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86 추천 수 2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The_Banner_Saga_2014-02-24_00-56-02-54.jpg



 이런 매서운 날씨에 하기에 좋아보이는 게임.. 배너 사가 입니다

 게임의 배경까지 추운곳이라 딱 어울리네요



  이제 ~ 모험을 시작해볼까요?


The_Banner_Saga_2014-02-24_01-03-21-50.jpg


 *이 게임을 바라보는 저의 시각* 



 나한테 자꾸 말을거는데...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11.GIF



 세종대왕님 어디계신가요 ㅠ_ㅠ


글쓴이 Altiplano님의 최신글
  1. 2019-12-15 23:54 이야기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 클리어 *7
  2. 2019-11-11 00:17 이야기 > 역전재판 2 - 클리어 *1
  3. 2019-10-27 10:26 이야기 > 역전재판 1 - 클리어 *5
  4. 2019-09-16 22:14 이야기 > 레드 데드 리뎀션 2 - 클리어 *3
  5. 2019-09-09 22:02 이야기 > 레드 데드 리뎀션 2 *3

Who's Altiplano

profile

Steam - Altiplano
PSN    - Alticrown

Nintendo Switch - SW-5733-2123-9522

Alticrown.png76561198044313166.png

▼ 펼쳐 보기
  • profile
    ZardLuck 2015.02.09 17:23

    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저도 따뜻한 집에서 게임하고 싶네요 ㅠㅠ

  • profile
    Altiplano 2015.02.09 17:30

    사무실에서 관리자님들이랑 OC GEM 협동 모드 하셔야죠!

  • profile
    제프터 2015.02.09 17:26
    어제부터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ㅠ_ㅠ....
    눈까지 내리네요 ㅋ;;;
  • profile
    Altiplano 2015.02.09 17:30
    올해들어 겨울이라는걸 못 느끼고 있었는데
    오늘 느끼네요 ㅋ
  • profile
    Darchon 2015.02.09 17:38
    적절한 모자이크가 심금을 울리는군요. 공감합니다. ㅋㅋㅋ
  • profile
    Altiplano 2015.02.09 17:43
    동지가 나타나셨군요 ㅎㅎ
  • profile
    나무노래 2015.02.09 17:45

    저도 그래서 한글화 된 게임이 아니면 잘 안사게 되더라구요...ㅠ.ㅠ

  • profile
    Altiplano 2015.02.09 17:46
    이 게임의 외견이 너무 매력적이라 혹 했네요 ㅋ
  • profile
    달콤 2015.02.09 18:19

    ㅋㅋㅋㅋㅋ 모자이크 ㅠㅠ 10.gif

  • profile
    Altiplano 2015.02.09 21:18
    먹먹해지는 게임입니다 ㅋ
  • profile
    낮잠 2015.02.09 18:54
    날씨가 추울땐 역시 집에서 보일러틀고 게임
    날씨가 더울땐 역시 집에서 에어컨틀고 게임...... 그냥 항상 게임..
  • profile
    Altiplano 2015.02.09 21:19
    게임!이 좋지요!
  • profile
    Darkside 2015.02.09 19:13

