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5.02.09 17:19

눈이 많이 오네요

조회 수 637 추천 수 1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좀전에 나가서 보니 눈이 3센치 이상 쌓였던데..


퇴근길 조심하세요~~


전 눈오니까 막걸리 먹으러 갑니다 후후



p.s 옥겜 운영자는 파워 야 ㅋ 근 ㅋ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5-09-25 08:59 이야기 >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_+ *2
  2. 2015-09-15 09:09 이야기 > 저는 왜사는 걸까요 *9
  3. 2015-09-14 15:08 이야기 > 추첨방송 방해하고싶다 하앜.. *8
  4. 2015-09-04 16:08 이야기 > 우산들 챙기세요~ *12
  5. 2015-09-04 09:45 이야기 > 오늘은 파업할랍니다!!!!!!!!!!!!! 못살겠다 바꿔보자!!!!!!!!!! *12

  • profile
    제프터 2015.02.09 17:21
    날씨가 요상해요 @[email protected];;막 오다가 안오다가 하네요;;
  • profile
    ZardLuck 2015.02.09 17:23

    이럴수가 넘어져라 넘어져라!

  • profile
    Altiplano 2015.02.09 17:31
    따뜻한 전이랑 같이 드세요~
  • profile
    반즈 2015.02.09 17:58
    전 눈이 오길래 매운갈비찜을 만들고 있습니다
  • profile
    달콤 2015.02.09 18:22

    내일부터는 한파가 풀린다는데 과연.. ㅎㅎ

    마지막 한마디 때문에 밤길 조심하셔야겠어요. ㅋㅋ

  • profile
    PenguinSummoner 2015.02.09 18:34
    막줄과 댓글에서 빵터지네요 ㅋㅋㅋㅋㅋ
  • profile
    Darchon 2015.02.09 18:35
    막줄과 댓글에서 빵터지네요 ㅋㅋㅋㅋㅋ (2)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937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1519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4171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5505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7374 27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3624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1951 ITCM 08.24 27974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8667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5 file ZardLuck 02.05 25820 86
잡담 바하2, 홈월드 프리로드 시전 시작 했네요~~~ 3 ipuni 02.25 1219 3
잡담 역시... GTA5 예구 안하길 잘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3 토끼티모 02.25 1583 4
잡담 으아아아아 3 TRUSTONE 02.25 1083 2
잡담 GTA V PC 이번 마지막 연기이를 ... 3 에드힐스 02.25 923 5
잡담 [WGN] Into The War 무료 예약구매건 스팀키 발급 2 file 티르 02.25 1578 3
잡담 험블 스퀘어 에닉스 번들2 BTA 언락 4 file 티르 02.25 1536 5
잡담 반갑습니다. 5 뫼한 02.25 842 12
잡담 GTA 5 PC버전의 출시가 4월 14일로 연기되었네요 18 file Altiplano 02.25 1192 5
잡담 게임은 아닌데 걍 여기가 편해서 올리는 파워교체 후기~ 16 file Westwood 02.24 1011 8
잡담 [웃김] 좋아하는 게임 속 배우!? 3 file 오대 02.24 1388 2
잡담 3월달 PC게임 출시예정작 9 에드힐스 02.24 1106 6
잡담 좋아하는 게임 속 배우!? 12 file ZardLuck 02.24 1036 2
잡담 게임수가 신경쓰이네요 5 file Remonmon 02.24 1420 2
잡담 스크린샷 캡쳐 키 어떤걸로 지정해두셨나요? 14 file Altiplano 02.24 1679 4
잡담 하드코어 플레이를 즐기시는 분은 없나요? 6 김칠린 02.24 1122 2
잡담 잉여비타... 8 file 오대 02.23 1502 3
잡담 게임은 아니지만 오늘의 큰지름... 25 file Modnee 02.23 1786 10
잡담 게시판 이벤트에 당첨되었군요! 22 file 달콤 02.23 1452 8
잡담 스팀은 아니지만... 지름했습니다 11 file 크툴루 02.23 981 6
잡담 평소에 잘 안나오던 은박이 나오니까 이런 일도 있네... 16 Ni9hth4de 02.23 893 6
잡담 (인증)스팀그룹300번째가입이벤트 8 file Beom 02.23 1074 10
잡담 D-31 3 에드힐스 02.23 776 3
잡담 한가로운 월욜이네요 5 템프시롤 02.23 839 4
잡담 어쌔신크리드2 클리어했습니다. 8 슈퍼생크림 02.23 933 3
잡담 장터에세 HDMI 캡처보드 판매하는데.. 필요하신분 14 Sunrise 02.23 1811 11
잡담 솔직한 게임 예고편 : 이볼브 2 file 잼아저씨 02.23 1388 4
잡담 아놔...ㅜㅜ 4 DGLee 02.23 1203 1
잡담 제 직업 윤리관의 정체성을 찾은것 같습니다 8 file Toph 02.23 954 3
잡담 겨우 부활시킨 XBOX 360 패드의 수명이 꺼져가는군요 12 file Altiplano 02.22 1872 2
잡담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예언 하나 5 file 템프시롤 02.22 1576 2
Board Pagination Prev 1 ... 1206 1207 1208 1209 1210 1211 1212 1213 1214 1215 ... 1231 Next
/ 123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