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03.31 11:32

힘든 일은 끝났지만 ..

조회 수 217 추천 수 1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마감 후 힘든 일들은 모두 끝났지만 자꾸 연차가 미뤄지네요

원래는 이번주 수요일 ... 근데 하나 일 끝날게 있다고 다음으로 미뤄짐

목요일 ... (똑같은 말로 미뤄짐)

금요일은 혹시 모르는 상황이 있을지 모르니 처음부터 안된다고 하더군요 ..

 

 그래서 다음주 월요일로 결정 해서 오늘 신나 있었는데

갑자기 제 바로 위 대리님이 안계시니까 대리님이 없어서 하는 말인데 .. 라는 서론을 뱉고서

월요일날 나와줄 수 있냐는 소리를 ...

덕분에 멘탈에 금이가서 니코틴과 카페인을 보충하고 왔네요 .. 하하

지금 그래서 화요일날로 바꾸긴 했는데 화요일 .. 누가 그 애매한 시간에 쉽니까 차라리 수요일날 쉬지..

근데 수요일날 쉬게 되어 화요일날 나오면 또 일 터져서 미뤄질까 고민이네요 ..

 

안선생님 멘탈이 .. 멘탈이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7-06-13 21:51 이야기 > 제 걱정은 다 필요 없던거 같습니다. *10
  2. 2017-06-13 11:39 이야기 > 어제 엑원 패드 사고 난 다음 생각난건데 말이죠 .. *27
  3. 2017-06-07 09:24 이야기 > 오늘은 임시 출근일 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14
  4. 2017-05-31 10:36 이야기 > 방금 블럭된 글은 광고였군요! *2
  5. 2017-05-31 00:24 이야기 > 지금 제 감정을 나타내는 움짤이 떠올랐습니다. *10

TAG •
  • profile
    Hollicforyou 2017.03.31 11:35
    위추 저도 그래서 애매한날 쉰게 꽤 되는 목요일 이라던가 화요일이라던가 등등
  • profile
    랜박블블3개 2017.03.31 11:37
    아 ... 아아 ... 저도 위로 추천을 ..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이 너무 아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일이 있는것도 아니고 지금 계속 이곳 저곳 인터넷 서핑만 하고 멍때리고 시간죽이고 ..
    이럴꺼면 도대체 왜 오늘 못 쉬게 하는건지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Hollicforyou 2017.03.31 11:45
    괜찮아요 전 매일 스팀 켜놓네요 여기하고 아 물론 스팀은 제 개인놋북에 켜놓죠 엊그제 무료로 풀려서 알게된 크루세이더 어쩌고 아이돌즈 모바일겜도 아닌주제에 딜만 되면 알아서 사냥하길래 켜놓기만 한..근데 이런날이 젤 위험하죠 홧김에 지르시거나 할수 있으니 주의하시길^^-홧팅입니다
  • profile
    랜박블블3개 2017.03.31 11:53
    하하하하핳핳하 지르고 싶지만 아직 3개월 할부들이 제 발을 붙잡고 있어서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기입니다 힘들어요 정말 회사 다니는 이유가 빚을 매꾸기 위해 다니는거라고 생각될 정도로 말이죠 ...........
    뭐 저도 .. 저도 몰래 .. 몰래 하고 싶은데.. 끄응 .. 제 자리가 너무 잘 보여서 고민입니다 ..
    안드로이드 에뮬을 몰래 구석에 틀어놓을까 생각도 들어요 ㅋㅋ
  • profile
    Hollicforyou 2017.03.31 11:54
    전 다닌지 좀 되기도했고 어차피 창 내려놓으면 요즘엔 제 갠 놋북엔 신경도 안쓰기에 ^^-그래도 버티면 좋은날이 오실겁니다 ^^
  • profile
    랜박블블3개 2017.03.31 12:43
    감사합니다 믿고 기다려야겠네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면세곰 2017.03.31 12:08

