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03.17 13:54
다이렉트게임즈도 유플레이 공식판매처는 아닌 모양 이군요.
조회 수 1138 추천 수 3 댓글 7
유플레이쪽 게임중 신디케이트의 문제로 인해 근 2개월에 가까운 시간여 동안 상담내용을 주고 받는 중 엊그제 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다이렉트게임즈도 등록된 공식판매처가 아니라고 합니다.
마치 리셀러사이트인 g2a에서 구입한듯한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무척 씁쓸하네요...
아무리 봐도 합리적이지 못하고 부당한 서비스인걸 알면서도 그냥 참고 사용 하고 있었는데.. 그들의 있으나 마나한 서포트팀에 대해 이제 슬슬 오기가 생기려고 합니다.
글쓴이 님의 최신글
- 2018-07-29 16:07 이야기 > 3D멀미와의 사투에도 포기할 수 없었던 헬블레이드 스샷찍기 *2
- 2018-07-29 15:37 이야기 > 미대륙을 종횡무진 달리고 날아다니면서 찍은 스샷들. *14
- 2018-05-25 10:09 이야기 > 첫 게임의 설레임 feat by steam *7
- 2018-04-02 18:01 이야기 > 비홀더.. 1년여끝에 공식한글화 적용.. *16
- 2018-03-08 12:30 이야기 > 스팀 버전 구매하신분중에 혹시 ANSEL기능 사용해 보신분~ *5
-
뭐랄까 지금 받는 대우는 이런 느낌 입니다.
삼성 가전제품을 삼성 공식대리점이 아닌 동네 전자제품 판매 소매점에서 구입 했더니
그건 우리가 판거 아니니까 AS해줄 수 없어 라는 느낌. 만약 그 소매점이 작물도 취급하는 곳 (위의 경우 G2A)이라서 출처 불분명이라 대우를 받을 수 없다면 이는 인정 하겠지만, 소매점이라 하더라도 본사에 수익이 가지 않는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AS거부라니...
이 부분에서 좀 이상한 구조라는 생각이 드는거죠. 자세한 설명을 하면 길어질거 같아 답변 받은 내용을 생략 했으나
한줄만 옮기자면 "공식 판매처를 통한 구입이 아니니 때문에 설치/등록을 제외한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습니다" 라는 답변을 한달 넘게 걸려서 매크로로 받고 재문의 해서 확답 받은 상황 입니다. -
뭐 유비고객센터는 항상 그래왔으니까요 ㅎㅎ;
저는 패키지 배송중 유실된 케이스 환불받는데 2년정도 걸렸는걸요 뭐...유비가 리셀러때문에 곤욕을 많이 치뤘는지 그쪽으로 유달리 극심한것도 없잖아 있어보입니다...ㅎㅎ;
-
워후~ 2년... 어마무시 하군요. 유비소프트 관련한 클레임건들을 모으면 굵직한것들 꾀 많이 모이겠어요. ㄷㄷ
-
와 2년...kinguin에서 현금아닌 월렛으로 환불받는데도 2주나 걸려서 엄청 짜증났는데,
유비는 정말 독보적이군요. -
유럽에서 오는건데 독일이였나? 어디에서 갑자기 끊기고,
받은 송장번호도 검색할 수 없는 번호를 지네들이 줘놓고
조회가 불가능하다고 6개월간의 조사기간을 주라고 하더니 결국 2년을 가더군요...ㅋㅋ; -
어떻게 보면 그럴 수 도 있다고 해야할지...
유비가 워낙 데여서 그런 걸수도 있지만
아마 인트라 게임즈에서 발매한 패키지판 키 혹은 스팀판 아닌 이상은 다 그렇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유비게임 공식 유통사는 인트라 게임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