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37 추천 수 4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방금 첫판해봤는데 레센 이거 겁나 아프네요 ㅋㅋㅋ 그래도 자꾸하니 확실히 허점이 보여서 다음판부터는 좀 수월할듯해요. 레센잡기전에 퀘스트를 따라가는데 완전 위쳐3를 옳겨놓은 듯한 퀄리티더군요. 선택지도 있고, 위쳐센스로 봤던 발자국들도 생기고.... 콜라보 이벤트중에 이렇게 퀄리티좋은건 처음이네요 ㄷㄷㄷ 

 

 

mh.jpg

 

처음 게롤트 등장하고 바로 하는말이 ㅋㅋㅋㅋ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9-11-15 10:00 요청게시판 > 탈퇴 요청합니다 *1
  2. 2019-11-13 22:12 이야기 > 유튜브가 또 이상해졌네요 *18
  3. 2019-11-13 15:42 이야기 > 갓오브워 엔딩을 봤습니다. (약스포) *2
  4. 2019-11-09 17:55 이야기 > 스타링크 재밌나요? *4
  5. 2019-11-06 16:28 이야기 > 가끔은 이런 힐링게임도 좋군요 *4

  • profile
    라네요 2019.05.09 14:44

    위쳐 콜라보 처음 할 때는 좋은데 두번째부터는 스킵이 안돼서 좀 번거롭더라고요

    부가퀘까지 100% 완료 해야 칭호도 받고 공격주도 받는데 한번에 못 끝내면... ㅠㅠ

    그래도 어쌔신 콜라보 보단 훨~씬 퀄리티도 높고 신경쓴 흔적이 많아서 좋네요

    고대레센 나오면 얼른 잡고 시리 복장을!!

     

  • ?
    lunarpach 2019.05.09 16:45
    어쎄신크리드 콜라보가 자꾸 아쉽더라고요 위쳐3 이벤트 할수록 ㅠ
  • profile
    이부프로펜 2019.05.09 14:57

    콜라보 되게 신경써서 해놨더군요 ㅋㅋ 게롤트 간만에 반갑네요 ㅋㅋㅋ

  • ?
    lunarpach 2019.05.09 16:50
    이정도로 잘나온 콜라보이벤트는 처음이네요 ㄷㄷ
  • profile
    파탄자 2019.05.09 17:00

    아니 공격주 따위를 왜 주냐고 ㅠㅠ 철벽주나 주지...... ㅠㅠ

  • profile
    은월향 2019.05.09 21:23

    와우... 그림만보고 위쳐에서 포탈 콜라보하는줄알고.. 어떻게 콜라보이벤트하나싶었네요..

  • ?
    lunarpach 2019.05.10 11:15
    저 대사가 위쳐3 하시다보면 이해되는 대사라 ㅋㅋ 워낙 포탈타는거에 대여서 ㅋㅋㅋ
  • profile
    highest 2019.05.10 03:05

    아이 헤잇 풔탈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8336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7174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8767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11587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2766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3772 29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10764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009 update ITCM 08.24 44602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23374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4774 86
잡담 이번달 먼슬리 퍼즈하면 클래식자격 유지될까요? 4 엔틱군 11.02 438 1
잡담 (모니터) 어떤걸 선택하시나요. 2 SiroCuma 11.02 193 0
질문 이번 험블 '용과같이 극' 먼슬리 질문있어얌 흑흑 3 준이 11.02 509 0
질문 험블먼슬리 개편되기전에 장기구독 해놓는게 좋을까요? 1 프로스트 11.02 401 0
잡담 험블 먼슬리 문의 드립니다. 5 마가린왕자 11.02 292 0
잡담 블리즈컨 시작했습니다 킬러조 11.02 170 0
질문 험블 먼슬리를 구독하려하는데.. 5 제이비 11.02 366 0
잡담 11월 험블 유출(소울칼리버6,용과같이극,마이타임엣포... 2 file 마가린왕자 11.02 730 0
질문 스팀 라이브러리 개편 후 구매한 적 없는 Total War: ... 7 식초항아리 11.01 803 0
질문 험블 먼슬리 키 몇 달 째 못 받고 있는데 혹시 다른분... 4 file 기모 11.01 480 0
잡담 텐타클 최후의 날 도전과제 클리어! 6 file 조자룡 11.01 256 5
질문 모니터 응답속도,세미글레어 질문 MementoMori 11.01 290 0
질문 험블먼슬리 퍼즈가 다음달 되어도 안풀리는 경우가 있... 5 도4주속신것 11.01 290 0
잡담 이번달 험블번들 12 file 초보입니다 11.01 936 2
잡담 오늘은 험블 예상들 안하시나요? 17 file 킬러조 11.01 642 2
질문 배틀필드5 무료플레이 질문드려요 3 lunarpach 11.01 748 0
질문 모음집 위치는 마음대로 움직이는게 안되나요? 2 Banlan 11.01 217 0
질문 스팀라이브러리 그림크기 조절은 안되나요? 2 프로스트 11.01 313 1
잡담 데스티니 하시는분? 잠수함 클랜 가입하실분? ㅎㅎ 5 노잼마스터 11.01 252 0
잡담 이번달 PSN무료게임 대박이네요! 10 file Nemesis 11.01 844 5
잡담 [해결]구매하려고 했더니 사라졌네요... 12 ipuni 11.01 904 1
잡담 데스스트렌딩 트레일러 보고 뽐뿌 겁나 오네요 4 lunarpach 10.31 556 4
잡담 사운드바 구입했습니다. 7 file 촉수금지 10.31 640 7
잡담 이래서 스팀 못버리죠 ㅠ.ㅠ 17 file ipuni 10.31 2283 10
일상 옆집에 이사 온 길냥이 식구들 근황 3 file Nemesis 10.31 498 10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2508 Next
/ 2508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