    그냥 저처럼 직장을 그만두...84.gif

  • profile
    랜박블블3개 2017.03.31 12:44
    제가 회사를 관두지 못하는 이유는 단 하나 떄문입니다.
    카드 빚.... 사실 뭐 100 내외라서 그다지 크진 않지만 ..
    항상 습관적으로 긁고 돈 나가는거 보고 참고 일하고 .. 그러다보면 지르고..
    반복하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면세곰 2017.03.31 12:59
    화이팅!
  • profile
    NovE 2017.03.31 12:09
    자아 루팡이되어봅시다. - http://itcm.co.kr/index.php?mid=g_board&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NovE&document_srl=3143726
  • profile
    랜박블블3개 2017.03.31 1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몇번 해본적 있긴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문제가 되는게 '화면' 인지라 ...ㅋㅋㅋ
    너무 여긴 .. 뒤에 눈이 많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NovE 2017.03.31 12:56
    하아... 야근때에는 눈치 보이지 않겠지요!?~!? 야근을 불태우는...(아니 애시당초 야근을 안하면 되잖...)
  • profile
    랜박블블3개 2017.03.31 14:22
    .............중요한게 있습니다.
    '야근'때에 오히려 일이 진행되다보니 정신이 없습니다 ..
    그래서 오히려 야근때가 바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841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1427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4069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5408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7247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3539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39 ITCM 08.24 27720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8552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5693 86
잡담 힠힠 사씀미다. 7 AmSae 01.21 358 8
잡담 힝~ 물론... 안될 걸 알고는 있었지만... 6 Raingray 01.12 342 4
잡담 힝... 영화 공짜로 시사회 갈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5 Mordekai 12.11 258 5
잡담 힝.. 엑스컴2 나왔는데 선방인가요? ㅎㄷㄷㄷ 5 file 페트로니우스 10.18 363 3
잡담 힝 ~ 쇼핑몰에서 뭐좀 구매해볼까 하고 구경좀... 8 PumpkinHead 07.11 380 2
질문 힛 스니네츄어.. 하시는분 혹시 계신가요? 1 midoram 01.22 116 1
잡담 힘찬 하루 시작하세요~~~ 2 file Mordekai 11.14 261 6
잡담 힘쌔고 강한 아침! 내 이름을 물으신다면 랜블! 22 랜박블블3개 10.26 577 9
잡담 힘쌔고 강한 아침! 내 이름을 말하신다면 블블! 15 랜박블블3개 02.10 422 13
잡담 힘듭니다... 힘들군요. 2 file Jocho 12.28 303 5
잡담 힘들죠 오늘도 잔인한 세상이 너를 비웃고.. 14 Toph 02.12 1215 8
잡담 힘들게 댓글 썼는데 글을 왜 지웁니까 ㅠ_ㅜ 37 file 아레스다 10.31 724 43
잡담 힘들게 그리고 있습니다. 4화에요 ㅋ 4 최좀비 07.31 156 7
일상 힘든하루가 지나갔네요 5 무작위 06.11 235 3
잡담 힘든 일은 끝났지만 .. 13 랜박블블3개 03.31 217 11
잡담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4 일원 05.06 428 9
스샷 힘드네요.. 2 file 루나코 07.13 250 1
잡담 힘내라. 그럴 수도 있지. 기운 내. 1 리베메론 06.18 296 2
잡담 힘겹게 돌리는중인데요 2 file 옹공 07.31 230 0
잡담 힘겹게 2처넌 질렀습니다 1 Souless 09.09 152 1
잡담 힐링이 필요해요- 2 리베메론 05.10 196 1
잡담 힐링이 필요합니다.... 4 file Fiello 05.29 205 5
잡담 힐링이 필요한 4시 7 file 위르노 01.19 304 3
잡담 힐링게임이네요... 5 file Nemesis 10.22 589 9
잡담 힐링게임 와치독스2, 그리고 피해갈 수 없는 지름 인증. 15 file Leckie57 05.21 762 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39 Next
/ 2439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