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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레딧 : https://www.reddit.com/r/PS4/comments/7o4dkb/gameinformer_february_cover_revealed_god_of_war/

루리웹 : http://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150330?

 

(이하 구글번역 일부)

 

전투:

-Combat는 우선 순위를 정한 적을 기반으로 하며, 과거처럼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적들은 Kratos Axe 인 Leviathan에 저항력이 있으며, 다른 적들은 비틀 거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 주변 환경을 활용하면 전투 시나리오를 통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전투 시나리오 완료시 몇 가지 다른 선택권을 줍니다.

- Leviathan은 특정 적을 동결시키기 위해 던져 질 수 있으며, 버튼을 눌러서 다시 그것을 소환해야합니다.

- 이것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점프 버튼이 없습니다.

- 방패는 근접 전투에서 패리스와 페리에 사용됩니다.

- 아테우스 (Kratos 'Son)는 크라토스 무브먼트의 확장판으로 사각형 버튼을 눌러 특정 적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 전투에서 지시되지 않는 동안 Aretus는 스턴 미터를 증가시키는 적에게 화살을 비웁니다.

일단 그들이 기절하면 Kratos는 적을 붙잡고 그들을 찢어 버리거나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예는 특정 적이 공중의 나머지 적을 발사하는 효과 공격 영역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

 

크레토스가 노쇠했는지 점프가 안된다니 무슨소리요...

갓겜의 3요소에서 하나가 빠졌잖아...

쩜프, 모닥불, 까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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