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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은 북미-유럽에서만 판매하는 콜렉터즈 에디션도 발표되었는데 가격은 159.99 달러(배송비 포함)
(판매 링크: https://store.totalwar.com/threekingdoms-ce/us#/cart )

특전 중 하나인 실물 캠페인 맵이 있는데 요동 지역으로 대표되는 유주가 다 안보이는게 특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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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sans, Entrepreneurs, Lumber, Salt, Silk, Spice, Tea, Tools, Industrialists, Copper, Farm, Fishing, Horses, Iron, Jade, Livestock
 
 
뭔가 물건이랑 사람이랑 섞여있는데 아무튼 자원.
 
돗자리는 없는게  학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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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유표가 공개되었을 때, 일러스트가 너무 클론 무장스러워서 이거 설마 유표가 11명의 군주에서 짤려서 저렇게 대충 그린건가 싶었습니다. 그런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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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된 유표를 보니 11명의 군주 중 한 사람답게 다시 그렸네요.

 

 

흔한 의도적 페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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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충

 

최민식

 

 

 

https://www.totalwar.com/blog/what-the-teams-are-working-on-october-2018

 

 

기존 토탈워의 외교, 내정 시스템을 바꿨답니다. 해석하면... 
 - 여기서 가장 메인 정보(spoiler: region-trading is the very least of its features).
 영토교환이 오랜만에 부활(아무래도 유비와 손권 형주 영토 합의가 게임 내에서 가능해질 듯)
 - 꽌시시스템과 새로운 외교 옵션에 따른 새로운 인간관계 정립, 그것이 캠페인 내정과 전투에 깊은 연관성 지님, 
 - 앞으로 전투할때 목적, 전략적 이동이 로딩화면에 보여짐, 그리고 전투 결과에 따른 관계 영향 캠페인에 표시
 - 기병 유닛의 감각적인 이동, 보병이 진을 구성할때 훨씬 '인간적'인 방식으로 구현됨(음.. 아마 모션 추가나 자연스러운 움직임 말하는 듯)
 - 캠페인 내정, 전투, 외교 등이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플레이 구성
 - 중국사에 맞춘 새로운 기술 테크트리 시스템
 - UI, 그래픽, 시스템 상호관계 등 전부 실험함
 - 지금 현재 버그 줄이기, 밸런싱 과정 돌입 
 - 11월 중순에 외교, 내정이나 캠페인 곳곳(실시간 전투 포함)에 관한 더 많은 유튜브 영상과 정보를 올릴 것임
 - 2019년 초에 유튜브와 언론에 베타테스트에 대한 정보가 올려질거임, 반응과 피드백 통해 수정 더 할 예정

 

 

 

 

 

삼국지 토탈워 외교 시스템 해석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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