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00 추천 수 2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며칠전 HIS RX570 그래픽 카드가 특가로 나왔다가 살까말까 고민하는 도중에 용팔이들이 가격을 올렸었는데...

그래서 기가바이트꺼 전압 관련해서 조그마한 이슈가 있다는거 같은데 저같은 하드웨어 문외한에게는 설정도 은근 귀찮고 뭔가 은근 문제도 많다고 한 글도 본거 같아서 찜찜하던 차에...그냥 기가바이트꺼 살까 고민하면서 다나와를 뒤적이는 도중

HIS 그래픽 카드가 다시 가격을 내렸네요.

그런데 생각치도 못하게 문상이 8만원 밖에 안남었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문상 판매처를 알아보니 티몬은 97000원, 위메프는 96000원인데 위메프는하필 점검중... 급 뽑뿌가 온 저는 참지못하고 돌아다니다가 지구에서 92800?원인가에 팔길래 냅다사서 문상 합치고 문상으로 스마일캐쉬 충전하고 지마켓에서 배송비포함 171230원에 스마일캐쉬로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아이고 힘들다 헉헉 ㅜㅜ

괜히 다시 경쟁붙으면 더 싸질것도 같은데 그냥 불안해서 질러버렸습니다...

배송이 잘 왔으면 좋겠네요...

배송이 온다면 게임쿠폰은 팔아야할지 그냥 쓸지 고민중이네요...

 

근데 샌디i5 2500, 16g ram, gtx960 2g 이렇게 쓰고 있는데요 바꾸면 체감좀 되려나요?

 

 

아 그리고 할인가격은 다나와를 통해서 들어가야 됩니다. 지마켓에서 바로 검색하면 188000원 뜹니다.

 

글쓴이 도4주속신것님의 최신글
  1. 2019-07-04 21:43 이야기 > 외장 ssd질문드립니다. *3
  2. 2019-07-04 14:12 이야기 > 코드피아 랜덤박스 대박이네요... *7
  3. 2019-04-25 20:26 이야기 > 랜덤박스 보고드립니다. *2
  4. 2019-02-01 18:02 이야기 > 험블먼슬리 프카2대신 받은 5달러쿠폰 기한이 임박했습니다. *12
  5. 2019-01-25 16:54 이야기 > amd 게임보상 바이호하자드re2 등록되네요. *6

  • profile
    피자천국 2018.11.17 03:30

    ㅎㄷㄷ 지름신아 물럿거랏! 쿠폰득도 축하드립니다~ 중고나라 보니까 6만원대에 거래되더라고요~

  • profile
    도4주속신것 2018.11.17 03:36
    그럿군요...근데 쿠폰들이 꽤 탐나는 것들이라서(특히 디비전2 유튜브로 그래픽 보니 장난 아니더라구요...) 제가 쓸지 팔지 고민을 좀 해봐야 할거 같아요 ㅎㅎ
    물론 물건이 취소 안되고 정상적으로 와야겠지요 ㅜㅜ 용팔이들은 믿을수가 없음 ㅜㅜ
  • profile
    Harp 2018.11.17 04:28

    체감있을거에요 일단 비디오램부터가 크게 차이나니

  • profile
    안녕하심니까 2018.11.17 06:05
    그래도 첨가격보다 만원 오른거라 ....
  • profile
    임네닉 2018.11.17 09:54

    좋은 거래 성사되신거 축하합니다.

     

    저도 2500에 8g ram, 1050ti 사용중이라 이 행사보고 되게 혹했었는데, 메인보드때문에 카드 장착이 안되서 포기했습니다. 보드 좋은걸로 살걸.

     

  • profile
    한신 2018.11.17 10:56

    2500, 12g, 280x에서 570으로 바꿨는데 체감 상당했습니다.

  • profile
    동동프린스 2018.11.17 11:59

    몬헌때문에 글카 바꾼걸 엄청 후회하고 있습니다...ㅎㅎ

    다른 게임은 별로 상관없는데 디비젼은 1편을 끝물이긴하지만 재밌게 해서 엄청 땡기네요.

    간좀 보다가 끝날때되서 옆동네에서 알아봐야겠네요.

    좋은 지금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도4주속신것 2018.11.17 14:01

    헉 큰일났습니다 ㅜㅜ

    제가 보드를 아수스 p8h67 보드를 쓰고 있는데 이게 호환이 안될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ㅜㅜ

    난 항상 왜이럴까 ㅜㅜ

    운에 맞겨야...

     

    아이고... 정보좀 보려고 다나와 들어가봤더니 18만원으로 그사이 13000원가량이 올랐네요;;; 구매한거 아직 출발도 안했던데... 설마 취소되가나 하지 않겠죠;;;용팔이 클라스는 영원하군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930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1514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4164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5499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7364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3619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51 ITCM 08.24 27928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866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5812 86
잡담 요가 2일차도 패망의 느낌.. 8 crys 12.03 704 0
소개 Chrono.gg Key Drop LIVE 18 file 피자천국 12.03 612 11
잡담 be quiet dark base 700 + ARCTIC(아틱) f14 pwm 조립... 2 rusiyan 12.03 317 6
스샷 누설 및 스압주의) 영웅전설 6 SC - 1장 9 file RuTel 12.02 405 6
스샷 (스샷 12장) PSVITA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10 file RuTel 12.02 624 4
잡담 '구글은 당신의 목소리를 항상 듣고 있습니다' 10 file Nemesis 12.02 804 12
잡담 삼성에서 QLC SSD가 나오는군요. 4 미카링 12.02 490 0
잡담 내년에도 만사형통하세요!!! 28 file torilee 12.02 433 14
잡담 자꾸 생각없이 포멧을 해서 큰일입니다 ㅠㅠ 13 IsLeNa 12.02 300 0
잡담 최근 잇셈보면서 답답하고 화가나는 부분들 34 RuTel 12.02 1197 15
잡담 어휴 드디어 그나마 쓸만한걸 먹었네요.... 8 file 준이베어 12.02 369 3
잡담 험블트로브 속도 엄청 느리네요;;; 3 엔틱군 12.02 268 0
잡담 현재 험블 접속이 안되네요.. 7 crys 12.02 470 1
모집 (종료) 테이블탑 시뮬레이터(보드게임) 같이 사실분 ... 7 리베르떼 12.02 416 0
일상 9K 기념 스팀 프로필 사진입니다. 51 file torilee 12.02 664 28
잡담 데스크탑 츄릅 했네요. 6 SiroCuma 12.02 408 5
잡담 Humble Yogscast Jingle Jam 2018 이 시작되었네요. 24 빛가운데 12.02 1154 8
잡담 (스압주의) 최근에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기대작 / ... 12 file Leckie57 12.02 557 5
잡담 아이솔레이션 엔딩봤습니다 ^^ 12 file 준이베어 12.02 243 4
스샷 비타판 영전6 SC 2 file RuTel 12.01 219 4
질문 미마존에서 재품 구입할때 관세가 궁금하네요.. 20 Paulaner 12.01 482 1
잡담 오리진이 원래 스팀보다 느리나요? 6 빛이당신을태울것 12.01 428 0
꿀팁 리니지2m 월드스케일 영상 발표 1 AnonyMous 12.01 201 0
스샷 (스압, 4MB) 비익연리의 달링 - 페이리스 편 3 file RuTel 12.01 102 0
질문 험블 먼슬리 질문있습니다. 3 file 뱀발톱 12.01 376 0
Board Pagination Prev 1 ...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 2452 Next
/ 245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