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9.05.17 11:09

작은 지름을 했습니다

조회 수 759 추천 수 5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14131.JPG

 

 

 

저스트댄스 2019 할인 소식을 듣고 카메라까지 질러버렸습니다. ㅋㅋ

 

유명한 팝은 웬만큼 듣는다고 생각했는데 곡 목록을 보니 모르는 곡이 대부분이라 살짝 걱정되는데요.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카메라는 리퍼인데 크게 이상은 없겠죠? ㅠ.ㅠ

 

헤드폰도 리퍼인데 후기 보니 괜찮길래 국내 신품이나 중고보다는 그냥 직구를 해버렸습니다. ㅋㅋ 오디오 테크니카 as 비용이 다른 회사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편이던데 직구한게 잘한 판단일지?? 아직 확신이 안서네요. ㅋㅋ...

 

영화+게임+모니터링용으로 dt770과 m50x 중에 고민했는데 dt770은 들어보질 못해서 m50x로 결정했습니다.

 

음성향이 제 취향은 아니지만 밀폐형+성능+가격+내구성 등을 생각하면 잘 지른 것 같아요. 하하...

 

 

그리고 방송국(MBC 라디오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서 쓰는거 보고 내구성 믿고 샀습니다. ㅋㅋㅋㅋ

(마이크도 자세히보니 슈어 beta58a 같은데 가성비+내구성으로 유명한 제품이라 ㅋㅋㅋㅋ MBC 라디오는 가성비 내구성 장비를 좋아하나봐요.)

 

사실 청음했을 때 소리는 슈어 440이 말도 안되는 가성비에 성향도 저랑 잘 맞았고 착용감도 저는 괜찮았거든요. 그런데 내구성으로 검색해보니 정말 끔찍한 수준이더라구요. ㅠㅠ (툭하면 부러지는 수준)

 

게이밍 헤드셋도 갖고 싶지만.... 저한텐 사치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ㅋㅋㅋ ㅠㅠ 하이퍼x 클라우드2, 알파, 아크티스7, 아크티스 프로, 레이저 나리 등 유명한 제품 여러개 들어봤는데 그 중에선 게임제로가 다른 제품과 비교될만큼 정말 좋았고, gsp600은 거기에 현장감+방향성까지 더한 소리여서 정말 맘에 들었는데 말이죠. ㅋㅋ

 

무난한 레퍼런스 밀폐형에서 만족해야겠습니다... 돌비 7.1을 믿어야죠. ㅋ;;;

 

빨리 2주가 후다닥 갔으면 좋겠네요. 빨리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글쓴이 SoulMate님의 최신글
  1. 2020-02-15 17:49 이야기 > 디비전2 에임 맞추는 재미로 할 수 있을까요? *3
  2. 2020-01-13 00:01 이야기 > 배틀필드1 vs 배틀필드5 어떤걸 살까요? *6
  3. 2019-12-17 13:39 ITCM이벤트 > 이벤트 참여합니다~!
  4. 2019-10-26 22:59 이야기 > 게임 추천부탁드립니다. *13
  5. 2019-05-17 11:09 이야기 > 작은 지름을 했습니다 *9

  • profile
    Gemstaz 2019.05.17 11:15

    지름 축하드립니다~~

  • profile
    SoulMate 2019.05.17 11:34
    감사합니다. ㅎㅎ
  • profile
    greenhuman 2019.05.17 11:27

    저도 종종 아마존에서 리퍼제품 구매하는 편인데, 아직까진 딱히 새것과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더군요. 

  • profile
    SoulMate 2019.05.17 11:35

    ㅎㅎ 다행이네요!! 상품 페이지 후기에서도 사람들이 새거랑 차이 못느꼈다고 하고 언박싱 사진 보니까 제 눈으론 구분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고장만 안나길!!!