    왜 제가 눙물이.....  rabbit%20(5).gif

  • profile
    Altiplano 2015.02.09 21:19
    이거 해보신 분들은 다들 눈물을ㅜㅜ
  • profile
    knkman 2015.02.09 20:49
    현지인도 어렵다고 할 정도니 우린 그냥 GG ㅎㅎ
  • profile
    Altiplano 2015.02.09 21:18
    라이브러리에 있는 게임중
    한글패치 희망 1순위입니다 ㅠ
  • profile
    Toph 2015.02.09 22:25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감사합니다 세종대왕님 한글 정말 너무 좋아요...ㅠ_ㅠ
  • profile
    Altiplano 2015.02.10 12:13
    이게임도 한글의 은총이 내려올날일 기대해봅니다 ㅋ
  • profile
    주리아이 2015.02.09 23:43
    오늘 많이 추웠죠 ...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더 추운듯 하네요
  • profile
    Altiplano 2015.02.10 12:12
    따뜻하다가 갑자기 추워지니 못참겠네요 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소소한 연말이벤트 당첨자 발표!!!! 27 whals98 12.30 540 34
공지 ITCM 이벤트 공지!!!!!(2019.12.17~2019.12.27) 10 whals98 12.17 960 23
공지 안녕하세요 ITCM 관리자입니다.(게임 추가관련 공지) 22 whals98 07.19 9287 20
공지 관리자에게 쪽지보내실때 참고해주세요!!! whals98 05.08 8027 20
공지 방송관련글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ITCM 08.23 9639 20
공지 ITCM 안드로이드 어플 V1.1 15 CMDev 08.10 12559 34
공지 핫라인 개설!!! 24 매양 01.18 13697 38
공지 시디키즈, G2A등 리셀러 정보 글 작성 금지 매양 10.04 14727 29
공지 나눔 글은 나눔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매양 09.26 11702 14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046 ITCM 08.24 46692 3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30610 67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 2017.7.11 UPDATE 66 file ZardLuck 02.05 35884 86
잡담 개럴트 목소리 ㅠㅠ 4 file TofuCockey 05.20 274 1
잡담 D-33 3 에드힐스 05.20 152 1
잡담 [뉘르부르크링 랩타임 6:59.73] 아벤타도르 LP 750-4 Sv nameGT 05.20 243 0
잡담 Chevrolet Orlando diesel 0-100kph (0-60mph) / 쉐보... nameGT 05.20 390 0
잡담 IPE배기 C63 AMG 미친 배기음 nameGT 05.20 678 0
잡담 Subaru STI NBR Challenge 2014 @ WRX STI 2015 nameGT 05.20 165 0
잡담 이런 게임도 있습니다 5 file MATO 05.20 583 2
잡담 요즘 게임에서 자꾸 멀어지는 것 같네요... 4 Darchon 05.19 227 4
잡담 이런 상황에서도 저는...(지름 신고) 6 file 성빠 05.19 238 5
잡담 음.. 좀 실망인데요 2 FAHRENHEIT 05.19 285 2
잡담 위쳐3 애정이 싹 식네요. 3 이클리피아 05.19 396 2
잡담 GTX780 후기 1 마린웨이브 05.19 215 2
잡담 Noob 헬라의 게임방송! 그래픽카드....사망....판스온2 1 file 헬라 05.19 384 2
잡담 하... 골땡기네요 ㄷㄷㄷㄷㄷ 5 빨간염통 05.19 226 1
잡담 위쳐3 택배 망했네요 @[email protected] 20 file Altiplano 05.19 390 5
잡담 비몽사몽 잡담 2 RuTel 05.19 107 3
잡담 위처3 정발판 도착! 9 file FAHRENHEIT 05.19 388 3
잡담 오늘은 자막 작업이나 해야겠네요. file 이클리피아 05.19 136 0
잡담 모바일 앱 이벤트 상품 럭키박스 사진!! 11 file ZardLuck 05.19 552 5
잡담 실행 잘 되네요. 2 Darchon 05.19 130 1
잡담 삼국지 13 발표되었습니다~ (정보 추가) 18 file Altiplano 05.19 1169 5
잡담 갑자기 할 게 없어져서 멍 때리고 있습니다. 5 이클리피아 05.19 260 1
잡담 Witcher 3 무료 DLC 적용 가능! 5 file 사시코 05.19 791 2
잡담 너무도 공감 가는 패러디네요 ㅜ.ㅜ 2 ipuni 05.19 178 1
잡담 키보드로 퀵 로드가 없는건가요?? file ZardLuck 05.19 271 0
잡담 GTX780 oc면 어느정도가 될까용 2 마린웨이브 05.19 131 0
잡담 ㅋㅋ 위쳐 3 전작 특전(?) 4 file knkman 05.19 780 1
잡담 PC판 유저들을 기만하다니... 부들부들! 9 file knkman 05.19 480 2
잡담 위쳐3 택배의 상태가..... 12 file Altiplano 05.19 269 0
잡담 CDPR 실시간 체팅 문의 결과 14 file 마린웨이브 05.19 544 6
Board Pagination Prev 1 ... 1206 1207 1208 1209 1210 1211 1212 1213 1214 1215 ... 1272 Next
/ 1272
CLOSE

SEARCH

CLOSE