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479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클릭하면 스팀 TV로 연결되고 스팀가드 인증해도 로그인 안되고 퀘스트 완료도 안됐었는데

 

https://steamcommunity.com/broadcast/watch/76561197960266962

 

이 주소로 들어가니까 되네요

글쓴이 4등님의 최신글
  1. 2020-01-29 20:22 이야기 > 블랙메사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4
  2. 2019-12-21 23:13 이야기 > 스팀세일 방송 보는 퀘스트 안깨지는 분 들어오세요 *3
  3. 2019-12-17 21:07 ITCM이벤트 > 이벤트 참여합니다!
  4. 2019-08-19 12:08 이야기 > A short hike 꼭 하세요! *10
  5. 2019-08-01 10:52 이야기 > 크킹이 흥하니 크킹 표지모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7

  • profile
    Tomradr 2019.12.21 23:53

    전 adguard 끄니까 바로 되더라고요. 

  • profile
    Gaarmont 2019.12.22 00:28
    저두 그랬는데 애드블럭이나 스크립트 막는 프로그램들이 그런 이슈를 만들더라구요. ㅎㅎㅎ
  • profile
    4등 2019.12.22 10:39
    헐 ㅋㅋ 간단한 문제를 복잡하게 해결했군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80 update ITCM 08.24 55171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9305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1301 86
잡담 이번 겨울스팀 6000원 할인쿠폰 얻는과정 5 file 허쉐 그린 12.31 1311 2
잡담 험블 5달러 쿠폰 혹시 쓰셨나요?? 15 file 루나코 12.31 460 0
잡담 콘솔 아이마스 시리즈 다 모았네요 12 file Medusa 12.31 301 5
잡담 안녕하세요 스팀 겨울 이벤트관련해서 부탁 좀 드려도... 1 잇힝영혼 12.31 286 0
질문 스마트트폰용 게임패드???(스팀 리모트) 2 Lugal 12.31 217 0
스샷 투더문 엔딩 봤어요 4 file 사울팽 12.31 207 2
잡담 게이머즈 잡지 산거 받았어요 4 file RuTel 12.31 275 5
잡담 올해 마지막 게임 구매 끝냈습니다 7 file aegisnymph 12.31 380 1
잡담 또다시 오랜만입니다. 4 crys 12.31 142 4
질문 스팀 방송 관련 질문!! 3 이드v 12.31 305 0
잡담 가챠는 함부로 돌리는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8 file Medusa 12.31 361 3
잡담 (스압)2019년동안 했던 pc게임들 모음/평가 2 사울팽 12.31 556 4
잡담 2019년 플레이한 게임 중 여러분의 탑3는 무엇인가요? 10 file 이부프로펜 12.31 553 4
잡담 타이탄폴 1편은 플레이가 힘드네요. 6 Nol9Sip4 12.31 566 1
잡담 영화 조커 감명 깊게 봤는데, 혹시 굿즈 같은 거 파는... 1 file RedPain 12.31 244 1
잡담 mclassic 간단 사용소감. 2 촉수금지 12.31 471 3
잡담 스팀 게임관전 이벤트 어떻게 하셨나요? 8 코로류 12.31 1359 0
잡담 당황스럽내요 7 짱군이 12.31 688 4
꿀팁 스팀 최근 로그인 기록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OS 유... 2 늑대와향신료 12.31 3104 7
잡담 오늘 스팀 퀘스트 : 인게임 스샷 찍어서 공유하기 (난... 4 file 리버브 12.31 582 0
잡담 드디어 완전체로.. 2 file SiroCuma 12.31 353 0
잡담 스타워즈 미공개 영상 포트나이트로 file 소년훈 12.31 225 0
잡담 결국 망해서 가챠 100연 질렀습니다 4 file 코코넛먹자 12.31 368 5
잡담 스팀 계정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25 엔틱군 12.30 1803 1
질문 데바데 요구사양이 높나요? 4 Kixkout 12.30 4786 1
Board Pagination Prev 1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 2637 Next
/ 263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