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65 추천 수 3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스박 기준 업체별로 +-10개씩 정도라던데 1분컷도 아닌 30초컷에 끝났네요

 

결제하다가 비밀번호 틀려서 한번 어버버 했다가 실패하고 보니 물량 끝났다네요 ㅜㅜ

 

아틀리에 시리즈는 금방 끝나기 때문에 이럴때는 대비해 보험을 들어놓지 않았더라면 구매 못 할뻔 했네요

 

다행히 오늘 노는 동생들이 둘이있었으니 망정이지...

 

KakaoTalk_20191223_145959137.jpg

 

크리스탈 디오라마!!!!

글쓴이 Medusa님의 최신글
  1. 2020-09-24 01:12 이야기 > 캡콤id가 통합된다던데 *9
  2. 2020-08-14 11:48 이야기 > 매 잡았네요 *19
  3. 2020-08-05 18:53 이야기 > 아틀리에 시리즈 공략있는곳이 없을까요??
  4. 2020-07-18 18:14 이야기 > 와우는 역시 인맥빨 게임이네요 (스샷23) *15
  5. 2020-06-14 20:16 이야기 > [스포]플래티넘 트로피 달성 (콜옵 전문가의 도움)

Who's Medusa

profile
Medusa-4628.png
 
1204044.png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RizeWave 2019.12.23 16:12

    도우미 두명까지 고용을 하시다니.. ㄷㄷㄷ

    아틀리에 시리즈가 원래 수량이 적다보니 나올때마다 쉽지 않은데

    이번엔 허벅지 유입때문에 조금 더 힘들었네요.;

     

    전 돈이 없어서.. 그냥 스위치판 프리미엄으로 샀는데

    제가 한번 실패하고 다른데서 쿠폰까지 멕여서 살 정도면 여유있던거 같기도 하고..

  • profile
    Medusa 2019.12.23 19:48
    도우미가 구매해서 다행이었네요 (까까 사먹으라고 용돈좀 주고...)

    저번 루루아 스박이랑 비슷하게 소모된듯하네요 스위치는 스박은 칼이었고 프리미엄은 느긋하게 팔리더라구요
  • profile
    이부프로펜 2019.12.23 17:26

    와 인기 엄청나네요 ㄷㄷㄷㄷ

  • profile
    Medusa 2019.12.23 19:49
    팬 + 되팔램 + @ 가 모이다보니 치열합니다.
  • profile
    한량한낙엽 2019.12.23 19:45

    와 30초컷을 뚫다니.. 축하드립니다!

  • profile
    Medusa 2019.12.23 19:49
    도우미가 컸네요

    감사합니다.
  • ?
    RuTel 2019.12.23 22:02
    전 스위치 프박샀어요
    금전과 인맥까지...부쟈님이시군뇨
  • profile
    Medusa 2019.12.23 22:11
    감사합니다.

    프박 구매 축하드려요~
  • profile
    ChoJell 2019.12.23 23:57

    노는 동생 1입니다. 그 시간에 잤습니다~

  • profile
    시키 2019.12.24 17:01

    성공하셨군요. 축하합니다.

    전 접속하니 이미..............

    그냥 이번에도 중고구매해야겠습니다.

  • profile
    Medusa 2019.12.24 19:37
    감사합니다~

    아틀리에 시리즈는 치열하다보니...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274 ITCM 08.24 54746 41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48201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0 file ZardLuck 02.05 40992 86
잡담 가챠는 함부로 돌리는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8 file Medusa 12.31 358 3
잡담 (스압)2019년동안 했던 pc게임들 모음/평가 2 사울팽 12.31 546 4
잡담 2019년 플레이한 게임 중 여러분의 탑3는 무엇인가요? 10 file 이부프로펜 12.31 551 4
잡담 타이탄폴 1편은 플레이가 힘드네요. 6 Nol9Sip4 12.31 464 1
잡담 영화 조커 감명 깊게 봤는데, 혹시 굿즈 같은 거 파는... 1 file RedPain 12.31 243 1
잡담 mclassic 간단 사용소감. 2 촉수금지 12.31 442 3
잡담 스팀 게임관전 이벤트 어떻게 하셨나요? 8 코로류 12.31 1301 0
잡담 당황스럽내요 7 짱군이 12.31 687 4
꿀팁 스팀 최근 로그인 기록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OS 유... 2 늑대와향신료 12.31 2911 7
잡담 오늘 스팀 퀘스트 : 인게임 스샷 찍어서 공유하기 (난... 4 file 리버브 12.31 576 0
잡담 드디어 완전체로.. 2 file SiroCuma 12.31 353 0
잡담 스타워즈 미공개 영상 포트나이트로 file 소년훈 12.31 225 0
잡담 결국 망해서 가챠 100연 질렀습니다 4 file 코코넛먹자 12.31 366 5
잡담 스팀 계정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25 엔틱군 12.30 1654 1
질문 데바데 요구사양이 높나요? 4 Kixkout 12.30 4135 1
잡담 요번세일 영업 성공한 재미있는 포더킹..! 7 하얀여우미오 12.30 685 3
잡담 올해 밀리시타 마지막 이벤트 20 file 코코넛먹자 12.30 417 7
잡담 위쳐3 드라마로 인해 최대동접자수 새로 갱신 10 file 코코넛먹자 12.30 1095 5
잡담 가면 갈 수록 점점 할 게임이 감당 안 될 정도로 많아... 13 RedPain 12.30 767 6
질문 3D게임이 실행이 안됩니다ㅠㅠㅠ 2 라이프리 12.30 231 0
잡담 아마존에 주문한 Mclassic이 도착했습니다. 8 file 촉수금지 12.30 1238 7
공지 ITCM 소소한 연말이벤트 당첨자 발표!!!! 27 whals98 12.30 975 34
잡담 중2소울, 씹덕소울 코드베인 플레이 근황 6 file 촉수금지 12.30 1197 8
잡담 한시간 게임을 하니 좀 지치네요 3 aegisnymph 12.30 429 3
잡담 사람끼리 할만한 게임 떠오르는게 없네요. 4 KungFuPanda 12.30 1070 0
Board Pagination Prev 1 ...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 2630 Next
/ 263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