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119 추천 수 6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선공개가 워해머 토탈워라니

그리고 이번달이 하이라이즈에 압주에 라이즈 선오브로마이네요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8-06-13 11:46 이야기 > [리셀러주의]Kingdom Come: Deliverance CDKEYS
  2. 2018-04-11 21:28 나눔 게시판 > 그 동안 모아온 험블번들 게임들을 방출합니다. *53
  3. 2018-01-14 08:50 요청게시판 > 건의사항 입니다. *1
  4. 2018-01-10 15:06 이야기 > 문명6 관련 질문드립니다. *6
  5. 2017-12-27 10:21 이야기 > 요즘 게임불감증에 걸린 것 같습니다(조언부탁드려요) *32

Who's 면세곰

profile

안녕하세요 면세곰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거운 게이머~

▼ 펼쳐 보기
  • profile
    Loyiq 2017.02.04 03:02
    대박번들 !!!
  • profile
    면세곰 2017.02.04 03:05
    그러게 말입니다
    무려 워해머 토탈워라니요
  • profile
    magba 2017.02.04 03:04

    완전 개이득 번들입니다

  • profile
    면세곰 2017.02.04 03:06
    네 그런 것입니다
  • profile
    dlgustlr 2017.02.04 03:06
    흑 ㅠ 선오브로마는 중복이네요 근데도 압주때매 기분좋군여 ㅋㅋㅋㅋ으 토탈워워해머 또 고민의 시작이 ㅋㅋㅋ
  • profile
    면세곰 2017.02.04 08:54
    중ㅂㄱ은 나눔으로 해결을
  • profile
    Please& 2017.02.04 03:07

    husk 라는 게임은 발매 하루만에 번들에 들어있네요? 

  • profile
    면세곰 2017.02.04 08:54
    그렇군요 어떨런지..
  • profile
    YS 2017.02.04 03:08

    그런데 워해머 이거 한글이 나올까요... 참 그리고 1년치 미리 결제한 사람도 워해머 받으려면 선결제를 눌러야 하나요?

  • profile
    봉천동귀신 2017.02.04 03:10
    저두 한달 플랜인데 이거 궁금하네요.
    Pay early 인가요? 그거 눌러서 미리 받긴 받았는데.... ㄷㄷ
  • profile
    BrownCity 2017.02.04 03:13
    확답을 드릴 수가 없는데 아마 가능할겁니다.
    혹시 모르니 세팅 설정 가서 결제 방법(카드나 페이팔 정보) 삭제하시고 pay early 클릭해서 진행해보세요.
  • profile
    funny_hand 2017.02.04 08:45
    험블 먼슬리 장기 구독자도 미리 게임을 받으려면 페이얼리 버튼 눌러야되요.
    구독 기간에 포함되어 있다면 돈은 안빠져 나갑니다.
  • profile
    소바파파 2017.02.05 03:10
    실행해서 잠시 즐겼는데, 공식 한글입니다.
  • profile
    곰돌이 2017.02.04 03:11
    Abzu 안사길 잘했네요
  • profile
    구미베어 2017.02.04 03:11

    오 라이즈 드디어 얻네요 ㅎㅎㅎ

    워해머 토탈워는 정말 대박이네요!

  • profile
    그냥저냥고냥 2017.02.04 03:19

    abzu 지금만원에 세일중이라 살까했는데 먼슬리를 샀어야했어 ㅠㅠ

    어라,,, g2a에서 더싸게팔고있네..

  • profile
    슈리z 2017.02.04 03:27
    g2a... omg...
  • profile
    그냥저냥고냥 2017.02.04 03:41
    와 아깐분명 4000원정도에 파는사람들 몇명있었는데 지금사려고하니 검색이안뜨네요 ;; 그새 다팔린건가.....ㄷㄷㄷ
  • profile
    kerakera 2017.02.26 23:16
    ABZU 26일에 HRK에서 3.78~3.99 달러에 팔았어요.
    가격 변동이 계속 되다가 마지막으로 확인할 때 4.5달러까지
    치솟더군요. 지속적으로 할인율은 내려갈 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8 ITCM 08.24 97406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93829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82187 88
잡담 스팀 다운시 cpu 사용량 장난 아니네요 2 file 땨큥 11.22 2188 0
질문 검은사막 북미하시는분 있으신가요? 2 lunarpach 11.11 2188 4
소개 이사 &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8WK95C 설치기 11 file 천유하 08.07 2187 8
잡담 화이트데이가 불법복제로 망한게 아닌 이유 24 file 일원 08.30 2187 9
소개 Bitdefender -80% 할인 (최저가 $11.49/year->8,59... 10 file 가쯔나베 12.05 2186 12
잡담 불법복제.. 늘어났지 결코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39 file 프기니 06.15 2185 33
소개 유로트럭2 이벤트중이네요 5 두잉 04.02 2185 7
잡담 로스트아크 보안 뚫린 것 같습니다. 16 file Harp 11.11 2184 1
소개 아울보이 (Owlboy) 후기 또는 리뷰 17 file Gebee 01.05 2184 38
질문 컴퓨터가 계속 재부팅이.... 18 Nemesis 08.29 2184 8
질문 보더랜드 솔로 플레이 질문드립니다. 5 SR011 06.09 2183 0
잡담 (19)전설의 블로그 사고 4 file 일원 04.13 2183 6
모집 카스글옵 친구 모집해봅니다 오늘 구매했어요 13 쿄쿄 02.06 2183 1
질문 스팀 레벨 30~40까지 올리려고 하면 경험치가 얼마나 ... 2 file 스팀이 칙칙폭폭 05.24 2182 0
잡담 배그 아이템들 7일간 거래불가일텐에 장터에 올린사람... 11 Aiden 01.13 2181 2
질문 시디키즈 믿을만 한가요 11 쵸파 10.21 2181 0
질문 가마가마라는 사이트에서 구입해도 스팀아이디 정지없... 26 영수증 07.15 2181 1
질문 찾는 게임이 있는데 아시는 분 게실까요?... 4 충전중 08.14 2180 1
질문 스팀에서 숨긴 게임은 어떻게 보나요 2 쵸파 11.25 2180 0
잡담 시디키즈(Cdkeys), G2A 등 리셀러 이용시 주의사항 16 Vkojam 09.15 2180 8
질문 마운트앤블레이드 패드지원 안하나요?? 6 Aro 03.15 2179 1
잡담 다크소울3 OST 전곡 공개 1 file 에드힐스 03.18 2179 3
잡담 원신 초반 생각보다 재밌네요 ㄷㄷ 17 코코넛먹자 10.01 2178 0
잡담 험블 초이스 클래식의 속셈 11 마가린왕자 10.19 2178 1
잡담 중국산 모바일 배그 - 정글법칙: 절지대도살 3 킬러조 09.24 2178 6
Board Pagination Prev 1 ...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 2714 Next
/ 271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