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크 관련 해서 유비소프트 코리아에 문의사항 올렸는데 답이 전혀 안오네요
어크3 관련 해서는 2달째 답 안와서 포기하고 문의종료 해버렸고
어크 로그는 유비스토어에서 샀는데도 한글 안되서 구독권 변경요청하면서 구매 영수증 스샷 다 보냈는데
1달 넘게 무시하네요.
첨에는 일 처리 좀 느린거 아니까 그냥 기다렸는데 1달 넘었는데도 처리중은 커녕 신규로 떠 있어서 빡쳐서
일처리 안 하냐고 하니까 처리중으로 변경만 해주고 연락 없기는 그대로네요
혹시 유비소프트 코리아 철수 했나요? 그래서 답이 안 오는건가요?
그리고 유비소프트 본사쪽에 문의 할려면 어떻게 하는지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다른 지사 연락처 중에 영국지사로 요청 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