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36 추천 수 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편집 한번 해봤습니다...ㅋㅋㅋ

 

글쓴이 준이베어님의 최신글
  1. 2019-12-02 18:28 이야기 > 주 모니터가 망가졌습니다 ㅠㅠ *10
  2. 2019-10-10 18:18 이야기 > 역시 개인적인 취향은 무시 할 수가 없군요... *8
  3. 2019-10-01 16:50 이야기 > 어제 서브나우티카 엔딩을 보았습니다 ㅎㅎ *6
  4. 2019-09-13 19:46 이야기 > 다들 추석 잘보내세요 ^^ *8
  5. 2019-09-07 11:36 이야기 > 핫하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해보기로했습니다 ㅎㅎ *5

Who's 준이베어

profile

방송시작했습니다 (2018.04.02.)

방송시간 :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게임방송~ (현실 직장에서 잔업시 시작 시간이 늦어질 수 있음...)

 

트위치 : https://www.twitch.tv/jun2bear

지난 방송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J7qAr6psrVDF1xWkeHFuA

 

 

 

 

 

 

▼ 펼쳐 보기
  • profile
    midoram 2017.11.13 23:53

    ㅋㅋ.. 저때 솔직히 웃었어요. ㅋㅋ

  • profile
    준이베어 2017.11.14 08:51
    보는 분이라도 웃으시니 다행이에요 ㅋㅋㅋㅋㅋ
  • profile
    do 2017.11.13 23:54
    갓겜은 추천! 영상은 좀따 보겠습니다ㅋㅋ
  • profile
    do 2017.11.14 00:03
    ㅋㅋㅋ 역시 갓겜

    이렇게 편집해서 짧게 영상 만드시는게 유투브에서는 더 유리할거예요
  • profile
    준이베어 2017.11.14 08:52

    확실히 짧게 만드니 뭔가 임팩트가 있는것 같네요 ㅋㅋ

  • profile
    LuciDio 2017.11.14 00:05

    다시 첫 판으로 갔을땐 눈물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LuciDio 2017.11.14 00:19
    음 지금 깔고 잠시 해보고 바로 삭제했습니다
  • profile
    준이베어 2017.11.14 08:53
    잘 생각하셨습니다 ^^
  • profile
    조그만쉼터 2017.11.14 00:16

    악마의 똥구녕만 지나면 미끄럼틀까지 가는건 쉽더라구요

     

    그래서 전 저기서 멈춰있습니다.... ㅠㅠ

  • profile
    준이베어 2017.11.14 08:54
    악마의 X구녕은 이제 익숙해졌습니다 ㅋㅋㅋ
  • profile
    빠꿈군 2017.11.14 10:44

    ㅋㅋㅋㅋㅋㅋ 진짜 볼때마다 재밌네요 ㅋㅋ

  • profile
    준이베어 2017.11.14 12:57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7 ITCM 08.24 81673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7747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66274 88
스샷 해내고 맙니다. 2 file 리베메론 05.10 140 1
스샷 해골전술 스컬 오브 더 쇼군 4 file Altiplano 10.03 464 4
잡담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3 카라드엘 12.26 337 0
잡담 해결했네요. 1 SiroCuma 09.04 309 3
질문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을까요.(구매할수 없는 DLC) 3 file kana 06.22 807 0
질문 해결)스팀에서 평 안좋은 게임들만 모아서 볼순 없나요? 7 아서라너굴맨 01.24 359 1
질문 해결) 이 게임들의 정체가 뭘까요? 9 file do 06.25 763 3
잡담 해결) 나눔하려고 험블번들을 기프트로 샀습니다. 4 file kerakera 04.01 564 5
질문 해결 file 토요타자동차 06.25 217 1
잡담 해가 서쪽에서 뜨는 광경을 실제로 보는 방법 5 Nemesis 04.17 607 14
잡담 해가 바뀌고 제일 놀란 날이네요 23 file coroncorom 01.03 371 7
잡담 항해 장치 버그가 해결되었군요. 2 file Prof.Kain 03.18 460 4
잡담 항아리겜 스팀판 패드지원도 되네요. 11 file 암드야아프디마 12.08 1097 3
잡담 항아리..이건 이 세상 게임이 아닙니다 14 do 11.09 812 15
소개 항아리(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 스팀키 ... 13 file 아레스다 12.08 1444 24
잡담 항아리 코스프레 1인자 4 file Nemesis 03.01 1090 8
영상 항아리 게임이 곰을 좀비로 만들다??? [Getting over it] 12 준이베어 11.13 336 2
영상 항아리 게임도 즐거울 수 있습니다. 3 DoaFE 06.11 510 3
영상 항아리 게임(Getting Over It...) 스피드런 3분 13초.AVI 9 RedPain 11.07 802 9
잡담 항아리 게임 표절겜 이거 실화냐... 7 file do 11.19 1748 8
영상 항아리 게임 스팀 상점에 올라온 기념, 현 스피드런 1... 3 RedPain 12.08 428 3
잡담 항아리 게임 또 세계 신기록 2분 47초 5 RedPain 11.23 339 5
잡담 항아리 게임 개인 신기록 갱신 3 file do 12.15 392 14
소개 항아리 게임 개발자 인터뷰 12 file 가쯔나베 11.25 1244 17
잡담 항아리 게임 49초만에 깬사람이 있네요 ㄷㄷ..... 8 Nemesis 12.01 4564 3
Board Pagination Prev 1 ...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 2708 Next
/ 2708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