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77 추천 수 1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간만에 인사드리네요. 워낙 바쁜지라 틈틈히 접속은 합니다만 다시 눈팅만 하게 되네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표지처럼 루프란을 하다가 drpg류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던전 크롤러류 혹은 drpg류 라고 불리는 게임들을 찾고있는데

대상은 ps진영 제외! 스위치나(있는 소프트가.,...) 스팀쪽에서 찾고있습니다.

ps진영은 제가 ps 기기가 없어... 보류랄까요? 헛헛 암튼간 재밌는 게임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언어는 그닥 상관 없습니다!

Who's NovE

profile

Steam Profile : http://steamcommunity.com/profiles/76561197991792062

Youtube Address : http://youtube.com/woalss3

Twitch Address : http://twitch.tv/woalss3

 

Steam 닉네임 : [KOR]NOVE
UbiSoft 닉네임 : Kor_NovE

 

▼ 펼쳐 보기
  • profile
    crys 2018.11.20 13:27

    스팀에선 보통 게임에 달린 태그를 누르면 그 태그가 걸린 게임이 검색되서 나옵니다..
    사용자태그 때문에 관련없는 게임도 종종 걸리고
    비슷한거 같은데 안걸린 게임도 잇고 해서 정확도는 좀 미묘하지만
    그래도 어떤게임이 있다 라는 느낌은 드실듯..

    근데 검색해보니 던전 진행 rpg때문에 크롤러 계열이 잘 안보이긴하네요 -_-;;

  • profile
    NovE 2018.11.20 16:03
    그러게요.. 저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크롤러 계열이 안 찾아져서 혹시 재미난 게임 알고계신게 있나해서 여쭤봤습니다 ㅎㅎ
  • profile
    RuTel 2018.11.20 20:01
    세계수를 기다려보아요.
    스팀은 아니고 돌죽이란 겜이 있긴 합니다
  • profile
    RuTel 2018.11.20 20:04
    말씀하신 종류는 아닌거같지만 레전드오브 그림락은 해보셨겠죠?
  • profile
    NovE 2018.11.22 06:17
    ㅎㅎ 넵! 세계수를 기다리는것도 맞는거 같네요 ㅎㅎ
    그림락도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6777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5644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216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9957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1248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2178 28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9326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83 ITCM 08.24 42278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605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2975 86
스샷 [STEAM] 레지던트 이블 2 12 file Smart CHO 01.25 569 1
잡담 엔드리스 스페이스2 2 NDog 01.25 307 1
잡담 저도 플스 대신 컴퓨터 주문했습니다. 6 file 재규어 01.25 439 10
잡담 바하2 지포스 드라이버는 안나오나보네요? pjw0414 01.25 156 0
소개 스타듀벨리 공식 한국어 업데이트 7 file Nemesis 01.25 932 14
잡담 ASUS ROG STRIX 지포스 RTX 2080 Ti 구입했습니다. 5 file Sardukar 01.25 580 7
잡담 스타2 AI 알파스타 프로게이머를 상대로 승리 2 file RedPain 01.25 331 5
질문 스팀 큐레이터 2 파오후전사 01.25 213 0
잡담 출장갔다가 번들놓쳤네요 1 김흑형 01.25 673 1
잡담 바하2 고민되네요 ㅋㅋㅋ 2 흑빈랑 01.24 456 1
잡담 예구는 오랜만이네요 ㅎㅎ 1 file 준이베어 01.24 403 4
잡담 바하2 디럭스킷은 따로 못 구하네요 8 file Medusa 01.24 559 7
스샷 블루 리플렉션 캐릭터 퍼펙트파일 5 file RuTel 01.24 199 3
질문 스팀기프트 키 리시브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8 file 한량한낙엽 01.24 161 0
잡담 몇일전부터 파폭에서.. 4 crys 01.24 315 0
소개 [해외게임정보]해외 게임온라인 베타키.아템키 구하는... 2 file 박창선 01.24 340 4
잡담 espots?... 11 crys 01.24 326 2
질문 데드스페이스1 한패 하고 스크린샷 찍을때 멈추는데 ... 2 suny7760 01.24 295 0
잡담 한창 플스 대란일때... 컴터 질렀습니다.. 30 다칸 01.24 743 11
잡담 왕좌의 게임 캐릭터들 결말에는 어떻게 될까요? 8 RedPain 01.24 304 3
잡담 플스 사고 왔습니다. 15 file 괜한기대 01.24 857 15
잡담 바하2 스팀키 도착했네요 2 프로스트 01.24 507 2
잡담 rx 570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6 RideOnTime 01.24 468 5
잡담 네이버무료영화 한편 보고 잠자기~ 5 file 박창선 01.24 579 4
잡담 PS4 할인행사 허무하네요. 12 임네닉 01.24 1456 2
Board Pagination Prev 1 ...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 2484 Next
/ 248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