  • profile
    SoulMate 2019.05.17 11:42

    실례가 안된다면 greenhuman님은 아마존 리퍼 제품 어떤거 구매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요즘 물건 싸게 사는거에 재미 들려서 궁금합니다. ㅋㅋㅋ 좋은 물건 싸게 사면 뭔가 뿌듯해요... ㅋㅋㅋㅋ

  • profile
    greenhuman 2019.05.17 13:50
    실례 안됩니다 ㅎ_ㅎ 최근에 전 MFI 컨트롤러를 샀고요. 대략 12달러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 한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본체제품, 예를들어 셀폰 이나 태블릿PC 같은 제품은 좀 비싸더라도 새제품을 선호하는 편이고, 그 외의 주변기기들은 리퍼제품이 있다면 리퍼제품을 구매하는 편이에요

    다른곳은 잘 모르겠는데, 아마존 같은 경우 개인 셀러들도 아마존 물류창고를 통해 배송되거나, 아마존에서 검증을 받은 제품이라 표기되어 있는 것들이 있는데, 이 같은 경우는 리퍼뿐만 아니라 중고제품이라도 꽤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 profile
    SoulMate 2019.05.17 15:25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제가 주문한 카메라와 헤드폰 모두 fulfilled by amazon이라 상품 후기가 좋나봐요. ㅎㅎㅎ 이번에 받아보고 성공하면 종종 아마존 리퍼 구입해봐야겠습니다. 요즘 환율이 미쳐돌아가던데 환율 좀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 profile
    무지개애교 2019.05.17 22:06

    언제나 지름은 추천입니다 :) 

  • profile
    SoulMate 2019.05.18 21:37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149 update ITCM 08.24 48366 40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34736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66 file ZardLuck 02.05 36541 86
잡담 이번 험블 먼슬리 게임 2개 해보신 분 있나요? 2 도끼 06.29 583 1
잡담 아이들 마스터 로그인 문제 해결 방법 3 file 조자룡 06.29 517 2
잡담 드라이버 설명서에 퀘스트같은게 있었네요 4 file 42 06.29 342 0
질문 포인트 변환하는게 사라졌어요. 5 IU 06.29 467 0
스샷 오늘 하루 게임한 결과 1 file 스팀중독 06.29 382 0
소개 SEECHU 6월 무비위켄드 - 요로나의 저주 4 file 피자천국 06.29 186 3
잡담 부스트 질문드립니다~ 2 file Medusa 06.29 291 0
잡담 다크사이더스2 패치 1차 완성했습니다. (배포X) 4 file 엔틱군 06.29 419 6
잡담 토큰으로 뭐에 쓰시나요..? 3 SiroCuma 06.29 364 0
질문 토큰 갯수가 이상해요 6 file cHAC 06.29 589 0
잡담 여름 세일인데 게임을 살 수가 없네요. 7 file RizeWave 06.29 877 0
잡담 - 3 주인공 06.29 202 0
질문 격투게임 입문은 어떤 작품이 좋나요? 14 lunarpach 06.29 799 0
잡담 어크 오리진 스토리 종료.. 2 crys 06.29 300 2
잡담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 구매후기.Fedex 6 file NAMENAME 06.29 867 1
질문 스팀 그랑프리 포인트 최대한도가 마이너스 인거 같은... Nobliss 06.29 464 0
질문 닥소 3 예전 먼슬리 구매하신 분들께 질문 겸 잡담 2 file 꾸앙곤도리 06.29 402 0
잡담 사가트 엑스트라 배틀 4주차 file Prof.Kain 06.29 106 1
질문 험블 결제 이런 경우는 어떤 건가요...? 4 file 카페인 06.29 387 0
질문 여름할인 토큰 2만원 이상 결재하신분 계신가요?? 2 Medusa 06.28 577 0
잡담 오토체스/도타언더로드/롤토체스 후기 및 잡담 6 file 킬러조 06.28 1648 2
질문 배그 지금 시작할 가치 있을까요? 13 Sand Box 06.28 848 0
잡담 음.. 게임 가격 상태가... 원래 이런가요? 8 디케 06.28 1036 0
질문 퀵차지 지원안하는 기기 퀵차지 충전기로 충전하면 고... 5 혜가좋아 06.28 322 1
질문 idle daddy로 카드 농사하시는 분에게 질문 있습니다. 2 준이 06.28 395 0
Board Pagination Prev 1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 2560 Next
/ 256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