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317 추천 수 8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epic.PNG

 

 

에픽 스토어에서 5개 연속으로 사면 계정블락이랍니다...-_-;;

 

아니 그럼 지들이 장바구니를 만들던지..

 

지난번에 딱 4번 샀는데.....  하나만 더샀으면 계정 블락당할뻔......

 

 

 

세상에 많이 사주면 우대해주는게 아니라 차단하는 스토어는 대체 뭐임....-_-;;;;;;;

글쓴이 촉수금지님의 최신글
  1. 2019-09-19 16:40 이야기 > 보더랜드3 모즈 하길 잘했단 생각이 든 유튭영상 *2
  2. 2019-09-18 08:35 이야기 > 스팀 라이브러리 베타 한줄소감. *7
  3. 2019-09-15 10:34 이야기 > 보더랜드3로 게임불감증이 싹 사라졌네요.
  4. 2019-09-13 21:06 이야기 > 보더랜드는 보더랜드네요. 짤한장으로 표현해보면.. *2
  5. 2019-09-13 13:43 이야기 > 역대급 발적화 게임 보더랜드3 ㅋㅋㅋㅋㅋㅋ *6

  • profile
    ScholarClassicalBest 2019.05.22 18:11

    미개하네요 진짜

    다른 플랫폼 게임 빼돌릴 돈 일부만 스토어에 투자했어도 이정도까진 아니었을텐데

  • profile
    쵸파Best 2019.05.22 21:28

    그냥 얘네는 좀 반짝하다가 망할거 같아요

    개발사들한텐 모를까 유저들에게 득되는게 없어서

     

  • profile
    ScholarClassical 2019.05.22 18:11

    미개하네요 진짜

    다른 플랫폼 게임 빼돌릴 돈 일부만 스토어에 투자했어도 이정도까진 아니었을텐데

  • profile
    42 2019.05.22 18:14

    뭐죠ㅋㅋ 지갑을 지켜주기 위한 배려인가...

  • profile
    대가뤼 2019.05.22 18:18

    저세상 서비스네요 ㅋㅋㅋㅋ

    해킹방지인가 ㅋㅋ

  • profile
    Medusa 2019.05.22 19:02

    도난 카드 결재 떄문에 막아논듯한데... 

  • profile
    친우천왕 2019.05.22 19:13

    에픽 스토어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게임목록을 볼 수 있나요?? 할인 많이 한대서 홈페이지 접속해보니 별거 없던데;;

  • profile

    스팀과 대략적인 기능만 비교를 해봐도......아직까진 너무 부실한것같습니다

    168a1c009ea38bb4.jpg

     

  • profile
    이부프로펜 2019.05.22 21:00

    제한 둔 거 이해는 가는데 5개는 너무하네요 ㅋㅋ

  • profile
    Fluffy 2019.05.22 21:13

    많이 사면 블락!

  • profile
    카고 2019.05.22 21:17

    유저들의 지갑을 친절히 배려(?) 하는 모습이군요! ㅋㅋㅋ.....

  • profile
    쵸파 2019.05.22 21:28

    그냥 얘네는 좀 반짝하다가 망할거 같아요

    개발사들한텐 모를까 유저들에게 득되는게 없어서

     

  • profile
    LuciDio 2019.05.22 22:29

    사지 말라고 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1 whals98 07.19 6676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5558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7138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9853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1165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2078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9256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79 update ITCM 08.24 42104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5395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32875 86
소개 Humble Winter Sale Mission - Teslagrad, Desync (구... 2 file 늑대와향신료 01.11 1020 10
잡담 캐서린이 스팀으로 나왔네요? 7 초롱꼬부기 01.11 1067 5
소개 [지역제한/Epic Games Store] What Remains of Edith ... 28 file 늑대와향신료 01.11 2195 20
잡담 아마존에서 산 물건이 하나더 오게 생겼네요. 4 SiroCuma 01.11 549 2
잡담 오랜만에 감기걸렸네요 ㅠㅠ 4 file 준이베어 01.10 134 1
모집 간만에 스팀 게임 같이하실분 모집하러 왔어요(목록 ... MIYO 01.10 483 2
잡담 모니터 양품으로 교환 왔습니다 -_ㅠ 12 file rusiyan 01.10 670 7
잡담 있으나 마나 한 락스타 지원팀.. 7 greenhuman 01.10 1122 0
잡담 pc버전인 디비전1은 원래 도전과제가 없었나요? 4 주인공 01.10 572 0
잡담 블리즈컨2018 이후 69일간 액티비전-블리자드 주가 2 file RedPain 01.10 1168 0
잡담 유플레이가 패치후 원화결제 지원 시작했습니다. 11 촉수금지 01.10 2401 15
잡담 유비 소프트가 스팀과 관계를 정리하려나 봅니다. 15 촉수금지 01.10 2168 5
잡담 아 재밌다 첫클리어 5 file SiroCuma 01.09 527 6
소개 폭스의 에일리언 신작게임은 MMO 슈터게임 3 file 코코넛먹자 01.09 548 9
소개 역설사, 프리즌아키텍트 IP 인수 8 코코넛먹자 01.09 670 7
일상 재밌는 웹툰을 찾았어요 7 RuTel 01.09 542 3
잡담 네이버에서 게임하나 구매했다가 계정 밴당할뻔했네요;; 21 pjw0414 01.09 9343 5
잡담 (스압) 플스4 및 주변기기 구매기 10 Harp 01.09 1152 6
잡담 다이렉트 게임즈 2018 감사 이벤트 당첨자 발표 5 file 피자천국 01.09 943 5
잡담 요즘 블자 엄청 욕먹고있네요. 18 RuTel 01.09 1038 4
질문 스팀 DLC가 내 게임 목록에 있는거 못없애나요? 2 in91 01.09 368 0
잡담 어제 디스코드라는 프로그램을 깔았는데요. 6 file RedPain 01.09 538 0
잡담 다들 빙판길 조심하세요~! 11 file rusiyan 01.09 403 10
질문 노트북용 키보드를 하나 장만할까하는데요 10 NDog 01.09 348 0
스샷 헤드셋 질렀습니다. 6 file KungFuPanda 01.09 402 3
Board Pagination Prev 1 ...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 2476 Next
/ 2476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