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57 추천 수 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로스트아크를 오픈때잠깐해보고 시간날때마다 하고있는데

 

이거 진짜재밌네요.. 디아느낌이 많이납니다

 

처음 프롤로그는 그다지 음? 그랬는데 전직하고나서부터 갑자기 탄력받아서 쭉 재미있네요

 

디아처럼 학살하는맛이 좋습니다ㅠㅠ

 

저는 기공사로 전직했는데 좋은캐인지는 모르겠지만 만족하고있습니다

 

 

스팀게임 소개는 아니지만 참 괜찮은거 같아요

글쓴이 곰곰곰님의 최신글
  1. 2019-11-07 14:07 이야기 > 스팀 선물하기 정책 바꼈나요?? *4
  2. 2019-05-10 19:08 이야기 > xbox one s 컨트롤러 구매했습니다 *1
  3. 2019-05-03 00:13 이야기 > 보통 패드로 게임하시나요? *30
  4. 2019-04-20 02:57 이야기 > vr뽐뿌가 엄청와버렸습니다 *9
  5. 2018-11-10 13:47 이야기 > 스팀게임x 로스트아크 진짜 재밌네요.. *13

  • profile
    Harp 2018.11.10 13:58

    저는 모험의서 채우는맛에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유일하게 불만인건 서버가 루페온이라 그런지 주말에 미어터지네요.

    어저께 저녁에는 5시간만에 들어가고..오늘도 증설했다는데

    사람도 늘어서인지 2만명 가까이 기다리는건 똑같습니다.

  • profile
    곰곰곰 2018.11.10 14:05
    전 그나마 나은 크라테르 서버인데 2만명까지 그렇게 심하진않아서 좋네요
    솔플위주로 게임해서 서버는 정말만족합니다
    모험의서 저도 채우면서 하는데 쏠쏠하게 재밌네요
  • profile
    River 2018.11.10 14:54
    한산한 기에나 서버로 오세요~
  • profile
    곰곰곰 2018.11.12 00:37
    전 크라테르입니다! 비교적 대기순위가 많이는없더라구요
  • profile
    피자천국 2018.11.10 15:09

    그렇게 재밌다니! 저도 한번도전.... 그러나 대기시간 1시간 오바....

  • profile
    곰곰곰 2018.11.12 00:38
    인던이랑 레이드는 서버통합이라고합니다! 비주류 서버도 나쁘진 않을꺼같네요
  • profile
    Gaonnuri 2018.11.10 16:42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요 ㅎㄷㄷ 30분 잠수면 튕기고 ㅋㅋㅋ

  • profile
    곰곰곰 2018.11.12 00:38
    ㅋㅋㅋㅋㅋ흔한 흥겜의 오픈베타인듯해요
  • profile
    미미미민 2018.11.10 22:53

    프로키온 지금 대기순위 10209 -__-;;; 띠용

  • profile
    곰곰곰 2018.11.12 00:39
    서버증설비용이 어마어마하니깐 초반에 잠깐하는 유저들이 빠져나가길 기다리고있는것같네요
  • profile
    달려라케빈 2018.11.10 23:55

    아 기공사! 저도 기공사인데 근딜인지 원딜인지 버퍼인지... 자신의 정체성이 매일 흔들립니다 ㅋㅋㅋ

  • profile
    곰곰곰 2018.11.12 00:39
    버프기도있나요? 전 원딜러로 쓰고있네요ㅋㅋㅋ 손바닥 빵빵!!
  • profile
    달려라케빈 2018.11.12 01:33
    기술마다 버프 옵션이 있습니다 ^^ 전 근거리 중심으로 구성했는데 어려워요. 난화격!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7175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6018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587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10374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1619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2584 28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9669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95 ITCM 08.24 42851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7522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3435 86
영상 바이올린으로 표현하는 마리오 사운드 외 RuTel 02.06 121 3
질문 이 게임은 스팀 환불 정책이랑 별개인가요? 7 file Sand Box 02.06 699 0
잡담 Bomber Crew 최저가 구매 4 uvyoyum 02.06 495 4
잡담 신상 엑원패드가 또 나오는군요 4 file 스팀중독 02.06 724 4
잡담 말레이시아로 놀러간 김에 게임들도 왕창 샀네요 ㅋㅋ 5 file 루비틱 02.06 670 10
잡담 고르고 골라 3만원 채우고 질렀습니다. 4 file 스팀중독 02.06 851 3
질문 패드는 뭐가 좋을까요? 20 코병레이져 02.06 546 1
잡담 히트맨1 한글패치 후에 완전 다른게임이 되었네요! 2 맛있는듸냐_ 02.06 895 12
질문 엑원패드 쓰다가 진동 약해지신분 있나요? 2 꾸비 02.06 445 0
질문 설치가 안되서 고민입니다. 휴 ㅜㅜ 4 file 뽀또아저씨 02.06 311 0
잡담 워킹데드 파이널 시즌 구입했습니다! 12 file Cole0718 02.06 3421 8
질문 이번 스팀 할인이 여러번 되는건가요? 5 SiroCuma 02.06 1135 0
질문 다른분꺼 스팀 프로필 보니까. 4 SiroCuma 02.06 737 0
잡담 멀 살지 넘나 고민되네요 5 file Artilla 02.05 655 0
잡담 에이팩스 레전드 안짧은 후기 2 1인칭슈터 02.05 954 6
질문 햄탈워 구매 질문 입니다 6 라네요 02.05 437 0
잡담 밸브 컴플리트 팩 괜찮을까요? 5 꾸뽕 02.05 606 0
잡담 이번 설 세일은 이렇게 질러야겠네요. 13 file Alexiah 02.05 1475 5
영상 블루리플렉션 챕터1 플레이영상 2 file RuTel 02.05 219 3
잡담 (수정) 디비전2 Private Beta 당첨 X / 앤썸 오픈베타... 3 file Leckie57 02.05 546 1
잡담 미검수판이라고는 해도 한패가 있긴 하네요... 회색의레인저 02.05 502 0
질문 위처3 이번에 할인율 말인데요 6 쵸파 02.05 846 1
잡담 고민 또 고민... 17 Juney 02.05 733 2
잡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설날 할인 지름! 4 file 준이베어 02.05 638 5
잡담 고르고 고른 3만원!!! 4 file 파탄자 02.05 1416 8
Board Pagination Prev 1 ...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 2496 Next
/ 249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