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04 추천 수 5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c&c re.png

 

미리받기 용량은 18.08GB입니다. 

제가 PC게임에 입문하면서 제일 처음 접했던 게임이 C&C와 워크래프트2인데, 이렇게 다시 리마스터되어서 나오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 msn010.gif

동서게임채널에서 정식발매되었던 직사각형 모양의 길다란 패키지도 가지고 있었는데, 여기저기 이사 다니면서 사라져버린게 참 아쉽군요. 

사실 진짜 추억이 많이 담긴 게임이고 처음 플레이했을 때의 그 감정과 기억을 추억 속에 고이 간직하고자 구입을 안 하려고 했는데, 4시간 이상 분량의 B-롤 영상, 제작 사진, 미공개 음악 때문에 결국 구입하고 말았습니다... rabbit%20(20).gif

 

 

그 당시에는 나이가 어려서 제대로 플레이를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각 잡고 끝까지 클리어해봐야겠네요. ㅎㅎ; 

현재 출시까지 약 10시간 남았는데, 기대되는군요. rabbit%20(6).gif

 

 

blackdesert64_2020_06_01_02_30_28_529.jpg

 

참, 저번에 오버클럭하고 검은사막을 돌려봤는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중간-리마스터 설정으로 마을에서도 프레임이 꽤 잘 나오더군요. 

예전처럼 갑자기 오버클럭이 풀린 적도 없고....이 정도면 실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 

 

2020-06-05_50490497.JPG

 

시즌캐릭터로 일단 메디아 지역 메인퀘스트까지 밀었고 이제 발렌시아 쪽으로 넘어가기 직전인데, 격투가도 꽤 재밌네요. ㅎㅎ; 

사실 성능은 미스틱 하위호환이긴 한데, 개인적으론 미스틱보다 박력 넘치고 재밌는 거 같습니다. 

17일까지 시즌서버가 연장되었는데, 과연 그때까지 다 할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msn010.gif

 

 


TAG •
  • profile
    조자룡 2020.06.05 16:00

    구매할까하고 봤더니 한국어 지원을 안하네요. ㅜㅠ

  • profile
    Leckie57 2020.06.05 16:08
    저도 한국어 미지원이 아쉽긴 한데, 그냥 서브 모니터에 구글 번역 띄워놓고 하려고요...ㅠㅠ
    그래도 영어 모르면 진행을 못 하는 게임은 아니라서 어느정도 할만할 거라 생각되네요. .
  • profile
    도그장 2020.06.05 17:08

    cnc..........스타크래프트가 등장하기전 한때 정점에 있었던 전설적인 작품이로군요..... 

    부자집 친구집에나 가야 구경할수 잇었던 기억이 나네욬ㅋㅋㅋㅋㅋ

  • profile
    Leckie57 2020.06.05 18:19
    그땐 PC게임보다는 콘솔게임이 강세였던 시절이고 저도 메가드라이브나 네오지오 같은 게임기에 더 익숙해져 있었는데, C&C 처음 해보고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전 운좋게도 아버지께서 PC에 관심이 많으셔서 PC는 항상 괜찮은 사양으로 업그레이드/유지했었고 비싼 게임기는 주로 부자집 친구들 집에 가서 구경했었네요. ㅎㅎ;
  • profile
    책상 2020.06.05 19:50

    저도 어렸을대 C&C 전시리즈 합본팩 구매했었는데 살면서 잃어버렸네요 ㅎㅎ

    레드얼럿에서 소총병 하나로 맘모스탱크 잡는다고 X키 막 눌러댔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 profile
    Leckie57 2020.06.05 20:05
    분명 박스 안에다 고이 모셔다놨었는데, 어머니께서 청소하시거나 이사가면서 다 버리신 듯 하네요. ㅠㅠ
    전 C&C 첫 미션과 OST, C&C에 수록되어 있던 레드얼럿 헬마치 트레일러가 아직도 기억나는군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18 ITCM 08.24 97624 46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9405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82418 88
잡담 현재 단간론파 V3 구매 가능합니다. 26 file Reberas 06.24 3608 14
잡담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공개 14 file 이부프로펜 06.24 667 8
잡담 스팀입점 EA게임 트레이딩카드 탐나네요 2 토요타자동차 06.24 477 3
잡담 아이돌마스터 vr겜 구매했네요 7 file RuTel 06.24 242 3
잡담 모니터 변경 2560x1080 -> 3440x1440 6 file 게임은안하고스팀만 06.24 579 5
소개 이스9, 풍래의 시렌5+ 발매예정 11 RuTel 06.24 768 6
소개 2020년 5월 플랫폼 별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2 사울팽 06.23 2405 3
소개 스팀에서 판매하는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가 트레이딩 ... 4 Rottentomato 06.23 592 6
소개 일본에서 게임하다가 병원에 실려간 이벤트가 곧 옵니... 9 file 코코넛먹자 06.23 970 5
스샷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 클리어 14 file Altiplano 06.23 609 3
잡담 내일 새벽 한시 ngpx온라인게임쇼 개최 4 file RuTel 06.23 297 3
잡담 살짝 미리 알아본 7월 출시예정게임들 8 이부프로펜 06.23 782 13
잡담 선호하는 게임개발사가 있으신가요? 23 RedPain 06.23 630 3
잡담 [Xbox One] Cities: Skylines - Green Cities (dlc) ... 2 file 늑대와향신료 06.23 611 13
잡담 페르소나5 스크램블 쿠팡에서 품절이네요 2 file 소년훈 06.23 436 0
잡담 지금 시점에서 모탈컴뱃9를 구입할 수 없을까요? 13 엔틱군 06.22 735 1
잡담 8K 달성 및 지름 신고 22 file D I E O X I N. 06.22 655 23
잡담 모바일 운전면허증 나왔습니다 3 file 짱군이 06.22 667 1
잡담 잡식 게이머 스팀 플레이타임 7 file 꾸웅 06.22 767 6
잡담 내일 전기 기능사 실기 시험이 있습니다. 13 06.22 425 8
잡담 오리진은 21:9 지원이 구작도 되고 좋긴한데 말이죠 ... 6 file rusiyan 06.21 659 3
스샷 애니) 리제로 재밌네요. 5 file RuTel 06.21 722 3
잡담 괴혼 100% 달성했습니다!!! 6 file 엔틱군 06.21 1165 12
잡담 오늘도 아이마스 라이브감상+밀리시타 신곡업뎃 3 file RuTel 06.21 238 1
질문 영웅전설 시리즈를 해보고 싶은데 질문이 있습니다. 7 준이 06.21 637 0
Board Pagination Prev 1 ...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 2714 Next
/ 271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