안하는걸 합리화시키게됩니다...
  • profile
    crys 2018.08.07 19:59
    ㅠㅠ 체력수준이 중딩때보다 않좋아져서
    두려움이 너무 앞서네요..
  • profile
    resii 2018.08.07 23:24

    샤워하기 전에 팔굽혀펴기 첫주에는 5개. 그 다음 주에는 10개. 이런 식으로 5개씩 늘리다가 나중에는 체력에 맞게 늘려보세요. 한 번에 안 되면 잠시 일어섰다가 하든가, 아니면 벽 팔굽혀펴기라도요. 높게 목표를 잡으면 시작하기 어려우니까 작게 작게 조금씩 늘려가는 게 좋습니다. 그런데 그게 안 된다 싶으면, 갯수를 줄이세요. 할 마음이 들 정도까지요. 하나라도 좋고 두 개라도 좋아요. 그런 식으로 해야합니다. 또 샤워하기 전, 처럼 뭔가에 매일 하는 것에 묶어서 꼭 빼먹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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